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마시안해변 미음 대형 카페

728x90

인천 영종도 마시안 해변 미음 대형 카페 

오랜만의 인천방문에 인기 있는 카페가 빠질 수 있나. 안지기님이 열심히 검색한 끝에 알게 된 미음카페. 사진을 대충 보니 규모도 커 보이고 바로 앞이 탁 트인 해변이라 고민 없이 방문해 보았다. 전체적인 뷰나 시설이 만족스럽긴 했는데 문제는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자리 잡기가 하늘에 별따기였다는 점. 정말 긴 눈치 싸움 끝에 오션뷰는 아니지만 넓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었다.

 

영종도 미음카페

카페의 외관은 이런 모습. 사진으로 보던 곳 보다 덜 예쁜 모습.  파란 하늘 없는 흐린날이라 그런 걸까 좀 아쉽다.

 

주차장

카페 미음의 큰 장점이라면 카페 규모만큼이나 엄청 넓은 주차장. 우리가 방문했을때도 차들이 너무 많았다. 차단기가 설치되어 있었지만 드나들 때 별도의 영수증 확인은 없었다.

 

1층

어린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카페라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본 듯한데 정말이었다. 1층의 큰 유리창 너머로 꾀나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다.

 

2층 루프탑 에서 보면 이런 모습. 사진을 찍기 전에 어떤 분들은 새우깡인지 과자를 들고 와서는 갈매들에게 나누어 주기 도하더라. 그런 모습이 일상인 듯 갈매기들의 카페 침입도 자연스러워 보였다. 어린아이들은 잔디밭에서 소리 지르고 달리면서 놀고 어른들은 파란 벤치나 카페 내부에서 아이들을 지켜보기도. 그리고 먼 갯벌바다에는 마을에서 운영하는 갯벌체험을 하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다. 카페 앞은 허가가 되지 않았는지 해루질하는 사람들은 없었다.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는데 소파를 트랜스폼 할 수 있어 구성원에 맞게 자리배치가 가능하다. 오랜 눈치 싸움 끝에 우리 대가족은 2층으로 향하는 계단 옆에 자리를 잡게 된다.

 

2층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자리들은 당연히 만석이다. 사람들이 많다보니 웅성웅성 좀 소란스러운 것도  사실.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지 않아 프라이빗한 느낌과는 거리가 멀다. 그래도 통창 오션뷰는 최고.

 

루프탑

루프탑에도 별도의 자리가 존재한다. 내가 방문했던 날은 흐린날이라서 야외에서 음료를 즐기는 사람들은 거의 없었다. 맑은 날 루프탑에서 즐기는 음료 한 잔도 운치 있을 듯.

 

메뉴판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프론트와 메뉴판 확인. 영종도 미음 카페의 음료 가격은 제법 높은 편이다. 기본적인 아메리카노의 가격이 따뜻한 것과 차가운 것 상관없이 7,300원에 판매 중이다. 음료의 맛들은 평범하다.

 

식후의 방문이라 디저트는 간단하게. 대파가 들어간 베이커리 였는데 나름 맛있었다.

 

테이크아웃이 아닌데 음료 제공은 종이로 된 일회용기에 제공된다. 카페의 분위기나 뷰에 비해서는 거리감이 존재한다. 음료의 맛도 가격대비 평범.

 

컵에 적혀있던 미음의 뜻.

 

ㄴ+ㄱ=ㅁ

 

너와 계속, 미음.

 

오... 이런 발상 멋진걸?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인천 영종도 미음카페. 내가 방문했던 날 사람들이 너무 많아 카페 내부가 너무 어수선했지만 넓은 갯벌 뷰와 실내 인테리어는 만족스러운 수준. 그리고 넓은 주차장 덕분에 주차 스트레스가 없었던 것도 큰 장점이라 생각한다.

 

  • 상호 : 미음
  • 전화번호 : 032-751-7001
  • 주소 : 인천 중구 마시안로 119(덕교동) 카페 미음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
  • 지역화폐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