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차량용 에어컨 필터 솔직후기

728x90

다이소 차량용 에어컨 필터 솔직후기

오랜만에 들른 다이소에서 차량용 에어컨 필터를 발견했다. 시즌이 바뀔 때마다 에어컨 필터를 주기적으로 교체해 주고 있었는데 이번 여름에는 깜빡한 것 같아 재고가 바닥나기 전에 얼른 구입해보았다. 역시 다이소 답게 단돈 5,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차량용 에어컨 필터를 구입할 수 있었고 직접 설치까지 해보았다.

 

다이소 차량용 에어컨 필터

내가 운행하는 차량은 좀 오래된 카니발 R 리무진인데 이에 맞는 그랜드카니발용 에어컨 필터를 구입했으며 제품 설치는 이전에 사용하던 필터와 차이가 없이 동일한 방법으로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했다.

 

하지만 분명 동일 모델, 동일 사이즈로 제작된 에어컨 필터일텐데 정품이나 다른 브랜드의 호환 필터와 차이가 있었다. 내가 한두번 설치해보는 것도 아닌데 아무리 끼워 맞춰도 에어컨 필터의 주름이 정확하게 맞아 떨어지지 않아 우겨넣기 방식으로 설치할 수 밖에 없었다.

 

다이소의 모든 제품들이 가성비 좋고 품질이 훌륭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복불복은 항상 존재했다. 과연 이번에 다이소에서 구입한 차량용 에어컨 필터는 어떤 성능을 내어줄지...

 

내 돈으로 직접 구입해서 설치해본 다이소 차량용 에어컨 필터의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다이소 차량용 에어컨필터 그랜드카니발 솔직후기 - 바람이불었다

다이소에서 발견한 차량용 에어컨필터. 일반 오픈마켓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해도 배송비를 포함하면 7~8천원 정도? 그런데 역시 다이소에서는 단돈 5천원에 차량용 에어컨 필터가 판매중이었

windblow.co.kr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