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포맨 250 직구 후기

728x90

센트룸 포맨 250 직구 후기

종합멀티비타민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센트룸. 건강에는 별로 관심 없던 내가 지인의 추천으로 센트룸 복용을 시작했다. 지인의 말에 따르면 먹은 날과 안 먹은날의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센트룸

하지만 이것은 사실과 달랐다. 큰 마음 먹고 그것도 직구를 통해서 구입한 캐나다산 센트룸은 생각만큼이나 나의 건강에 긍정적인 신호를 이끌어내지 못했다.

 

한국사람들이 정관장 홍삼을 면역력 증가라는 막연한 기대에 많이들 복용하고 있는 것 처럼 나도 이제는 일상생활 처럼 매일 아침 복용하고 있을 뿐이다.

 

그나마 다행인 것 은 국내 정발 센트룸보다 훨씬 저렴한 직구 제품을 이용하고 있어서 부담은 덜 하다는 것. 

 

어떤 종합비타민을 선택하던지 간에 개인차는 분명히 존재한다. 내 지인은 이미 수년째 센트룸 없으면 못 살 정도.

 

그리고 정발과 직구의 차이점이 무엇인지는 잘 알지 못하겠으나 가격 차이는 분명 문제가 있어 보인다. 같은 약이 4~5배 차이가 나다니 이게 무슨 말인가. 광고로 도배된 후기들을 뒤로하고 내가 직접 직구로 구입하고 복용해본 솔직한 센트룸 포맨, 포우먼 상세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자.

 

센트룸 포맨 250정 직구 솔직후기

 

센트룸 포맨 250정 솔직후기 - 바람이불었다

세계적인 제약회사 화이자에서 생산 및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센트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종합멀티비타민약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내가 직접 직구를 통해 구입했던 센트룸 포맨 250정을 모

windblow.co.kr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