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조천 생활의달인 맛집, 꿉자숯불핫도그 솔직후기

728x90

일체 지원없는 내돈내사 솔직후기 입니다.

 

제주 꿉자숯불핫도그

제주 조천 생활의달인 맛집, 꿉자숯불핫도그 솔직후기

 

제주도 한달살기 중 성산, 애월, 제주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맛있는 맛집들이 부족했던 조천읍.

 

자동차는 잠시 쉬게하고 가족들과 함께 걸어서 조천읍을 구경하고 있을때 눈에 들어온 식당.

 

'꿉자숯불핫도그 KOOPJA'

 

커다란 가게명칭 보다도 'SBS생활의달인'에 출연했다는 글귀가 더욱 더 눈에 띈다. 

 

방송에 출연했던 사장님이 이곳에 개업을 한것인지 프렌차이즈화한것인지는 모르나 햄버거나 핫도그같은 인스턴트음식을 워낙 좋아하는데다 딱히 갈곳도 없었기 때문에 한번 방문해보기로 한다.

 

꿉자숯불핫도그
커다란프랜카드가 매장앞에 걸려있다.
꿉자 숯불핫도그 실내

실내매장에 들어서면 밖에서 보는것과는 다르게 안락하고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생각보다 층고도 높고 채광이 좋아 답답한 느낌이 전혀없다. 

 

매장에는 상대적으로 젊은 방문객들이 많이 있었고 사장님께서는 엄청나게 친절한 말투로 안내를 도와주셨다.

 

아무런 정보없이 그냥 들어와본 것인데 꿉자에서는 핫도그, 수제버거, 파스타 3가지의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메뉴의 수가 상당히 많다. 

 

너무 많은 메뉴들 덕분에 테이블에 마련되어있는 메뉴판을 보고 어떤 것을 먹을까 한참을 고민했다.

 

처음방문하는 식다이라면 모름지기 기본메뉴를 선택하는게 가장 현명할때가 많은 것 같아 바베큐핫도그 세트, 허니핫도그세트, 쉬림프 로제파스타 3가지를 주문해 보았다.

 

세트를 주문하게 되면 탄산음료컵이 제공되게되고 기계를 이용해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바베큐핫도그세트 6,500원, 허니핫도그세트 7,300원

 

바베큐핫도그세트

핫도그세트에는 기본적으로 굵은 감자튀김과 케찹이 함께 제공된다. 

 

얼핏보기에 소세지가 슬라이스되어있는것처럼 보이지만 칼집을 낸 소세지에 가해진 열로인해 소세지가 터져있는듯한 비쥬얼을 만날 수 있었다. 핫도그자체는 가게 이름에 걸맞게 숯불향이 나서 아주 먹을 만 하다. 야시장이나 행사장에서만나는 소세지와는 차원이 다른 맛. 소스와 양배추의 조화가 나에게는 만족스러웠다.

 

더 비쌌던 허니핫도그가 되려 저렴한 바베큐핫도그보다 맛이없다.

 

역시 오리지날이 최고인것같다는 생각.

 

쉬림프 로제 파스타

 

쉬림프로제파스타

솔직히 꿉자 숯불 핫도그에서 이 메뉴를 시키지 말걸 그랬다.

 

아주아주 평범한 맛의 로제파스타.

 

핫도그에서 어느정도 만족감을 가진상태에서 살짝 기대한 부분도 있긴하지만 새우도 엄청작게들어있고 9,300원을 지불하고 먹을 정도는 아니었다. 

 

옆에 테이블에서 주문한 수제햄버거의 비주얼이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수제햄버거를 주문할걸하는 후회가 많이도 들었음.


꿉자 숯불 핫도그.

 

질 좋은 소세지를 사용했다하더라도 꿉자의 요리들은 인스턴트음식인것을 감안하면 가격대가 약간 있다고본다. 내 기준에 이 정도 가격이라면 버거킹이 더 좋은 선택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상대적으로 먹거리가 부족한 제주 조천읍에서 즐기기에는 나쁘지않은 곳이라 생각한다.

 

정말 칭찬해주고 싶은 부분은 사장님께서 상당히 친절하셨다는 것.

 

내 돈 주고 직접이용해본 솔직후기였다.

 

 

제주 한달살기 일상 및 여행지 맛집 카페 공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