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웍스 에어로켓으로 하나 된 아이들!(feat.캠핑,놀이터 인싸템)

얼마 전 우연한 계기로 캠핑장을 들렀다가 정말 신박한 아이템 하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처남이 아이들에게 가지고 놀라고 건네어준 로켓 이 그것입니다.  처음엔 뭔가 했습니다. 내가 아는 물을 넣고 압축시켜서 날리는 그런 로켓인가? 하고 말입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었습니다. 그냥 공기주머니를 발로 꾹 누르면  지지대에 연결되어있던 로켓이 발사되는 그런 장난감이었습니다.

에어로켓

캠핑장에서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게 가지고 노는 걸 본 아빠의 입장으로서 안 사줄 수 없었습니다. (사실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배송비 포함 12,000원 정도 들었답니다. 선물을 보고 기뻐하던 아이들의 모습에 괜히 뿌듯해졌습니다.

에어로켓1
에어로켓 패키지 사진

제품 박스부터 설명서까지 모두 한글로 되어있는대다 조립방법도 아주 손 쉬 뒀습니다. 그림처럼 맞추어 조립해주고 스티커를 붙이면 되는 거였습니다. 박스 상단에 보니 "전국 청소년 과학탐구대회 추천상품"이라고 되어있으니 제품에 더 믿음이 갑니다.

구성품
설명서

네 설명서대로 아이들과 함께 조립을 하였습니다. KC인증마크도 되어있습니다.

 

미사일 머리
미사일 조립 완료

로켓 머리 부분은 설명서대로 스펀지 처리되어있습니다. 손으로 눌러보니 생각보다 더 말랑말랑해서 아이들이 크게 다칠 일은 없어 보였습니다. 로켓의 꼬리 부분은 테이프로 고정합니다. 제품의 설명대로라면 무려 70m까지 날릴 수 있다는데 정말 가능할까 궁금해집니다.

 

지지대 까지 완성.

이제 지지대까지 모두 조립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날아 올리기만 하면 되는 겁니다.

 

에어로켓 발사대

밖으로 나왔습니다. 정말 무슨 진짜 미사일 발사대 같습니다. 발사대의 각도도 조절할 수 있어 어디로든 날릴 수 있습니다. 맨날 놀이터에서 딱지만 치던 첫째, 둘째가 새로운 장난감에 아주 들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 주위로 아이들이 몰리기 시작합니다.

에어로켓 체험단

첫째의 친구들입니다. 근대 어째 다 여자들밖에 안보입니다. 부럽다 녀석아. 킥보드와 자전거를 타던 친구들이 하나 둘 모이더니 이렇게나 많아져 버렸습니다. 어쩔 수 없이 순서대로 함께 즐기기로 합니다. 이렇게 인싸가 되는 것입니다. 초딩 인싸템.

둘째의 도전

우리 둘째는 너무 힘이 약했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이 차례를 지켜가며 놀고 있습니다. 이 장난감의 위력은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대박입니다.

에어로켓 발사

정말 아파트 10층까지는 올라간 것 같습니다. 하늘 높이 날아가는 로켓을 바라보며 환호성을 지르는 아이들의 모습들, 정말 대박입니다. 동영상 마지막에 로켓이 떨어지며 다가오던 오토바이 운전자를 맞출뻔했습니다. 조심 또 조심해야겠습니다. 또 다른 선수가 등장했습니다.

에어로켓 발사 장면

여자아이도 아주 잘 날려주었습니다. 아래는 오늘의 하이라이트입니다.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로켓 발사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된 장난감을 사주고 아이들과 바깥에서 놀아준 것 같아 너무 뿌듯한 것 같습니다. 별거 아닌 것 같은데도 너무나도 즐겁게 친구들과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답니다. 그리고 기대하지도 않았던 차례를 지켜가면서 친구들과 함께 노는 모습 또한 저를 기쁘게 했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