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지파이 하바네로 이 가격이면...

728x90

롯데리아 지파이

롯데리아 지파이 하바네로 이 가격이면...

 

가족들과 함께 외출중 롯데리아 간판을 보고 팥빙수를 먹기로 의기투합!

 

원래 다른 카페나 식당에 비해 롯데리아 팥빙수가 3,800원으로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얼마전에도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던터라 자신있게 롯데리아 매장안으로 들어갔는데 기분좋은 안지기님이 자기 용돈으로 팥빙수를 사준다고한다.

 

이때를 놓칠 수 없어 키오스크를 통해 하나의 메뉴를 더 추가로 눌러버렸다.

 

평소 궁금해했던 롯데리아 지파이 하바네로!

 

롯데리아 팥빙수

정말 가성비좋은 롯데리아 팥빙수와 함께

 

롯데리아 지파이

롯데리아 지파이 하바네로가 나왔다.

 

지파이 하바네로 L 사이즈의 가격은 4,300원.

 

이 가격이면 다른 패스트푸드의 햄버거 하나 혹은 세트 가격인데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그래도 안지기님이 사는 것이니. ^^

 

외국인여성의 얼굴 전체를 가릴 정도로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지파이의 광고사진이 인상적이다.

 

실제로 거내들면 어른 손바닥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의 지파이.

 

방금 튀겨서인지 바삭하긴하지만 크기가 있어서 인지 상당히 흐물거리는 상태.

 

추가로 주문한 멕시칸 칠리 소스.

 

지파이에 뿌려먹을까하다가 맛이 별로일 수도 있을 것 같아 찍어먹기로한다.

 

닭고기가 상당히 얇게 져며져있다. 이 가격에 이 사이즈가 웬말...좀더 두꺼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좀체 가시지 않는다.

 

닭고기에 기본 염지가 되어있는데 맛은 상당히 화끈하고 칼칼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여기다 멕시칸 칠리소스까지 찍어먹었으니 어른들이 먹기에는 괜찮아보이지만 어린 아이들이 먹기에는 부담스러울 것같다.

 

탄삼음료와 함께하긴했지만 맥주안주로 더 어울릴 정도?

 

전체적으로 맛이 상당히 '짜다'

 

롯데리아 지파이

제품의 포장은 두겹으로 이루어져 있고 겉종이포장을 반으로 접어 좀더 편하게 지파이 시식이 가능하다. 하지만 튀김요리답게 기름기를 상당히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이 포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손에는 결국 기름이 묻을 수 밖에없다.

 

 

지파이를 거의 1/3 즈음 먹었을때 튀김 안쪽으로 닭껍질이 커다랗게 노출되어 있었다. 역시나 닭껍질은 질겅질겅 거려 식감이 좋지 못해 결국 뱉어냈다.

 

매콤한 치킨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만족할만한 맛을 내어줄테지만 가성비 측면으로 볼때에는 그리 좋은 선택이 아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가격이면 지파이보다는 햄버거 하나를 시켜먹는것이 더 바람직하지 않나 생각한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