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루용 좌욕기 구매, 에어쎈 무선 버블 좌욕기 솔직후기(광고x)

728x90

 

"일체 지원없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에어쎈 무선 버블 좌욕기

치루 수술 후 좌욕의 중요성을 알게되었고 집으로 돌아와 아침, 점심, 저녁, 볼일을 본 후 항상 좌욕을 실시했다. 집에 좌욕기가 별도로 없었던 관계로 넓은 사이즈의 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고 샤워기 밑에서 쭈그리고 앉아서 좌욕을 해야만 했는데 이게....자세가 불편하다보니 5~10분 동안 쭈그리고 앉아있는 것 자체가 곤욕이었다. 물론 보기에도 그리 좋지 않았다.

그래서 결국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좌욕기를 하나 장만하기로하였다.

 

오픈마켓에는 이미 여러 종류의 좌욕기가 판매중이었는데 이왕 사는거 병원에 입원해있을때처럼 공기방울이 발생하는 것으로 구매하고 싶었다. 기포기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 5천원~8천원 정도면 구입을 할 수 있었고 기포기가 달려서 공기방울을 발생시키는 좌욕기의 경우 2~4만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다. 난생 처음 사보는 것이라 어떤 브랜드의 제품이 좋은지도 모른채 막연히 검색에 열중하다가 '에어쎈 무선 버블 좌욕기'를 발견했다.

 

기포기가 포함된 제품치고는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다. 배송비 포함해 2만원 초반으로 구입하였다.

 

에어쎈 공기방울 좌욕기

에어쎈 무선 공기방울 좌욕기가 도착하였다. 남자인 내가 사용하는 제품임으로 색상은 파란색으로 선택.

패키지는 심플하다. 정말 좌욕기에서 공기방울이 마구 솟을것만같다.

 

에어쎈 무선 버블좌욕기

패키지안에는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다.

비닐안에 좌욕기 본체와 설명서, 기포기 등이 들어있다.

 

좌욕기의 깊이는 이정도.

좌변기에 딱 알맞게 들어간다.

 

에어쎈무선버블좌욕기 본체와 기포기, 걸이용 후크 2개, 약쑥캡 1개, 건전지가 기본으로 구성되어있다.

 

아, 알콜솜도 여분이 포함되기 때문에 세척하거나할때 용이하다.

 

조립은 그리 어렵지 않다. 

치질, 치루등의 질환이 있다면 좌욕기 뒤편의 동그란 구멍에, 전립선이나 여성분들의 경우 앞의 구멍을 통해 에어호스를 연결 해주면된다. 

 

약쑥캡은 이렇게 설치를 하면 된다.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건전지를 이용해 기포기에 넣어준다.

 

좌욕기의 설치모습은 대충이렇다. 대부분의 변기에는 무리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사용하는 사람들의 화장실 구조에 맞게끔 접착후크위치를 잘 선택해서 설치해준다.

 

우리집의 경우 사용하지 않을때에 변기 우측편으로 설치할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아 이곳에 보관하기로 했다.

 

실제 사용 영상

나의 경우 화장실 세면데에 좌욕기를 올려두어 온수를 받은 후 변기로 옮기는 방식을 사용하였다. 

 

https://youtu.be/6htTXsz-DZE

좌욕기

기포기의 빨간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공기방울이 힘있게 올라온다. 이제...대야가 아닌 변기위에서 편안하게 좌욕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기포기의 소음이 꾀 심한편이다. 정숙하게 좌욕을 즐기기엔 조금 무리가 있다.

 

실제사용 솔직후기

동영상에서 보는것처럼 공기방울이 정상적으로 나올때는 정말 세상 다 가진 기분으로 편안하게 좌욕을 즐길 수 있었지만 솔직히 그런 경우는 드물었다.

 

  • 공기방울이 나오다가 안나올때가 많다.
  • 처음부터 공기방울이 안나올때도 많다.
  • 공기방울이 나오다가 안나올때 엉덩이를 살짝 들어주면 공기방울이 나오기도 한다. 그런데 이렇게 하면 다리에 힘이 들어가서 힘들었다.
  • 공기방울이 안나올때 좌욕기에 담은 물의 양을 줄여주면 기포가 정상적으로 나오기도 한다.
  • 평균적인 수명이 2달이라고 했는데 1주일도 쓰지못해서 기포의 힘이 매우 약해졌다. 덕분에 기포가 안나오게 되는 상황이 더 자주 발생하였다.
  • 편하게 좌욕을 즐기기위해 제품을 구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좌욕을 하면서 스트레스 받는 날이 너무 많았다.
A/S 이용 후기

총 2건의 AS를 받았다.

 

플라스틱 지지대 2개가 비어있다.

처음에는 조립을 하기도 전에 약쑥캡을 지지하는 플라스틱이 2개나 부러져있었다. 딱 보아도 좀 약해보이긴 했다. 배송중에 생긴건지 알 수는 없지만 어쨌든 약쑥캡을 고정할 수도 없는상태라 이 부분으로 인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한 결과(고객센터가 따로 없고 핸드폰번호가 적혀있다.) 제품의 본체만 다시 보내준다고 한다. 실제로 전화 통화 다음날 바로 택배를 보내주셨고 이틀 후 본체만 새 제품으로 받을 수 있었다. 신속한제품 교환은 칭찬해줄만했다.

새로받은 제품은 다행히도 플라스틱지지대가 정상적이었다. 덕분에 제일위 제품구성 사진은 새로 받은 좌욕기 본체를 이용해 촬영했다.

 

위의 실제후기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기포기가 약하다. 공기방울이 너무도 제대로 올라오지 않았다. 좌욕할때마다 엉덩이를 들고 위치를 맞추어가면서 좌욕을 한다는 게 말이되나?

 

이번에는 구매처 문의 게시판을 통해 상황에 대해 이야기를 했고 판매처에서는 죄송하다며 기포기만 새로 보내준다고한다...흠....그래도 바로바로 보내주기는 하시는구나... 어쨌든 AS는 참 괜찮은 것 같다.

 

이틀 뒤 도착한 새로운 기포기에 기존에 사용중이던 기포기의 건전지를 그대로 넣었다. 확실한 상태측정을 위해서다. 다행히도 새로운 기포기는 처음 받은 기포기보다 눈으로 보기에도 확연하게 공기방울에 힘이있었다. 역시 기포기가 문제였나...

 

그런데....사용 일주일정도가 지났을까...기포기가 또 약해졌다. 건전지 때문인지 에어호스의 문제인지 정말 사람 피곤하게 만드는 좌욕기이다. 이럴거면 무선 좌욕기가 아니라 차라리 유선 좌욕기를 사용하고 싶다. 제품 설명에 나오는 2달 사용 까지도 바라지 않는다. 2주라도 힘있게 작동해 주면 좋겠다. 

 

당장 오늘까지도 요리조리 엉덩이 위치를 바꾸어가면서 힘들게 좌욕을 마쳤다. 오죽 했으면 기포기에서 호스를 분리내 내가 입으로 직접 호스를 불기까지 했을까....

 

제품에 문제가 있는경우 사후처리가 만족스럽긴했지만 동일한 증상이 반복되었다. 지금은 약쑥캡 지지대 1개각 또 부러졌다. 이번엔 내가 약쑥캡을 끼우고 때는 과정에서 발생하였다. 

 

후....이 업체의 AS는 만족한다치지만 제품자체의 내구성이나 기능은 굉장히 만족스럽지 못하다. 부디 다른 분들의 좌욕기에는 큰 문제가 없길 바란다.

 

https://coupa.ng/btvWwb

 

현대의료산업사 공기방울 온욕 좌욕기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