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또우빙,홍두병 대만식 수제 전통빵

728x90

'일체 지원없는 내돈내사 후기'

 

홍또우빙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를 방문하다보면 입구 근처에서 다양한 먹거리들을 판매중일때가 있습니다. 이번에 통영 이마트를 이용하다 지나는길에 홍또우빙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유명한 길거리 음식 홍두병이라는 것 과 같은것 같은데...이름이 왜 다른지는 모르겠네요.

 

홍또우빙

대만식 수제 전통빵이라고 되어있답니다. 마치 일본의 타코야끼를 굽는 것처럼 대형 틀안에서 홍또우빙이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홍또우빙 종류

맛도 참다양합니다. 

녹차, 초코, 고구마, 크림치즈, 팥, 계란 총 6가지 맛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조리하는 팬 앞에도 가지런하게 홍또우빙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먹어보고싶다는 아이들의 성화에 입가심으로 2개만 구매해 보도록 했답니다. 물론 저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일단은 가장 기본적인 계란맛과 와이프님이 좋아하는 고구마맛을 주문했답니다.

 

홍또우빙 계란맛

너무 정직하게 동그랗고 두툼한 계란후라이가 통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사먹던 계란빵과는 비쥬얼에서 차이가 납니다. 홍또우빙 계란맛은 맥도날드의 맥모닝과 비슷하군요. 하지만 먹기도전에 어떤 맛일지 예상은 된답니다.

 

한번 먹어 보았는데.....

계란빵 맛입니다. ^^;;

길거리 계란빵보다 빵이 좀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좀 더 맛있는 계란빵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계란의 비릿한 향이 아주 조금씩 퍼지기도 하지만 전체적으로 먹을만한 수준 같습니다. 

 

홍또우빙 고구마맛

이번엔 와이프님이 좋아하는 고구마맛입니다.

계란맛과 다르게 고구가 빵속에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이정도 고구마소가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고구마를 그냥 먹거나 삶아 먹는건 좋아하지만 고구마케잌, 고구마빵등은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홍또우빙 고구마맛은 꾀 먹을많 했습니다. 고구마맛 양념소도 부드럽고 달달했습니다. 

 

홍또우빙 계란맛과 고구마맛 두 가지 모두 먹을만했습니다. 마트 지나는길에 경험삼아 한번쯤 사먹어 볼만한 정도 입니다. 다만 방금만든 홍또우빙의 경우 엄청 뜨거우니 드실때 화상에 입지않도록 잘 불어서 드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너무 뜨거워서 많이 식혀서 주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