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고스트체이서 트루, 늑대에서 자동차로 변신!

728x90

헬로카봇 트루

아들1호가 어렸을적 정말 좋아했던 애니메이션 중 하나가 '헬로카봇'이었습니다.

당시 우리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현대자동차 그랜저, 싼타페, 아반떼, 스타렉스 등의 실제 자동차들이 로보트로 변신을 하면서 악당들을 물리치는 내용이었는데 실제 우리 주변의 자동차들이 변신을 해서인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 까지도 많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희 아들도 가족과 친척 도움으로 몇개의 카봇 장난감을 선물 받기도 했었답니다.

 

이번 포스팅의 제품은 2015년 헬로카봇 시즌2에 출연하였던 트루라는 변신로보트입니다. 사실 헬로카봇 트루는 아이들과 함께 벼룩시장을 방문했다가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인 것을 발견하고는 당장 GET한 아이랍니다. 당시 헬로카봇 트루의 판매가격이 7만원이 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사용하던 제품이지만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고스트체이서 트루

-미래에서 온 고스트체이서, 미래에서 찾아온 늑대 모습의 카봇! 보이지 않는 존재를 꿰뚫어 보는 진실의 눈을 가졌다.

 

헬로카봇 시리즈의 자동차들은 대부분 변신과정이 상당히 어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반해 트루는 상대적으로 조립 방법도 쉬운편에 속합니다.

 

헬로카봇 트루
헬로카봇트루 측면
헬로카봇 트루 정면
헬로카봇트루 측면
트루 머리
오 입도 별로 지는군요
머리가 뒤로 들어갑니다.
자동차로 조립이 완료된 아래 모습
자동차로 변신 하였습니다.
자동차 측면모습
자동차 뒷면모습
자동차 측면
자동차정면
자동차 윗면

정말 로보트와 자동차로 변신하는 과정이 쉽습니다. 한때 카봇 호크(그랜져)를 낑낑거리면서 변신시켜주던 추억이 방울방울 기억 나는군요 ㅎㅎ

늑대의 모습도 제법 현실적이로 자동차로 변신도 가능하기 때문에 어른 아이들이 가지고놀기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하던 중고제품이라 군대군대 까진 부분도 있지만 아들 2호는 너무 좋아하면서 가지고 놀아 줍니다. 비록 출시된지 오래된 헬로카봇 장난감이긴 하지만 어린 아이들에게는 아무런 문제도 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