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참여하고 용돈벌자, 엠브레인

728x90

엠브레인 설문조사

설문조사하고 용돈벌자, 엠브레인

요즘은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시대다.

 

그 중에서 내가 몇개월 전부터 소소한 용돈벌이 삼아 행하고 있는 설문조사로 돈을 벌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엠브레인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고 정해진 설문조사를 마치면 작게는 50원에서 많게는 1천원~3천원까지 다양한 설문조사에 응할 수 있다.

 

설문조사는 PC, 모바일, 어플(앱) 중에서 본인이 사용하기 편한 것을 선택하면된다.

 

가끔 모바일에서는 불가능하고 웹페이지에서만 설문조사가 가능할때도 있으니 참고할 것.

 

엠브레인 홈페이지

PC에 엠브레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다. 

 

본인의 휴대전화를 이용해 본인인증 확인을 거쳐 회원가입을 완료 한다.

 

회원가입 추천인 ID  bjevas4113

 

회원 가입을 마쳤다면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조사참여'를 선택한 후 '조사 참여하기'를 선택한다.

 

엠브레인 조사참여하기

지금은 설문조사가 하나밖에 보이지 않지만 설문조사는 많을때도, 적을때도, 아예없을때도 있다. 하지만 한 두개 정도 꾸준히 있는 편이다.

 

위와같은 조사참여하기 화면에서 본인이 원하는 설문을 선택하도록 한다.

 

원하는 설문을 선택했다면 설문조사에대한 조사명과 조사기간, 응답예상시간과 적립금이 표시된다. 

 

위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조사를 완료하면 100원이지만 조사대상이 아닐 경우 50원의 적립금만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참여가능한 설문에따라 비용이 천차만별인데다 조건이 되지 못해 페이가 쎈 설문에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긴다.

 

팝업되는 화면에서 '조사참여하기'를 선택한다.

 

조사중 뒤로가김 금지라던지 조사 중단 시 10분 내 재참여가 가능하다는 안내를 만난다. 조사 참여하기를 선택하자.

 

설문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개인의 기본적인 인적사항에 대해 질문이 던져지면서 설문이 시작되게 된다.

 

질문에따라 그에맞는 체크박스에 선택을 하고 다음을 지속적으로 눌러주면된다.

 

적립금이 높은 설문의 경우 선택할 것이 많기 때문에 설문시간이 5분~10분정도 걸리기도한다.

 

설문조사가 완료되면 적립금으을 현금으로 받을 것인지 기부를 할 것인지 본인이 선택할 수 있다. 

 

지급방법을 선택 후 창닫기를 누르면 설문조사가 완료되고 적립금이 쌓이게 된다.

 

내 정보 관리

내 정보관리에 들어가면 지금까지 엠브레인에서 설문조사로 적립한 금액을 확인 해 볼 수있다.

 

지금까지 모아진 총 적립금은 15,450원이며 한 번 1만원을 정산해서 내 통장으로 지급을 받고 남아있는 적립금이 5,450원이되겠다.

 

적립금을 정산할때도 회원가입시 기입해둔 은행통장으로 다음날 바로 지급이 되었다.

 

되려 몇주씩 질질 끌거라던 나의 예상과는 달리 적립금 지급은 빠른편이라 볼 수있다.

 

회원가입이 작성된 이메일을 통해 설문조사가 있을때마다 이메일로 전송해준다.

 

모바일에서 이메일을 확인하면서 바로 설문에 참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 볼 수 있다.

 

하지만 설문조사가 발생하고 빨리 설문조사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먼저 설문조사를 진행한 사람들로 인해 설문조사를 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긴다.

 

설문조사 이메일을 받았다면 빠른시일내에 조사를 마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설문 조사는 대부분 간단한 객관식처럼 선택만하면 된다.

 

전혀 부담가지실 필요없이 소소하게 용돈 번다생각하고 시간될때마다 참여해주면 된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로 50원도 열심히 적립하는 시대에 설문 한 건당 50원에서 1,000원은 제법 큰 돈이라 생각한다.

 

회원가입시 추천인을 적는다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법이니 잊지말고 bjevas4113 를 기입해주기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