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크크크치킨 내돈내산 후기

728x90

60계치킨 순살 크크크치킨 내돈내산 후기

초등학교 2학년 아들이 카톡으로 '크크크치킨'이 먹고 싶다고 했다. 처음엔 장난인 줄? 그런데 60계치킨에 진짜 있는 메뉴더라. ㅋㅋㅋ 정말 실소가 터지는 메뉴이름이다. 간지치킨과 짜장치킨이 마음에 들던 치킨브랜드인데 오랜만에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해 본다.

 

크럼블! 크런치! 크리스피!
바삭하고 맛있어서 ㅋㅋㅋ 웃음이 터지는 치킨

 

크크크치킨의 카피라이트. 왜 크크크 인지 뜻이 궁금했는데 바삭한 크럼블이 올라가서 크런치하고 크리스피한 맛을 내서 웃음이 터진다고 ㅋㅋㅋ 그것보다는 이름이 웃겨서 그냥 ㅋㅋㅋ거리게 되는 듯.

 

아들 2호는 아마도 TV 속 이영자의 60계치킨 광고를 보고 알게 된 듯. 과연 광고 속 모습처럼 크크크치킨은 우리 가족의 입맛을 만족시켜 줄 수 있을는지!

 

60계치킨 크크크치킨 순살

크크크치킨 가격

  • 순살 크크크치킨 1개 : 22,900원
  • 고추 윙 15조각 : 12,800원
  • 배달팁 : 2,000원
  • 총 37,700원

오우... 기본적으로 뼈가 있는 크크크치킨이 21,900원이고 순살이 1,000원 비싸다. 와... 그래도 1마리에 21,900원이면 확실히 BHC나 BBQ에 버금갈 정도로 비싼 치킨임에는 분명해 보인다. 이제는 너무 커버린 아이들 덕분에 치킨 한 마리로는 4인가족에게 양이 턱업이 부족할 것 같아 안지기님과 따로 먹을 고추윙 15조각도 추가로 주문했다.

 

60계 치킨은 윙 혹은 봉 타입별로 나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메뉴가 있어 마음에 든다. 원래는 뼈치킨을 더 선호하는 편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먹을 때는 순살을 이용하는 편. 크크크치킨은 순살도 마음에 들었다.

 

출시되자마자 인기 신메뉴? ㅋㅋㅋ

 

60계 치킨 순살 크크크치킨 1마리와 고추윙 15조각의 모습.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 2개.

사진으로는 어떻게 보일지 모르지만 막상 박스를 열었을 때 들었던 생각은 순살치고는 양이 많아 보였다는 점이다.

 

눈으로 보기에도 바삭함이 전해질 정도.

 

크크크치킨

이렇게 크럼블과 깨소금, 김가루 등이 토핑 되어 있다. 덕분에 씹을 때 극강의 바삭함을 자랑한다. 다른 치킨브랜드들도 바삭한 식감을 위해 다양한 메뉴가 출시 중인데 60계치킨의 크크크치킨도 바삭함에 초점을 제대로 맞춘 듯하다.

 

순살치킨을 선택함에 있어 닭다리살만 사용되는지 닭가슴살도 포함되는지 취향이 갈릴 수 있는데 크크크치킨은 닭다리살과 닭가슴살이 함께 들어간다. 퍽퍽한 닭가슴살을 피해 100% 닭다리살 순살치킨을 찾는 분들에게는 외면당할 수 있겠다.

 

다행스럽게도 우리 가족들은 퍽퍽한 닭가슴살 부위를 다 좋아하기 때문에 전혀 불만이 없었다.

 

크크크치킨 소스는 비주얼이 정말 독특하다. 고추씨랑 작은 야채들이 들어있는지 뭔지는 잘 분간되지 않는다. 어쨌든 흔히 알고 있는 양념소스와 차별화를 두었다.

 

전혀 맵지 않고 달콤하지도 않고 뭔가 오묘한 맛인데 치킨과의 조화는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솔직히 비주얼적으로는 만족스럽지 않았다.

 

콘마요소스

60계 치킨 크크크치킨의 두 번째 소스인 콘마요소스. 이름과 비주얼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가지 소스 모두 크크크치킨과 궁합이 나쁘지 않았으며 개인적으로는 첫 번째 크크크소스가 더 마음에 들었다.

 

매운맛이 약하기 때문에 어떤 소스와 곁들여 먹어도 아이들이 먹기 좋은 치킨이었고 극강의 바삭한 식감은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만족도가 크다. 새로운 메뉴는 언제나 위험한 법인데 크크크치킨은 내 입맛에도 나쁘지 않다. 불만인 것은 가격밖에 없다. ㅋㅋㅋ

 

고추윙 15조각 12,800원

60계 치킨에서 처음으로 주문해 본 고추윙 15조각의 모습. 별도 작은 박스에 제공되는데 웨지 감자가 함께 양념되어 들어있다. 

 

그런데....'이거 진짜 맛있다.'

 

술 한잔 하면서 매운맛을 찾는 어른들 입맛에 딱 좋은 메뉴. 윙과 봉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편하게 주문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음... 개인적으로는 윙과 봉을 함께 섞어서 15조각을 만들어 주면 어떨까 싶기도. 어쨌든 안지기님과 나는 크크크치킨보다 이게 더 맛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60계 치킨을 주문하면 이건 꼭 주문할 것 같다.

 

퇴근 후 가족들과 즐기는 치킨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맥주. 안지기님이 하이볼 만들어 먹는다고 구입한 잔에 거품 많이 생기게 콸콸콸 들이붓고 한잔 캬~

 

평소보다 치킨 주문하는데 비용이 더 들긴 했지만 만족스러웠던 경험이었다. 60계치킨 크크크치킨 추천. 고추윙 15조각은 더 추천 ㅋㅋㅋ 60계치킨 바로 주문은 아래 배너 확인.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