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감자 10kg 5000원 주문 성공(feat.강원마트구입)

728x90

강원도 감자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많이들 힘들어하고 있을 즈음 갑자기 sns등을 통해서 뜬금없게도 강원도 감자 이야기가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함께 소식을 전하는 이웃님들 중에서도 강원도 감자구매에 성공하신분도 실패하신 분도 있을 정도로 요 근래 아주 핫한 감자였답니다. 

 

거기다 강원도 도지사까지 동원해서 강원도 핵감자 선전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는데다 언론을 통해 공개까지 되면서 판매초기에 쉽게 구매할 수 있었던 반면 나중에는 사고싶어도 살 수 없는 뜨거운 감자가 되었습니다.

 

그럴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자연의 싱싱함을 담은 '강원도감자 10kg'무료배송인데도 가격이 단돈 5,000원 이었기 때문입니다.

 

우얼....정말 남자인 제가 보기에도 이건 무조건 사야하는 아이템이었답니다.

 

공식 판매처 홈페이지인 강원마트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강원도 감자가 판매중입니다.

 

강원마트 감자

지난 올림픽의 귀여운 마스코트까지 동원하며 젊은 층에게도 어필 할 수 있는 광고로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단, 알아두셔야할 것이 강원도감자 주문시 감자의 상태에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다고 합니다. 감자의 싹이 많이 자라 있을 수도 있고 운이 나쁘면 일정 부분이 썩어 있을 수도 있답니다. 구입은 1인 2박스 제한입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우리 와이프님도 강원마트에서 강원도감자 10kg 5,000원 구매에 성공을 했다고 합니다!!

 

어느날 주방을 가득채우고 있던 강원도 감자!!

 

후기에서만 보던 그 박스!
감자의 꿈 강원도 감자 10kg!!
강원도감자 개봉!
강원도감자 10kg 5000원

정말 다행히도 우리가 받은 강원도 감자는 거의 다 아무 이상없는 양품으로 배송되었습니다. 감자 싹이 아주 조금 자라난 부분이 있긴 하지만 저건 먹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을 정도로 보여집니다. 감자의 상태도 깨끗하고 모양도 일정한게 얼른 요리를 해보고 싶어지는 비주얼 입니다. 

 

강원도 땅에서 자란 감자입니다. 땅속에서 나온지 얼마되지 않는듯 감자껍질에는 흙이 많이 묻어 있습니다.

 

이정도 싹인 괜찮아요.

 

배송받은 날 와이프님은 강원도 감자를 이용해 감자전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구매에 성공한 것도 대견한 일인데 요리까지 해주시니 넘나 감사할 따름입니다. ^^

이렇게 된거 되든 안되든 강원도 감자를 지속적으로 구매해볼 생각을 했답니다.

 

그런데!

헉...강원도 감자 판매가 2020년 3월 24일부로 판매를 종료 했답니다....

 

조금 더 빨리 알았다면 주변 가족들 몫까지 구매를 했을텐데 참 아쉬운 일이네요.

 

그래도 판매중지 이유가 참 따뜻한 내용이라 다행스럽기도 합니다. 감자의 시장 가격이 안정되고 학교 급식 출하등이 준비되었다고 하네요. 강원도 감자 농가원들이 감자 재고가 처리되지 않아 마음 고생이 심하셨을텐데 이렇게라도 해소가 되어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