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외국 액션영화 추천 10

728x90

넷플릭스 액션영화 추천

넷플릭스 외국 액션영화 추천 10

넷플릭스를 이용하다보면 정작 보고 싶은 영화는 찾지도 못하고 리모컨만 몇십분 잡고 있는 경우가 많다. 

 

집에서 생각없이 시원시원한 액션영화가 보고 싶을때 아래의 리스트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아래의 리스트에 보지 못한 영화가 있다면 영화를 찾아 바로 재생버튼부터 눌러보자.

 

1. 더 이퀄라이저

미국액션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덴젤워싱턴 주연에 2015년에 만들어진 작품이다. 불면증으로 새벽 2시면 잠에서 깨는 덴젤워싱턴은 책 한권을 들고 도착한 카페에서 어린 콜걸 클로이 모레츠를 만나게 되고 이내 가까운 사이가 된다. 하지만 클로이 모레츠가 포주에게 무지바한 폭행을 당한채로 발견되자 이에 격분해 포주를 찾아 응징을 하는 이야기. 극의 전개가 빠르고 후반부의 액션이 훌륭하다. 2018년에 더 이퀄라이저2가 개봉했지만 아직 넷플릭스에서는 만나 볼 수 없다.

더 이퀄라이저1

2. 폴라 POLAR

한국에서도 많이 알려진 마스 미켈센이 주연인 영화로 은퇴를 앞둔 살인청부업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새로운 삶을 준비하던 그에게 수상한 킬러 집단의 표적이되고 남은 계약기간 2주안에 살아남아 퇴직금을 받기위한 전투가 시작된다. 매우 선정적이면서도 잔인한 연출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어른들만 있을때 시청하자.

폴라

3. 본아이덴티티 시리즈

헐리웃 영화 답지않게 동양적이면서도 화려한 액션이 자랑인 본아이덴티티시리즈. 본 아이덴티티, 본 슈프리머시, 본 얼티메이텀 총 3편의 시리즈를 모두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기억을 잃은 특수요원 멧데이먼이 자신의 존재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영화. 개인적으로 시리즈의 시작인 본아이덴티티를 가장 추천한다.

본아이덴티티

 

4. 다크나이트

배트맨 시리즈 중에서 가장 역작으로 꼽히는 크리스토퍼놀란 감독의 다크나이트를 넷플릭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작품의 개봉이 2008년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을정도. 배트맨 비긴즈와 다크나이트 라이즈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다크나이트

5. 6 언더그라운드

데드풀의 라이언레이놀즈와 헐리우드 연출대가 마이클베이가 만든 액션영화로 죽음을 위장하고 사라진 억만장자 라이언이 6명의 최정예요원들을 선발해 악을 벌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보는내내 시원시원한 블록버스터급의 연출과 액션장면이 자랑이다.

6언더그라운드

6. 올드가드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샤를리즈 테론이 주연으로 나온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날 작품으로 영화가 시작되자마자 시원한 액션장면과 함께 어이없게 죽어버리던 주인공들로 인해 적지않게 당황했던 영화. 왜 인지 알 고 싶은 분들은 직접 시청해보시길.

올드가드

7. 분노의 질주 : 더 익스트림

영화가 개봉할때마다 항상 새롭고 시원시원하고 화끈한 액션을 선사하는 레이싱 액션 작품. 얼음위를 달리는 자동차와 얼음을깨고 나오는 잠수함의 모습에 넋을 잃게 될 수도! 넷플릭스에서는 이 작품과 '분노의질주 홉스&쇼'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분노의질주 더 익스트림

8. 콘스탄틴

늙지않는 우리의 영원한 형님 키아누리브스 주연의 퇴마액션영화. DC코믹스가 원작으로 천사와 악마를 구분할 수 있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05년에 개봉해 지금까지도 화자가되고 있는 작품으로 제발 후속 작품이 만들어지기를 팬들이 기도하고 있기도하다.

콘스탄틴

9. 아토믹블론드

냉전 시대 베를린을 배경으로 MI6 최고요원 샤를리즈 테론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영화의 이야기는 매우 무거울 수 잇으나 키아누리브스 주연의 존윅과 맞먹거나 그 이상으로 스타일리쉬한 액션영화이다. 몸을 사리지 않는 롱테이크의 액션장면 촬영을 위해 고생했을 샤를리즈 테론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을 정도.

아토믹블론드

10. 솔트

억울한 누명으로 이중 첩자로 지목된 안젤리나 졸리가 CIA요원으로서 명예와 조국을 지키기 위해 포위망을 피해 도주하면서 벌어지는 정말 통쾌하고 시원한 액션이 일품인 영화. 안젤리나졸리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솔트

더 많은 넷플릭스 액션 영화 확인 하러가기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