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천 로또명당 목화휴게소

728x90

경남 사천 로또 명당 목화휴게소

작년인가 사천과 가까운 고성에서 캠핑을 하다가 사천 국도를 이용하는 도중에 도로 옆 어느 주유소? 휴게소? 같은 곳에 차들이 벌떼처럼 몰려있는 것을 본 적이 있다. 고속도로 휴게소도 아니고 한적한 국도 위에 사람들이 왜 저렇게 많은지 궁금했는데 알고 봤더니 경남 사천시에서 가장 유명한 로또명당이었다.

 

지나는 길에 SK주유소와 편의점, 복권 판매점이라는 간판을 보았다면 제대로 찾은 것. 아마도 평일이든 주말이든 인산인해를 이룰 것이기 때문에 딱 보아도 알 수 있을 듯.

 

사천시 목화휴게소

그래도 오늘은 양반이다. 목화휴게소 앞과 옆에 주차공간이 남아있어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었다. 만약 휴게소 근처에 주차할 것이 없고 정체가 심하다면 SK주유소를 지나 오른편에 별도의 커다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휴게소 앞만 고집할 필요는 없겠다.

 

사천 로또명당 목화휴게소 로또 1등 당첨횟수

내가 방문했던 2022년 10월을 기준으로는 1등이 무려 20번 2등이 95번이나 당첨되었다. 여기에 즉석 복권도 1등 5억이 2번이나 당첨되었다고. 와우... 역시 로또 명당은 명당이네.

 

1000원 즉석복권

내가 방문했을 때는 평일이라 그나마 적게 줄을 서서 로또와 즉석복권을 구입할 수 있었다. 사람들이 몰리는 주말이나 휴일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방문하기에 직원이 2명이 상주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래서인지 미리 뽑아둔 자동 로또를 카운터에 산처럼 쌓아두고 판매하기도. 

 

즉석복권은 바로 옆 휴게소 테이블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물들이 마련되어 있다. 그래도 동전이 최고. 100원이나 10원짜리가 있으면 즉석복권 확인이 수월하다. 즉석복권은 당첨결과를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에 교환을 해야 했는데 점원이 1명만 있어서인지 다시 줄을 서서 당첨된 즉석복권을 교환해야 했다. (직원이 2명일 때는 옆문으로 들어가 바로 교환할 수 있었다.)

 

어쨌든 이 날 즉석복권 10장 중에서 5장이 1천 원에 당첨. 교환할 때마다 계속 당첨되어서 3번은 줄을 섰다. 하지만 결국은 빈털터리.

1만 원 치 구입한 자동 로또도 두근대는 마음에 토요일 밤에 확인했지만 모두 낙점! 아직은 나에게로 올 운이 아닌가 보다. 그냥 열심히 살아야지! 그래도 사천을 여행 중이거나 지나는 길이라면 재미 삼아 한번쯤 구입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 상호 : 목화휴게소
  • 전화번호 : 055-835-2780
  • 주소 : 경남 사천시 용현면 사천대로 912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