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돈가스, 통영죽림 돈까스 맛집

728x90

"일체 지원없는 내돈내사 솔직후기 입니다."

 

부엉이돈가스

이마트 방문을 위해 통영 죽림을 방문하였습니다. 점심 시간이 다되어 식사를 어떻게 할까 하다 오랜만에 돈까스가 먹고싶어졌습니다. 통영죽림에서는 이마트푸드코트 빼고는 돈까스를 먹어본 적이 없어 어디의 어떤 가게가 맛있는지 잘 모른답니다. 차를 타고 오는길에 돈까스집을 보았다는 와이프님말에 그 곳으로 걸어가기로 했습니다.(이마트에서 걸어가기에 제법 먼 길 이었습니다. 되도록 차를 이용하세요 ^^;)

 

도착한 돈까스식당의 이름은

 

"부엉이돈가스"

 

 

부엉이돈가스 메뉴판

정말 완전 처음 듣는이름. 부엉이돈까스가 아니라 부엉이돈가스 입니다. 식당이름을 돈가스라고 한 이유가 있을까요? 착각하기 딱 좋은 이름인것 같습니다. 식당의 입구에는 이미지와 함께 메뉴판이 준비되어있고 '홍대맛집'이라는 포스터도 눈에 띕니다. 지방에 사는 저는 홍대맛집까지는 잘 모른답니다 ^^;; 맛집 맞나요? 어쨌든 새로운 시도를 한다 생각하고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부엉이돈가스 실내
부엉이돈가스 실내

부엉이돈가스의 실내는 그리 넓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날씨가 제법 추웠는데 들어오니 따뜻하고 포근해서 몸을 녹이기 좋았습니다.

 

부엉이돈가스 실내인테리어

식당의 이름에 걸맞게 곳곳에 예쁜 부엉이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배고파하는 아이들의 성화에 얼른 메뉴판을 정독해 봅니다.

 

부엉이의 약속

  • 제주산 1등급 등심만을 고집!
  • 부엉이표 프리미엄 특제소스로 건강한 맛을 추구
  • 세계최초 육농 보성녹차 마리네이드
  • 최고의 커틀렛 전문 셰프가 정성을 다해 힐링푸드를 선사

 

메뉴판 첫장부터 부엉이돈가스에대한 자부심이 넘쳐납니다.

 

아래는 메뉴판 사진들입니다. 필요하신분들은 클릭하여 크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

 

부엉이 2인세트, 부엉이 3인세트
돈가스
파스타
볶음밥, 샐러드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여러종류의 돈까스, 파스타, 샐러드, 볶음밥등이 있습니다. 어떤걸 고를까 많은 고민끝에 셋트메뉴대신 3가지 메뉴를 선택해보았습니다.

 

  • 부엉이돈가스 7,900원 - 제주산 등심의 고소한 맛에 특제과일 소스를 더함
  • 김치 돈가스 8,900원 - 잘익인 김치에 특제 소스를 넣어 쎈 불에 맛있게 볶았다(셰프 추천)
  • 크림 커리 파스타 9,500원 - 깊은 풍미의 커리향과 혀끝을 매혹하는 부드러운 크림(베스트)

 

식당의 이름이 걸린 부엉이돈가스를 기본으로 시키고 아이들이 사진을보고 먹고싶어하던 김치돈가스, 이곳의 베스트 메뉴라고 되어있던 크림커리파스타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식전 스프

 

예전의 경양식처럼 이 곳도 식전 스프를 제공해주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돈까스를 먹기전에 스프를 먹어보는군요. 

오뚜기 3분 스프인지는 모르겠으나 맛이 비슷하고 식전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부엉이돈가스 식전스프
식전스프

 

#부엉이돈가스 7,900원

 

부엉이돈가스
부엉이 돈가스

이곳의 돈가스위에는 감자튀김이 기본적으로 올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와 밥이 전부입니다. 그런데 부엉이돈가스의 비쥬얼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딱 보아도 맛있어 보이는 돈까스의 모습입니다. 함께 온 아이들은 감자튀김이 있다면서 아주 좋아라 했답니다.

 

부엉이돈가스

부엉이돈가스는 제주산 등심을 이용한다고하는데 고기의 두께도 아주 두꺼운 편입니다. 튀김옷도 그리 두껍지 않군요. 맛은? 아주 맛있습니다. 소스도 괜찮고 이 돈주고 먹을만한 정도로 만족스러운 돈까스입니다. 

 

 

#김치돈가스 8,900원

 

김치돈가스
김치돈가스

우워~~김치돈가스는 처음입니다. 부엉이 돈가스처럼 돈가스 위에 일반 소스가 뿌려진 것이 아닌 마치 맛있게 조리된 김치볶음을 올려놓은 모양새 입니다. 슬라이스된 마늘과 양파도 보이고 비쥬얼이 넘나 새롭습니다.

 

김치돈가스도 부엉이돈가스와 마찬가지로 고기가 엄청 두껍습니다. 일반 돈까스 소스가 아닌 김치가 올려져있어 맛이 참 궁금했는데 아주아주 맛있고 신선했습니다. 김치라서 아주 짤거란 생각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어떻게 만들었는지 모르지만 돈까스와 조화가 상당히 좋습니다. 보통의 한국사람들이라면 좋아할만한 퓨전음식의 탄생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칭찬해주는 메뉴입니다.

 

 

#크림 커리 파스타 9,500원

 

크림 커리 파스타

파스타도 먹고싶었는데 이곳에서 가장 베스트라고 불리는 파스타라고 되어있었습니다. 이름 그대로 잘 만들어진 카레향이 확 퍼졌습니다. 카레도 좋아하고 크림파스타도 좋아한다면 아주 괜찮은 선택지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지나는길에 보았던 식당을 들어가보았습니다. 프렌차이즈 돈까스 식당답게 간판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을뿐 아니라 요리들도 정말 기대이상으로 만족을 했답니다. 주문한 3가지 요리 모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통영죽림에서 돈까스가 생각나신다면 한번쯤 들러볼만한 식당입니다. 

 

지금까지 정말 내돈내사 부엉이돈가스 솔직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