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커비와 몽환의 톱니바퀴 피규어 풀박스 리뷰
- 아빠 육아
- 2020. 3. 14.
별의 커비는 1992년 4월 27일 게임보이를 통해 발매된 일본 닌텐도의 횡스크롤 게임 타이틀입니다.
제가 이 게임을 처음으로 알게 된 것은 아이들을 위한 게임을 찾고 있던 때였는데 그때가 2017년도쯤 되었을 겁니다.
무려 2011년 닌텐도 wii 통해 발매되었던 '별의 커비 wii'를 정말 어쩌다가 플레이해보게 되었는데 어른이 저 조차도 이 게임에 빠져들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아기자기한 화면에 주인공 커비가 적의 능력을 카피하면서 다양한 공격과 기술들을 발휘할 수도 있고 다양한 난이도의 스테이지에 더불어 게임 난이도도 어렵지않아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하기도 아주 좋았습니다.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귀여움까지 정말 아동용 게임으로는 최고의 게임이라 칭할 정도입니다.
그렇게 닌텐도 wii를 통한 '별의 커비 wii'를 이어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게 되면서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를 통해 아이들은 별의 커비를 엄청나게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부터 지금까지도 아이들은 별의 커비를 찾고 있답니다.
얼마 전 둘째 아들이 꽉 찬 저금통을 털어 가지고 싶었던 별의 커비 피규어세트를 사게 되었습니다.
'리멘트 별의 커비와 몽환의 톱니바퀴 피규어 풀박스' 입니다.
지방에 살고 있는 터라 다양한 피규어제품들을 눈으로 보고 구매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나마 통영이마트 토이저러스를 통해 몇가지 커비피규어를 낱개로 구매를 해본터라 아이들은 이미 피규어 사이즈나 내용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인지하고 있는 상황이었답니다.
통영 이마트 토이저러스에서는 볼 수 없던 커비피규어를 인터넷을 통해 직접 구매해보았습니다.
리멘트 별의 커비와 몽환의 톱니바퀴 피규어 풀박스
커비와 친구들의 모습이 일러스트를 통해 참 귀엽게 표현되어있습니다. 이 박스 안에는 총 6개의 커비피규어가 타개의 박스로 들어있답니다.
일단 배송에는 별다른 문제없이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이 패키지 안에는 총 6개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번호순으로 커비, 웨이들디, 메타나이트, 마버로아, 도팡, 디디디대왕 순 입니다.
이미 별의 커비를 알고 계신 분들이라면 친숙한 캐릭터의 이름과 모습입니다.
겉 패키지를 오픈하면 이런 모습으로 총 6개의 낱개피규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할 때 보니 공지사항에 간혹 '6개의 캐릭터 중에서 중복으로 같은 제품이 나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정말 혹시나 몰라서 아들 2호에게는 똑같은 게 나와도 울지 않기를 약속했답니다.
이제 하나씩 오픈을 해볼까요?
낱개 포장 안에는 커피 친구들 피규어들이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일본은 정말 이런 상품들을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제품의 안전을 위해 비닐로 개별 포장이 되어있답니다.
정말 다행스럽게도 6개의 피규어 모두 다른 캐릭터가 들어있었습니다.
제품의 박스는 위에 보시는 사진처럼 피규어들의 장식장으로 탈바꿈합니다. 겉 박스를 오리고 접고 테이핑을 통해 저런 가벽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 게임의 주인공입니다.
정말 귀엽죠? 이 아이가 귀여워 보여도 눈에 보이는 모든 적들은 다 입으로 빨아들인답니다! ^^;
별의 커비 시리즈에서 카리스마를 맡고 있는 메타나이트 입니다. 하늘을 날 수 있는 날개도 달려있고 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라서 인기가 아주 좋답니다.
흡사 원숭이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모습의 캐릭터 웨이들디 입니다. 주 무기는 봉을 사용한답니다. 귀여운 모습답게 인기가 좋답니다.
별의 커비wii에서 착한 역을 맡고 있다가 나중에는 나쁜 마지막 보스로 변신하는 캐릭터랍니다. 이렇게 평소처럼 있을때의 모습은 너무 착해보이네요! ^^
별의커비 스타 얼라이즈에서만 보아온 캐릭터인데 '별의 커비 도팡 일당의 습격'이라는 게임 타이틀에도 등장했던 캐릭터랍니다.
별의 커비의 보스 캐릭터를 맡고 있지만 나중에는 동료가 되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뽀로로가 대유행했던 것처럼 펭귄의 모습을 하고 있어서 인지 한국 아이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습니다. 해머가 주 무기랍니다.
다행히 별의 커비 6종 피규어 모두 별다른 이상이 없습니다. 짝퉁 피규어의 경우 도색이 벗겨지거나 잘 못 칠해지고 재질 상태가 허접한 경우가 많은데 정식 라이센스의 정품 피규어라 그런지 퀄리티가 상딩히 훌륭합니다.
아들 2호는 6가지의 별의 커비 캐릭터를 이리저리 만져가면서 재미나게 놀고 있답니다.
그런데..... 어른인 제가 보기에도 책상 한켠에 모아 두고 싶은 충동이 드는군요 ㅎㅎ
직접 제가 인터넷으로 구입한 별의 커비 피규어 간단 리뷰였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