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핀번호/PIN 우편수령, 등록하기

728x90

구글애드센스 PIN핀번호 입력/등록

 

블로그나 유튜브를 하고 있고 구글애드센스의 '애드고시'를 통화하신 분들이라면 손꼽아 기다리는 '그것'이 있습니다.

바로 6자리 애드센스 PIN번호 입니다.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저의 경우는 운영중인 2개의 블로그, 내꺼와 와이프님 계정이 거의 동시에 승인이 이루어진 관계로 집으로 두 개의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 8월 14일에 우편을 발송했다고 되어있는데 저의 경우 거의 2주만에 도착을 했습니다. 내심 우편물이 잘 오고있는 건가 걱정되기도 했는데 다행히 별탈없이 두 개의 애드센스 핀번호가 잘 도착해 주었습니다.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 달라고 합니다. 최대한 이쁘게 뜯을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3면의 접착제를 제거하면 이렇게 종이가 책처럼 열리게 됩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파란색의 커다란 6자리의 숫자가 표기되어있습니다.

 

왼쪽으로는 구글애드센스 PIN번호 등록 절차가 명시되어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메인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분홍색 네모칸안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이제 핀번호를 등록하면  저 문구는 사라지고 깔끔한 모습의 애드센스 메인화면을 만나보게 됩니다.

 

#톱니모양의 계정을 선택한다.

#계정정보를 선택한다.

#오른쪽 화면의 '주소인증'을 선택한다.

 

#우편물에 동봉된 PIN번호를 빨간네모칸 안에 입력후 바로 아래의 'PIN제출'을 선택한다.

 

완성.

지급에 들어가보면 깔끔한 모습의 내 계정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제 주소를 확인하라는 안내문구 또한 보이지 않는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