거제도 지세포 바삭꽈배기 후기

728x90

썸네일
바삭꽈배기

거제 지세포 바삭꽈배기 후기

거제도 지세포에는 생활의달인 진이네분식점과 백종원의 골목식당 쌤김밥, 충무김밥집, 풍년곤드레집 등 의외로 많은 식당들이 방송에 출연되게 되었다. 방송 이후로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덩달아 이외의 가게들도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밥이아닌 간식으로 먹을 만한 바삭꽈배기를 소개해 볼까 한다.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의 지원없는 내돈내산 후기이다.

 

거제도에-위치한-바삭꽈배기매장
바삭꽈배기

바삭꽈배기 매장의 모습. 리모델링했는지 동네빵집을 연상시키던 모습을 던져버리고 예전보다 훨씬 세련되고 고급져보이는 외관을 자랑한다. 거제도에 살고는 있지만 정작 이 곳을 이용해보는 것은 처음이다. 항상 지세포에 들를때면 이 골목을 지나다니곤 했는데 그때마다 방송에 출연했던 식당과 함께 이 곳 바삭꽈배기도 대기하는 줄이 엄청 길었던 기억이 있다. 다행인지 지금은 대기하는 줄이 없어 아주 쾌적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었다.

 

바삭바삭한-꽈배기가인기인-바삭꽈배기
찹쌀꽈배기 맛집 바삭꽈배기

매장의 입구에는 커다란 플래카드로 꽈배기의 가격을 표기해 놓았기 때문에 가게에 들어가지 않고도 메뉴를 고를 수 있어 편리하다.

 

좁지만-잘-정돈되어있는-실내모습
바삭꽈배기 실내

매장의 규모는 크지 않지만 진열대에 단팥도너츠, 찹쌀흑미도넛츠, 찹쌀도너츠, 찹쌀꽈배기가 전시되어있다.

 

매장안에-설치되어있는-셀프카페가-인기다.
셀프 카페

그리고 이전에도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매장 한켠으로는 셀프커피머신이 설치되어 있어 카드결제를 이용해 원하는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었다.

 

셀프카페이용사진
바삭꽈배기 셀프카페

더운 날씨로인해 안그래도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이 먹고싶었는데 잘됐다라는 마음으로 한번 이용해본다. 사용법도 상당히 간단하다. 원하는 커피 종류를 선택해 결제하고 컵을 얼음토출구에 가져다대면 얼음이 나오고 얼음이 들어있는 컵을 음료토출구에 넣으면 아이스아메리카노 완성. 가격은 1,700원이다. 얼음이 들어가지 않은 일반 아메리카노는 1,200원. 삼성페이를 이용해 간단하게 결제가 되는 것도 장점.

 

바삭꽈배기메뉴판
바삭꽈배기 메뉴판

조금 의아했던 것은 꽈배기나 도넛츠나 '낱개 판매는 하지 않는다는 점' 무조건 7개씩 들어있는 5천원 상품을 구입해야한다. 요즘 찹쌀꽈배기 체인점이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내가 지금까지 이용해보았던 곳은 모두 낱개판매가 가능한 곳들이었다. 그런 점에서는 이 곳 바삭꽈배기가 살짝 실망스럽게 느껴진다.

 

바삭꽈배기메뉴판사진
거제 바삭꽈배기 메뉴판

세트메뉴도 존재한다. 찹쌀꽈배기 3개+찹쌀도넛츠2개+찹쌀흑미도넛츠1개+찹쌀통팥도넛츠1개 총 4가지의 도넛츠를 섞은 모듬팩이 5천원에 판매중이었다. 판매량에 따라 갯수는 변경 될 수 있고 모듬팩은 별도의 박스 포장이 되지는 않는다고 한다. 우리가족은 먹어본다는 의미로 4천원 세트메뉴를 주문해본다.

 

대기하고 있던 사람들이 없었기 때문에 아주 빠르게 꽈배기와 도넛츠를 받아 볼 수 있었는데 이 곳에서도 국민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했기에 우리돈 들이지 않고 구입할 수 있었다. 

 

 찹쌀꽈배기3개  찹쌀도넛츠1개 찹쌀흑미도넛츠2개 찹쌀팥넛츠1개가 들어있었다. 사진에 보이지 않는 찹쌀흑미도넛츠 1개는 차에 타는 동안에 맛보기로 먹어버렸다.

 

찹쌀꽈배기 

왜 가게의 이름이 바삭꽈배기인지 꽈배기를 집어 든 것 만으로도 알 수 있을 정도로 꽈배기의 겉면이 상당히 딱딱하고 바삭거리는 느낌이 강하다. 분명 꽈배기를 만든 다음 다시 기름에 튀기지 않았을까라는 생각.

 

바삭한도너츠가자랑

찹쌀꽈배기를 가장 먼저 한입 먹어 보았는데....우와....진짜진짜 바삭하다! 바삭보다 빠삭이 맞을 수도 있겠다. 평소에도 치킨이나 대패삼겹살의 바삭한 부분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식감 너무 좋다. 많고 많은 프렌차이즈나 시장에서 판매하는 꽈배기를 먹어 보았지만 이런 식감은 처음이다.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바삭한 식감의 꽈배기를 원한다면 꼭 먹어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찹쌀로 만들었기에 쫀득함은 덤이다. 

 

찹쌀도넛츠
찹쌀흑미도넛츠

찹쌀꽈배기에 비해서는 찹쌀도너츠는 일반적인 도너츠의 맛을 내어준다. 도넛츠안에 팥은 들어있지 않다. 쫀득한 식감이 자랑.

 

찹쌀팥넛츠

대한민국 국민들이라면 이런 팥빵은 시장 등에서 많이 먹어 보았을텐데 이 것도 찹쌀꽈배기처럼 상당히 바삭한 식감을 내어준다. 이 곳에서 판매하는 제품중에서 찹쌀도너츠를 제외하면 바삭한 식감이 정말 최고라 생각한다. 

 5천원 주고 경험삼아 먹어보기에 좋은 간식거리라는 생각이다. 다만 바삭꽈배기만을 위해서 거제도의 지세포까지 방문할 필요는 전혀 없어보이며 주변에 톳김밥, 땡초김밥, 충무김밥, 보리밥 집 등의 방송을 탄 식당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겸사겸사 이용해보는 것을 적극 추천드린다. 

 이 곳 주변은 도로가 좁아 항상 주차난이 심한 곳이다. 바삭꽈배기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일운면사무소 안쪽으로 사유지 공용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그 곳에 안전하게 주차한 뒤 이용하길 권장한다.

 

  • 상호 : 바삭꽈배기
  • 전화번호 : 0507-1330-2249
  •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4길 8 1층
  • 화요일휴무
  • 제로페이가맹점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