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킹오더 쿠폰 주문방법

728x90

버거킹 킹오더 모바일로 쉽게 주문하는 방법 feat. 쿠폰가능

대한민국에서 햄버거프렌차이즈 대표 기업으로 우뚝 선 버거킹. 각종 할인, 질좋은 패티, 커다란 햄버거사이즈 등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잘 충족시켜 주고 있다. 나 역시 오래전부터 가장 많이 이용하는 햄버거 브랜드가 버거킹이 되었는데 이 버거킹을 매장에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빨게 픽업할 수 있는 킹오더라는 시스템이 존재한다.

 배달의 민족처럼 스마트폰으로 전자결제를 마친 후 매장에서 바로 픽업하는 시스템과 동일하다고 보면된다. 처음 시작이 어색해서 그렇지 막상 이용해보면 정말 편리한 결제&픽업 시스템이다. 만약 드라이브스루기능을 겸비한 버거킹매장이라면 드라이브스루로 주문한 메뉴를 받아 볼 수도있다.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자.

 

버거킹 킹오더 주문

버거킹 앱을 열면 아래쪽에 킹오더(King Order) 메뉴 아이콘이 보인다. 선택하자.

 

버거킹 킹오더 주변 매장 검색

킹오더를 이용하기위해서는 현재 자신이 있는 위치에서 2km 이내에 버거킹 매장이 있어야한다. 만약 주문하려는 버거킹지점의 위치가 회사 혹은 집과의 거리가 5km 라면 주문이 불가능하다는 것. 내 현재위치에 2개의 버거킹 지점이 보인다. 본인이 이용하고자하는 매장을 선택한다.

 

킹오더 메뉴

매장 키오스크를 이용할때와 동일하게 모든 버거킹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프로모션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행사상품들도 모두 노출되기 때문에 스페셜&할인팩, 프리미엄, 와퍼, 주니어*버거, 올데이킹&치킨버거, 사이드, 음료&디저트, 독퍼 중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된다. 

 매장에서 키오스크를 통해 메뉴를 주문할때면 키오스크의 반응속도도 느리고 메뉴를 고르다보면 이것저것 자세히 확인하면서 보고 싶은데 뒤에 줄 선 사람들이 있어 눈치보이는 것이 사실. 킹오더를 이용하면 그런 불편함이 없다. 쿠폰으로 주문하려는 분들은 스크롤을 아래로내리면 사용방법이 추가되어있다.

 

주문하기

이제 매장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포장인지 매장식사인지 선택한다. 여기서 조금 더 신경써야할 것은 '쿠폰 정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이 많은 버거킹답게 사용가능한 할인 쿠폰이 있는지 확인은 필수다. 쿠폰 사용을 눌러 선택해준다.

 

이제 결제수단을 선택한다. 기본적으로 신용카드 결제로 선택되어있다.

 

방문매장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팝업창이 생성되고 배달의 민족에서도 자주보았던 카드결제화면이 나오게된다. 이 곳에서 본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카드결제를 마치면 주문접수가 완료된다.

나의 경우 주문이 완료되기 까지 10~20초 정도는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햄버거모양의 아이콘이 계속 로딩 중이었는데 결국은 다음 화면으로 넘어갔으므로 어플이 멈춘것이 아니니 걱정말고 기다리도록하자.

주문접수가 완료화면이 출력되는데 여기에 내 픽업번호가 노출된다. 이 픽업번호는 매장에서 TV화면에 대기순번이 뜨는 것을 의미한다. 

 

혹시라도 이 화면을 끄더라도 간단하게 주문내역을 확인하는 방법도 아래를 통해 함께 확인해본다.

 

어플 메인메뉴 아랫부분 'MY킹'을 선택한 후 '주문내역'을 선택한 후 '킹오더'탭을 선택하면 주문번호와 결제금액이 나온다. 해당 주문내역을 선택하면 자세한 주문내역 상세를 확인할 수있다.

 

주문한 메뉴와 내 픽업번호, 결제 내역 모두를 이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버거킹 킹오더 쿠폰 사용방법

메인화면 아랫부분의 '쿠폰'을 선택하고 가운데 '킹오더'를 선택하면 킹오더를 이용했을대 사용가능한 쿠폰이 노출된다. 여기서 사용하고 싶은 쿠폰아래의 '쿠폰으로 주문하기'를 선택하면 위에 설명드린 방법과 동일하게 킹오더 주문이 가능하다. 해당 쿠폰인 1번의 주문에서 1회 사용이 가능하다.

 

버거킹 킹오더 픽업 방법

킹오더 주문 후 매장을 방문해 보았다. 역시나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키오스크에도 사람들이 있고 이미 주문을 마치고 햄버거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사람들로 제법 북적인다. 하지만 나는 킹오더를 이용했기 때문에 키오스크를 이용할 필요없이 약 5분 정도의 대기 끝에 햄버거를 받아 들 수 있었다.

 

대기판 내 버거킹 킹오더 주문번호 031번이 보인다.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대기리스트에 올라와있다. 이 순번을 부르면 카운터에서 바로 받아들고 나가면 끝이다.

혹시 몰라 버거킹앱을 켜놓고 보여주려고 했는데 다른 매장은 어떨지 모르지만 내가 이용한 버거킹매장은 별도의 주문번호확인은 하지 않았다. 

 

버거킹 킹오더 픽업!

간편하게 버거킹 킹오더를 이용해서 구입해 온 햄버거들. 오랜만에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먹었다. 킹오더는 나처럼 포장만 되는 것이 아니라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 식사를 해결해야 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버거킹 킹오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