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요금제 데이터무제한 추천 17,600원

728x90

알뜰폴요금제추천

알뜰폰요금제 데이터무제한 추천 17,600원

 

이전과 달리 메이저 통신사의 같은 회선을 사용하면서도 통화나 데이터품질에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데다 가격까지 저렴한 알뜰폰요금제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 입니다.

 

알뜰폰 요금제에대해 조금 조사해본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대형 3사 알뜰폰요금제 통신사인 LG U+알뜰모바일, SK7모바일, KT M 모바일의 알뜰폰요금제 안에서 데이터와 문자, 음성을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보통 33,000원에 요금제가 형성되어있습니다.

 

사실 기본제공되는 데이터의 경우 10~15GB를 초과할 경우 3~5Mbps로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메이저 3사의 일반 요금제에 비한다면 당연히 훨씬 저렴한 금액임에는 부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사용량이 다소 작은 나이가 어린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용 스마트폰이나 할아버지나 할머니 시니어분들을 위한 요금제로 사용하기에 개인차가 있겠지만 조금 비싸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번에 선택약정이 끝나면서 SK 텔레콤 밴드1.2G 요금제를 35,000원대에 사용하고 계시던 어머니의 핸드폰요금제를 알뜰폰요금제로 변경하기위해 알아보던 도중 꾀 괜찮은 요금제가 새롭게 출시했기에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떠한 지원없이 직접 알아보고 우리돈으로 가입하였으니 참고 바랍니다."

 

KT M MOBILE

사실 인스타 서핑 중 노출되는 광고를 보고 이 요금제를 알게 되었습니다.

 

요금제이름은 KT M MOBILE의 '모두다 맘껏 1.4G+' 입니다.

 

1만원대 완전무제한이라는 문구를 보긴했지만 저 가격이 제휴카드할인이 들어가면 저 가격이겠거니 생각했었답니다. 

 

광고문구만을 보아서는 이 요금제에대해 확실히 알 수 없음으로 자세한 설명이 적힌 공지내용을 확인해 봅니다.

 

저의 생각과는 달리 요금제의 혜택이 금액에 비해 괜찮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일단 이 요금제에서 가장 큰 장점은 이렇습니다.

 

  • 음성통화 유무선 기본제공
  • 문자 (SMS,LMS,MMS 모두포함) 기본제공
  • 데이터 1.4G 에 소진시 1Mbps로 무제한 이용가능
  • 올레와이파이 무료제공
  • 이 모든 혜택을 합치고 요금은 17,600원

사실 이전부터 다양한 알뜰폰 요금제를 알아보고 있었지만 데이터, 문자, 음성 모두 무제한으로 이렇게 저렴한요금제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각 알뜰폰요금제 통신사마다 데이터가 무제한이면 음성, 문자가 무제한이 아니거나 반대인 경우가 대부분이었거든요.

 

모두가 무제한일 경우 위에서 언급했듯이 약 33,000원.

 

데이터무제한을 찾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이 요금제보다 저렴한 상품도 널리고 널렸답니다.

 

하지만 이 요금제의 최대 장점은 어린자녀분들이나 나이가 많으신 혹은 저렴한 알뜰폰요금제를 사용하면서 데이터와 통화, 문자를 걱정없이 마음껏 사용하고자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되어있습니다.

Qos

다만!!!

 

꼭 알아두셔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기본제공데이터 1.4GB를 모두 소모하게되면 Qos서비스를 통해 원래 데이터속도보다 느린 속도로 데이터통신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 요금제에서 공시해놓은 속도는 1Mbps.

 

초당 1Mbps는 초당 1MB 속도가 나오는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컴퓨터단위로 바꾸면 1초당 128kb가 나오게 됩니다.

 

쉽게 말해 10분에 1의 속도라보시면 된답니다.

 

이 1Mbps 속도로는 일반 카톡이나 인터넷등은 끊김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할 시 최대 480P 화질을 끊김없이 시청할 수 있다보시면 됩니다.

 

눈으로 보기에 깨끗한 화질인 720P로 시청할 경우 버퍼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요금제 홍보에는 유튜브시청을 무리없이 시청할수준이라 되어있지만 이는 자세한 설명이라 볼 수 없습니다.

 

그래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480P 화질 정도면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은 화질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무제한으로 즐기는게 어디일까요^^

 

알뜰폰요금제 답게 365일 항상 새로운 가입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친구초대를 하면 신세계모바일상품권 5만원에 경품까지 제공하지만 실질적으로 KT M 모바일을 사용하고 있는 분이 친구초대해야하기때문에 주위에 KT M 모바일을 사용하는 사람이 없다면 그림의 떡인 이벤트입니다.

 

제가 가입한 시기가 8월 초인데... 

 

제가 가입하고 몇일 후에 녹물제거필터샤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경품지급은 타이밍입니다!!

 

저는 못 받았어요 ㅎㅎ

그리고 가입기간 상관없이 모두다맘껏 1.4G+ 요금제를 가입할 시 '지니 뮤직 3개월무료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미 너무도 잘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 지니입니다.

 

제휴카드 이용시 월 600원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미 아시다싶이 이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카드실적을 월에 30만원 채워주어야하기 때문에 추가로 신용카드를 만드시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장을 보기위해 들른 홈플러스에서도 KT M 모바일 유심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어머니를 위해 가입한 모두 다 맘껏 1.4G+ 요금제의 설명도 보이는군요.

 

KT M 모바일 유심구입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스페이스 편의점 혹은 홈플러스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8,800원입니다.


KT M MOBILE 모두 다 맘껏 1.4G+ 요금제가 모든 요금제중에 탑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제가 알아본 바로는 데이터와 유무선 통화, 문자를 모두 무제한으로 제공하는데도 불구하고 17,600원이면 꾀나 큰 매리트있는 알뜰폰요금제라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 어머니께서도 손자, 손녀들을 위해 가끔씩 유튜브를 보여줄때 와이파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편히 사용할 것을 생각하니 서로 마음이 편해집니다.^^

 

실질적으로 이전보다 데이터용량이 200MB가 늘어난데다 추가로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요금까지 훨씬 저렴해졌기 때문에 우리가족에게는 이득인셈입니다.

 

시중에 다양한 알뜰폰요금제들이 넘쳐나기 때문제 자세히 알아보시고 가입하시기바랍니다.

 

KT M 모바일 유심구입과 가입방법, 번호등록오류등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 M 모바일 셀프개통, 유심구입부터 개통완료까지

KT M 모바일 알뜰폰요금제 번호등록 실패 해결방법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