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용담 해안도로 스타벅스

728x90

스타벅스 제주용담DT점.



제주를 여행하던중 잠만 자는 용도로 사용하였던 숙소 옆에 스타벅스 제주용담DT점이 있었습니다. 스타벅스가 터를 잡을 정도면 어느정도 입지 조건이 아주 좋았을것입니다. 역시나 스타벅스 바로 앞으로 보이는 바닷가는 나 제주도 바다야 라고 말하는 것만 같았습니다. 그렇게 이끌려 우리 가족은 해안도로를 건너 바닷가로 내려가 보았습니다.


제주용담해안도로


여행을 하면 참 자신감이 뿜뿜 되는것만 같습니다. 쪽팔림따위는 무시하고 이런저런 사진을 찍어봅니다. 6살 둘째, 9살 첫째, 와이프님, 그리고 저, 우리가족 모두 좋아하는 원피스 시그니처 포즈를 취해봅니다. 동료의증표!


용담해안도로


이제 남자들만의 포토타임 입니다. 바위에 발을 올리고 댄스킹 포즈를 취해봅니다. 둘째는 아직 어려서 발을 올리기가 쉽지않아 포즈를 직접 잡아주고나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용담해안도로2


뒤돌아보며 손가락 브이를 턱에 해봅니다. 둘째가 조금 어색하지만 잘 따라와주고 있습니다. 뒤로 보이는 흩날리는 구름 또한 멋집니다.


용담해안도로3


와이프님은 핸드폰으로 무언가 하고 있는 중입니다.


용담해안도로4


용담해안도로4


포즈를 취해보라고 하니 저런 포즈가 나옵니다. 전문 모델이 아닌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나름 신경쓴 포즈랍니다.


용담해안도로5


수학여행간 옛날 여학생들 포즈 같습니다. 나이는 못 속입니다. 그래도 열심히 사진 찍혀주고있으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스타벅스로


간단히 바다구경과 사진촬영을 마무리하고 정면 건물에 있는 스타벅스로 향합니다. 스타벅스. 경치가 일 다 했습니다. 용단 해안도로는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해있어 일정을 마무리하거나 아니면 출발을 할때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곳입니다. 이길 어디를 가든 바다와 하늘을 만날 수 있으며 인생사진 건지기 좋은 포인트도 많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하늘위로 오르내리는 비행기와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답니다. 이상 커피 마시러 갔다가 잠시들린 제주도 용담해안도로에서의 사진촬영이었습니다.


#제주가볼만한곳 #제주용담해안도로 #제주해안도로 #제주스타벅스 #제주스타벅스용담점 #제주여행 #제주사진 #감성사진 #제주도 #제주도살기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