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무제한으로 즐기는 대형키즈카페

일체지원없이 내돈으로 방문하였습니다.

 

부산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부산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무제한으로 즐기는 대형키즈카페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아이들이 좋아하던 키즈카페를 오랜시간동안 방문하지 못했다. 아이들에게 오랜만에 키즈카페 가볼까라고 물으니 정말 뛸듯이 기뻐하는 아이들. 그런 아이들을 위해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누나가족과 함께 부산 명지에 위치한 히어로 플레이파크를 방문해 보았다. 

 

결론은 규모가 정말 크고 놀거리가 많은 괜찮은 키즈카페라는것.

 

이제 자세히 알아보자.

 

히어로플레이파크 부산명지점

  • 전화 : 051-710-1666
  •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 8로 10번길 51 시엘주차타워 3~6층
  • 주말 및 공휴일 이용시간 : 10:30~20:00
  • 평일 이용시간 : 11:00~19:30

 

히어로플레이파크는 3층 부터 6층까지 총 4개층을 이용하는 키즈카페이다. 전용 건물 주차타워에 주차를 하면되는데 올라가고 내려가는 길이 비좁을 수 있으니 천천히 운전하기 바란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입구

코로나19로 인해 입장 전에는 반드시 체온측정을 하고 입장해야한다. 히어로플레이파크의 마스코트들이 반갑게 맞이해준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이용방법

  • 인터넷 예매 / 현장구매 이용권을 구매한다.
  • 신발장을 스탭에게 배정받는다.
  • 체온측정 및 손소독을 한다.
  • 배정받은 신발장에 신발을 넣는다.(퇴장시에만 열림)
  • 성인들은 내부 슬리퍼를 신는다.
  • 어린이들은 미끄럼방지양말을 신는다.
  • 영수증과 신발장 열쇠를 들고 카페에서 커피를 무료교환한다.(후불결제 퇴장 시 정산)
  • 신나게 즐긴 후 퇴장 시 매표소에서 퇴장 정산 후 신발장에서 신발을 꺼낸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이용요금

 

어린이 기본권의 경우 16,000원의 가격에 주중 3시간, 주말 및 공휴일 2시간을 이용할 수 있다.

 

우리는 '어린이종일권' 18,000원으로 시간 무제한 티켓을 구매했다.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네이버를 이용해 미리 예약을하면 조금 더 저렴히 이용할 수 있다. 1인당 18,000원이면 절대 저렴하지는 않은 금액이다. 하지만 시간 제한 없이 계속 즐길 수 있는 것은 큰 장점으로 느껴진다.(실제 그랬다.)

 

참고로 히어로플레이파크는 '긴급재난지원금'과 '아동돌봄쿠폰'이 사용가능한 곳이다. 방문당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하게 되면 다음 방문때 이용가능한 '30% 할인권 증정'이벤트를 진행중이었다.

 

그리고 38도 이상의 고열이나 두통, 근육통, 기침, 콧물, 결막염, 발진, 입 안쪽에 회백색 반점이 있을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이 곳에서 결제를 마치고 입장을 하게되면 신발장 락커키와 영수증을 받을 수 있다.

 

신발장 번호 영수증이 있으면 4층의 카페에서 성인분들은 무료로 음료를 이용할 수 있으니 꼭 챙겨두자.

 

신발장 락커

이곳에 락커키를 인식시키고 신발을 넣어두면 된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부산명지점 3층

노래방 / 범퍼카 / 매표정산 / 아케이드게임존 / 무료 코인라이더 / 장난감&캔디샵

 

입구에 들어서면 상당히 넓은 내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오락기와 포토존, 기념품샵 등 다양한 테마거리가 가득하다.

 

장난감 샵에는 마스코트의 인형과 다양한 파티용품등을 구입할 수 있다.

 

미끄럼방지 양말 착용이 필수였기때문에 이 곳에서 판매중인 양말을 하나 구입했다. 

 

어린아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곳곳에 공기청정기가 배치되어 있었다.

 

히어로플레이파크 포토존
아케이드게임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가장 인기가 많았던 아케이드 게임존이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오락실게임기가 설치되어있는데 이 기기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다음 사람을 위해 2회로 제한되어있는 게임도 있긴하지만 뒤에 대기자가 없다면 계속 플레이가 가능해보였다.

키즈카페답게 아이들을 위한 게임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어 함께 즐기기 너무 좋다. 이 곳에 있는 게임기들이 오락실에 방문하면 한 판에 5백원하는 것들이기때문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 중 하나.(다음 이용자를 위한 배려는 꼭 필요하다.)

 

다만! 이 곳은 오락기의 열기로인해 상당히 덥다!

 

우리 아이들뿐 아니라 다른 아이들도 땀을 뻘뻘흘리며 게임에 매진하는 진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다. 아무래도 3층의 에어컨온도를 더 낮추는게 맞다고 보아진다.

 

어린 유아를 위한 로봇들도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홈플러스나 롯데마트등에 방문하게되면 가끔씩 500원동전을 넣어 태워주던 놀이기구들인데 어린 유아를 동반한 분들에게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작동로봇이다.

 

범퍼카

3층 왼편에는 별도의 범퍼카룸이 만들어져있다. 운영시간이 별도로 표기가 되어있긴했지만 범퍼카가 충전이 되어있고 다른 이용자가 없다면 바로 이용이 가능했다.

 

범퍼카존 실내에는 움직이는 커다란 공룡로봇이 지키고있어 아이들에게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었다.

 

불빛도 들어오고 작동법도 쉬워서 아이들이 즐기기 좋다. 다만 충전이 덜 되어있을시 힘이 없어 잘 움직이지 않았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종일권을 이용시 노래방을 2곡 무료료 이용할 수 있지만 코로나로인해 노래방은 잠시 운영이 중단된 상태였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부산명지점 4층

카페 / 스넥 / 베이비존 / 수유실 / 무료 안마존 / 코믹만화실 / 영화관람실 / 하이로동물농장

 

4층에 들어서면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키즈카페의 모습을 만나게된다. 4층은 비교적 연령대가 어린 유아를 위한 놀이시설과 보호자를 위한 휴게공간 위주로 구성이 되어있었다.

 

편백놀이터와 대형블록놀이공간
편백놀이
주방놀이
유아존

스넥&카페

아이들과 보호자를 위한 과자와 음료를 판매하는 곳이다. 매장 앞으로 많은 수의 테이블과 의자들이 마련되어있어 자리 잡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다.

 

이 곳에서 무료커피와 생수를 교환할 수 있다. 신발장 번호 영수증 제시후 음료를 선택하면된다. 

 

아메리카노 4천원이 기본이고 더 비싼 음료들은 추가금을 내고 구입이 가능하다. 결제는 락커키를 이용하도록하고 퇴실 시 3층 카운터에서 정산하면된다.

 

추가금을 지불하고 녹차라떼, 아이스초코, 카페모카, 카라멜마끼아또를 주문해 보았는데...

 

맛은 기대하지 말자.

 

녹차라떼....진짜 달다. 카라멜마끼아또보다 달다. 차라리 기본 아메리카노가 나을 수 있었을 것 같다.

 

카페 맞은 편에 설치된 서비스테이블과 정수기
안마기

카페 옆으로는 4대의 안마기가 설치되어있는데 항상 사람들로 가득차있다. 나도 눈치를 보다 재빠르게 한번 이용해보았는데 굉장히 시원했다. 이런 시설은 보호자들에게 큰 만족도를 느끼게 해준다.

 

그리고...제발 독점하지말고 사용하자. 기본 자동 설정사용시 20분동안 동작이니 참고바란다.

 

코믹북

만화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다. 나루토나 슬램덩크같은 유명한 만화들이 많이 구비가 되어있다. 못다읽었던 만화책이 있다면 마음껏 즐기도록하자.

 

분장실
히어로동물농장

히어로 플레이파크 안에는 히어로동물농장 이라고 하는 작은 동물원도 운영중이다. 깔끔한 실내와 더불어 동물들이 뿜어내는 냄새가 적게느껴져 쾌적한 체험이 가능하다.

 

아기염소부터 토끼, 거북이, 비어드래곤까지 다양한 동물들을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어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이 된다. 이 정도만 보아도 입장료의 값어치는 충분하다는 생각이 든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부산명지점 5층

짚라인 / 정글짐 / 볼슈팅 / 닌자코스 / 락클라임 / 트램폴린 / 에어하키 / 무지개 미끄럼틀

 

5층은 보다 연령대가 높은 어린이들을 위한 액티비티한 공간들이 즐비해있다.

 

트램폴린
트램폴린

정말 많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트램폴린존.

 

퐁퐁 뛰어다니면서 오르락 내리락 정신없이 놀아주는 아이들이다.

 

닌자코스

닌자코스는 아이들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스테이지를 통과해나가는 공간이다. 

 

닌자 코스 바로 앞에는 아이들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테이블바와 의사가 마련되어있다. 이 뿐 아니라 테이블에는 핸드폰 충전기도 설치가 되어있어 핸드폰 배터리 걱정을 덜어준다.

 

히어로정글짐
히어로정글짐

정글짐안에는 엄청난 양의 볼풀공이 가득하다!

 

볼풀공을 쏠 수 있는 대포모형의 장난감과 미끄럼틀등이 있어 아이들이 즐기기 상당히 좋은 조건이다.

 

짚라인

아이들이 엄청나게 기대하고 있던 짚라인.

 

하지만 우리가 방문했을때에는 짚라인 점검으로 인해 이용해보지 못했다. 무려 종일권을 끊었음에도 불구하고 노래방과 짚라인 두 가지를 이용하지 못한다니 지금에와 생각해보니 이에대한 이의제기를 하는게 맞지 않았나 생각이 된다.

 

락클라임

아이들이 안전하게 클라이밍을 해볼 수 있는 곳. 손과 발을 이용해 조심히 올라가는 모습이 대견스럽다.

 

창가쪽 테이블과, 닌자코스 테이블바에는 핸드폰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다.

 

100원으로 이용이가능한 물품보관함이 설치되어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부산명지점 6층

식당 / 정글짐 / 매점 / 문어포토존

 

6층은 히어로플레이파크를 이용하다 허기진배를 채울 수 있는 식당이 마련된 곳이다. 

 

음료 3천원, 피자 1만3천원, 치킨 1만2천원, 돈까스 9천5백원, 새우볶음밥 7천5백원, 짜장면 6천5백원, 꼬지어묵우동 7천5백원, 달콤떡볶이 7천원, 프라이즈 6천원, 핫도그 4천5백원, 소떡소떡 4천5백원.

저렴한 컵라면도 별도로 판매중이다.

식당에도 제법 넓은 크기의 정글짐이 조성되어있어 식사를 기다리거나할때 아이들을 놀리기 좋다.

 

문어포토존

식당가의 한 쪽 벽에는 커다란 크라켄모습의 문어를 만날 수 있다.

 

작은 수족관은 덤으로 구경할 수 있다. 

 

다른 곳에서의 식사가 준비되어있어 식당가의 요리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못했다.

 

부산 히어로플레이파크 이용을 모두 마쳤다면 신발장락커키를 가지고 3층 카운터로가서 추가정산을 한 후 신발장에서 신발을 꺼내고 퇴실하면된다.


구슬아이스크림 하나에 행복해하는 아들2호

 

아주 넓은 규모의 키즈카페라서 3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동안 아이들은 층과 층을 오가면서 정말 열심히 놀 수 있었다. 그동안 키즈카페를 못간 한을 풀기라도 하듯이. 

 

이렇게나 잘 놀아주는 아이들을 보니 참 잘 와보았다는 생각을 해본다.

 

다른 분들에게는 어떤 평을 듣고 있는지 모르나 우리가족에게는 꾀나 만족스러운 부산의 키즈카페 중 한 곳이었다.

 

지금까지 우리돈으로 직접 이용해본 부산 히어로플레이파크 리뷰였다.

 

부산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맛집 명지첫집, 내돈주고 이용해본 솔직후기

https://j-windy.tistory.com/434

 

부산 명지 맛집, 명지첫집 쭈꾸미보쌈

일체 지원없는 내돈내사 후기입니다. 부산 명지 맛집, 명지첫집 쭈꾸미보쌈 부산명지에 위치한 히어로플레이파크를 이용후 저녁식사장소를 알아보던 중 알게된 곳이다. 누구나 그럴테지만 포��

j-windy.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