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VIP쿠폰북 받고 무료로 영화보자

728x90

CGV VIP 쿠폰북

저의 주 영화관은 CGV 입니다. 

오래전부터 CGV를 이용해온터라 포인트가 차곡차곡 쌓여 이제는 RVIP까지 올랐답니다.

 

2020년 2월 4일.

영화를 보기위해 CGV를 방문했다가 깜빡하고 있던 VIP쿠폰북이 생각나서 CGV 어플을 실행해 올해도 VIP선정이 되었는지, 선정되었다면 쿠폰북이 도착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CGV VIP쿠폰북을 발행하기 위해서는 어플을 이용해 직접 신청을 해야만했습니다. 이런 고급 정보가 있었으면 문자나 카톡등으로 안내를 해주어야 하는것이 마땅하다고 보는데 CGV는 2020년 2월 4일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었습니다. 작년에도 이랬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조금 화가나는군요^^ 

 

어쨌든 이참에 CGV VIP 쿠폰북 발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CGV어플을 실행하고 오른쪽 위쪽에 'MY'를 눌러줍니다.

 

내정보가 활성화 됩니다. 현재 본인의 CGV 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등급 아래에 VIP라운지를 선택해 줍니다.

 

VIP 라운지

VIP 라운지 화면이 활성화 됩니다. 저는 현재 쿠폰북을 다운받았기에 VIP쿠폰과 VIP혜택이 활성화 된 상태입니다. 여기서 'VIP 혜택'을 선택합니다.

 

VIP연간혜택

VIP연간혜택 화면에서 가장 위에보이는 'VIP D.I.Y 쿠폰북'을 선택해 줍니다. 저는 이미 발급받은 상태이므로 다운로드 완료가 되어있습니다.

 

 

 

VIP 온라인 쿠폰북

VIP 온라인 쿠폰북화면이 활성화됩니다. 현재 본인의 회원 등급에 대한 안내가 보입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게 되면 각 등급별 혜택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등급별로 A, B, DIY 3가지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등급이 높아질 수록 혜택은 커지게 됩니다.

 

SVIP

최고 등급의 SVIP 답게 혜택이 어마어마 합니다. 총 14회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VVIP

VVIP는 총 12회의 무료영화관람이 가능합니다.

 

RVIP

저의 등급인 RVIP는 총 9회의 무료영화 관람이 가능합니다.

 

VIP

VIP는 총 6회의 무료영화 관람이 가능합니다.

 

등급별 혜택을 확인하셨다면 가장 아래에

 

'VIP 쿠폰북 다운받기'

 

를 선택 해 줍니다.

 

A타입

A타입

A타입의 경우 특별관을 포함하여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타입

 

B타입의 경우 저처럼 일반관을 주로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구성입니다.

 

D.I.Y타입

DIY 타입의 경우 특별관 / 평일 / 주말 등 자신의 기호에 맞게끔 직접 쿠폰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타입의 쿠폰북들은 주중, 주말, 특별관으로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잘 비교후 선택 하도록 합니다.

 

등급별 선정 기준
  • VIP - 일반 고객 중 최근 1년 구매 누적 14,000p 이상 달성 고객
  • RVIP - VIP 고객 중 1년 간 14,000p 달성 고객 또는 VIP 승급 후 1년 이내 28,000p 달성 시 다음 달 승급
  • VVIP - RVIP 3년 연속 유지 고객 또는 RVIP 승급 후 1년 간 유료 관람 횟수 상위 0.1% 고객
  • SVIP - VVIP 5년 연속 유지 고객

 

본인도 모르게 등급이 VIP 이상인 CGV이용객중 저처럼 별도의 안내를 받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 당장 어플을 확인해 VIP 쿠폰북이 발행가능한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영화 한편 보는데 돈도 많이 들어가는데 이렇게라도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