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승인 4일 합격 후기

728x90

구글 애드센스 승인 4일 합격 후기

티스토리 자체광고 사태 덕분에 워드프레스를 공부하게 되었고 정말 오랜만에 추가로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하게 되었다. 내 블로그가 전문가들 처럼 잘나가는 블로그가 아니라 수익도 작고 별볼일 없을 지라도 나에게는 3번의 애드센스 합격 경험이 있다.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신청과 워드프레스의 애드센스 승인 신청은 막연하게 조금 다를 것이라 생각했다. 

 

그렇다고 그 두려움때문에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포기할 수는 없었다. 내가 해오던 방법에 요즘의 트렌드를 더해서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더니 나의 우려와 다르게 단 4일만에 애드센스 승인 합격 메일을 받아 볼 수 있었다. (솔직히 한달은 걸릴 줄 알았다.)

 

누군가에게는 별거 아닌 이야기가 될 수 있으나 나처럼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유저들에게 나의 글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래본다. 

 

티스토리가 미워져서 포스팅도 워드프레스에 상세하게 다루어 놓았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기간 4일만에 합격 - 바람이불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은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일반 이용자들에게는 쉬운일이 아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내가 직접 애드센스 신청을 통해 단 4일만에 승인 메일을 받을 수 있었던 승이

windblow.co.kr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