짹짹커피 거제도 본점, 옛 농협 창고의 감성을 담은 도시 속 쉼터
- 직접가본 여행,맛집/거제도
- 2024. 9. 18.
거제도 여행 중 바다를 벗어나 도시의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짹짹커피 거제도 본점을 추천한다.
짹짹커피 거제도 본점
옛 농협 창고를 개조하여 탄생한 이곳은 넓고 높은 천장과 함께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커다란 창문으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과 함께 흘러나오는 감미로운 음악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특히, 창고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한 입구는 짹짹커피만의 독특한 매력을 더한다.
카페 입구에 자리한 팜파스는 짹짹커피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햇살 아래 흩날리는 팜파스 잎사귀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려는 사람들로 항상 북적이다.
짹짹커피의 자랑은 단연 맛있는 커피와 빵이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나폴리식 에스프레소 빌리에스프레소는 꼭 한번 맛봐야 할 메뉴다.
A부터 E까지 다섯 가지 맛 중 나만의 취향에 맞는 에스프레소를 선택하여 마실 수 있다. 또한, 갓 구워낸 빵의 고소한 향기는 카페 전체에 퍼져 식욕을 자극한다.
특히, 쪽파크림치즈 베이글은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쪽파의 조화가 일품이다.
넓고 편안한 좌석은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기에도,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기에도 좋다.
책을 읽거나 노트북 작업을 하기에도 적합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하기 좋다.
거제도 여행 중 도시의 한가운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짹짹커피 거제도 본점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옛 농협 창고의 감성을 담은 이곳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