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함덕해수욕장 추천숙소 유탑유블레스호텔 온돌 후기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함덕해수욕장 추천숙소 유탑유블레스호텔 온돌

 

제주에서 함덕해수욕장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해수욕장이기 때문에 그 주변으로 놀거리 볼거리 먹을거리가 가득하답니다. 뿐만아니라 호텔, 모텔, 민박, 게스트하우스 형태의 숙소들도 제법 많이 입점을해 있습니다. 

 

이번 제주여행중 안지기님 덕분에 유탑유블레스 호텔이라는 곳을 이용해보게 되었답니다. 

 

별로 리뷰를 할 생각은 없었는데 너무도 만족스러운 숙소를 경험한 터라 간략히 리뷰를 남겨보도록합니다.

 

유탑유블레스 호텔 온돌방

어른2 아이2 우리가족이 머문 숙소는 유탑유블레스 호텔의 2층 오션뷰 온돌방입니다. 아무래도 아이들과함께하는 여행에서는 침대에서 떨어질 사고를 예방하기위해 온돌방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일단 외부 전경등은 제쳐두고 너무 만족스러웠던 실내모습부터 보여드리도록 합니다. 

 

카드키를 인식시키고 들어선 유탑유블레스호텔의 온돌방의 모습입니다. 처음들어서자마자 드는 생각은 '참 좁다!' 입니다. 하지만 깔끔하게 정돈된 호텔에서 느껴지는 기품이 느껴집니다.

 

실내는 이런 모습!

 

이불과 요, 베게가 벽면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사실 이런것들보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유탑유블레스호텔의 최대 장점이었던 함덕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오션뷰입니다!

 

제주함덕해변이 보이는 숙소라니...

창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창밖의 오션뷰로 에메랄드 빛깔의 함덕해변이 액자처럼 펼쳐집니다. 정말 이렇게 가까이, 그것도 숙소에서 함덕해변을 바라본다는건 생각도 못해본 일이었답니다.

 

바라보는 위치에따라 다른 그림의 액자가 된답니다.
숙소 창문에서 찍어본 함덕해변

정말 이 숙소는 함덕해변이 다 했습니다.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이제...정신차리고 숙소 내부를 더 알아봅니다.

 

입구 왼편으로는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옷걸이와 귀중품을 보관하는 금고와 냉장고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작은 냉장고속에는 제주생수 3병이 들어있답니다.

 

냉장고 옆 서랍으로는 각종 커피와 차 전기포트, 구두주걱이 마련되어있습니다. 호텔답게 세심한 배려가 눈에 띕니다.

 

벽걸이티비가 설치되어있고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터집니다. 오른편에는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탁자가 있습니다.

 

분위기 있는 그림의 액자도 설치되어있답니다.

 

인터폰, 메모지, 보조등

호텔답게 화장실도 매우 깔끔합니다. 너무 깨끗해서 볼일을 보거나 샤워를 할때도 편안하게 이용했답니다.

 

숙소내부모습

실내모습은 이렇습니다.

 

이 숙소의 최대단점은 '좁다' 입니다.

 

하지만 조금 좁은것 말고는 단점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다양한 옵션들과 청결함 그리고 무엇보다 훌륭한 오션뷰를 간직하고 있다는 것은 유탑유블레스호텔 온돌방의 최대 장점입니다. 

 

아...너무 자랑만 하는 것 같은데...진짜 좋았답니다.

 

이제 호텔의 다른 곳들을 안내해드릴까합니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외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사진에서보시는 것처럼 많은 객실이 바다를 바라보고 있지만 조금더 저렴한 시티뷰의 객실도 있답니다. 1층에는 카페겸 레스토랑과 cu 편의점등이 입점해 있어 이용이 편리합니다.

 

유탑유블레스호텔 로비

로비는 이런모습.

 

웅장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체크인, 체크아웃후 등 로비에서 잠시 앉아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로비한켠에는 비즈니스센터라고해서 컴퓨터와 프린터를 이용할 수있는 공간과 바디프렌드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있습니다. 바디프랜드마사지의 경우 일정금액을 지불하셔야합니다.

 

그리고 한쪽에 보이는 플래카드에는 전동킥보드를 대여해주는 광고가 보이는군요!

 

오...아직 전동킥보드는 타본적이 없는데 굉장히 궁금했습니다. 제주도여행온 기념으로 안지기님과 둘이서 1시간 씩만 타보기로 합니다.

 

간단히 서류작성을 마치고 함덕해변으로 향합니다.

 

함덕해수욕장 전동킥보드

전동킥보드를 이곳 제주 함덕해수욕장에서 타보게될줄은 꿈에도 몰랐답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정말 재미있군요! 해안도로에 자전거길이 있기 때문에 그 곳으로 달리면 자동차와 간섭될 일이 없어 운전하기 편하답니다.

 

함께 킥보드를 타고 있으니 안지기님과 다시 연애하는 기분이들기도하고 기분 참 좋네요 ㅎㅎ

 

아이들은 함덕해변을 바라보며 마지막 제주도의 저녁을 느끼고 있습니다.

 

유탑유블레스 호텔 체크인할때 받았던 쿠폰을 들고 저녁엔 단둘이 호텔1층의 카페겸 펍으로 내려가 생맥주한잔을 나누며 우리만의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제주 함덕해수욕장에서 숙소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유탑유블레스호텔은 괜찮은 선택이라 생각되어집니다.

 

넓은 지하주차장에 주차가가능하고 호텔 바로 앞이 함덕해변이라 산책이나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주 청결한 실내의 모습과 아름다운 함덕해변이 내려다보이는 오션뷰는 정말 최고의 장점입니다.

 

좁은 방을 충분히 커버하고도 남을 정도의 장점이니 오션뷰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안지기님의 숙박이용권 이용후 주관적으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제주 한달살기 일상 및 여행지 맛집 카페 공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320x100

댓글(1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