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추천상품 부착식 서랍장 만능 히든 서랍

다이소 추천상품 부착식 서랍장 만능 히든 서랍

서랍이 없는 책상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효율적인 다이소상품 한 가지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유튜브인가 인스타그램인가 어떤 사람의 영상을 보고 알게 된 것인데 다이소 방문하는 날 까먹지 않고 제품을 구입했다. 내가 생각하기에는 서랍코너에 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일회용품? 근처에 위치해 있었으니 참고할 것.

 

다이소 부착식 서랍장

다이소에서 구입해 온 따끈따끈한 제품. 내가 구입한 제품은 부착식 서랍장 대형 2개이고 품번은 1029958에 정식품명은 '부착식서랍장(대)'이다.

 

재미있었던 것은 소, 중, 대 3가지 제품으로 사이즈가 분류되는데 중간 사이즈와 대 사이즈의 가격이 2,000원으로 동일하다는 점이다. 나는 대형 2개를 4천 원에 구입했다. 본인의 테이블 상태에 따라서 사이즈를 선택하면 될 듯하다.

 

제품의 구성은 매우 매우 심플하다. 제품 상단면에 커다란 양면테이프가 붙어있고 이 스티커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바로 테이블이나 책상에 붙이면 끝이다.

 

생각보다 깊이가 깊어서 다양한 물건들을 넣어둘 수 있었었다.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제닉스 아레나 x  모션데스크의 모습. 이전에 메인으로 사용던 식탁에  서랍장이 많아서 물건을 넣어두기 좋았는데 이 책상은 수납에 대해서는 많이도 불리한 책상이다. 

 

책상 왼편에 다이소 부착식 서랍장을 설치할 예정. 일단 책상 하단을 깨끗하게 마른걸레 등을 이용해 한번 닦아준 뒤 서랍장의 양면테이프를 제거하고 원하는 위치에 붙여준다.

 

내 책상과 일체형이라고 해도 의심하지 않을 만큼 꽤 괜찮은 일체감을 느낄 수 있다. 양면테이프의 접착력이 생각보다 훨씬 강해서 가벼운 물건을 넣어두는 조건으로 절대 떨어지는 일은 없을 듯했다.

 

서랍장은 부드럽게 열리고 끝 부분에 서랍이 빠지지 않게 설계가 되어있어 안심하고 빼낼 수 있었다.

 

제품 사용설명서에 제품을 부착하고 24시간 동안은 물건을 넣어두지 말라고 되어있다. 아무래도 양면테이프 하나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접착이 완벽하게 이루어지고 나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 테스트 삼아서 지그 먹고 있는 약을 넣어 보았다. 내 책상과 일체감도 좋고 가격도 2천 원으로 매우 저렴해 다이소에서 정말 잘 산 제품이라는 생각이다. 다이소 추천상품으로 당당히 이름 올릴 수 있겠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