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물금 맛집 다담뜰 한식뷔페 내돈내산
- 직접가본 여행,맛집/부산,경남
- 2021. 11. 3.
양산 부산대병원 맛집 다담뜰 한식뷔페 내돈내산
항암을 하시는 어머니와 함께 양산부산대병원에 들를때면 항상 점심을 병원 주변에서 해결하곤 한다. 이번에는 어떤 식당을 찾아갈까 고민을 하다가 중식과 양식보다 밥이 있는 한식을 먹고싶다는 어머니의 말에 양산 물금 한식 맛집을 검색해본다. 원래는 종종 이용하던 병원앞 해와달이라는 한정식집을 가려고했으나 어머니의 입에 맞는 음식을 골라먹을 수 있는 한식뷔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이번 점심은 다담뜰 한식뷔페로 결정.
병원에서 자동차로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은데다가 식당과 전용주차장 부지가 엄청나게 넓어 자동차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주차 스트레스가 없을 듯 하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도심과 살짝 떨어져 있으면서 주차공간이 확보된 곳 너무 좋아라한다.
식당의 입구는 건물 왼쪽에 별도로 마련이 되어있는데 나는 이곳 이용이 처음이지만 다듬뜰 한식뷔페는 전국 체인점이라한다. 입구에 걸린 건강밥상이라는 말처럼 어머니의 입에 음식이 맞길 바라며 식당으로 들어서본다.
코로나19시대인만큼 입구에서 열체크와 QR 체크인을 먼저 실시.
바로 맞은편에서 선불로 요금을 계산한다.
양산 다담뜰 한식뷔페 이용요금
성인 9천원, 초등 7천원, 미취학 3천원이다. 내가 다른 블로그로 검색했을때에는 성인 1인기준 8천원으로 기억하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이전보다 오른듯 하다. 알아두어야할 것은 일반 패밀리레스토랑과는 다르게 이용시간을 1시간으로 제한하고 있었다.
점심즈음의 방문이라 그런지 매장안에는 손님들로 바글바글했다. 비어있는 자리를 먼저 선점한 뒤 뷔페를 만나러 출발.
다담뜰 한식뷔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위생장갑을 착용후 음식을 담을 수 있다. 뷔페 입구에 엄청나게 쌓여있는 그릇에 압도될 듯 하다. 이 곳에 기본적인 식기는 다 구비되어 있으며 참고로 비빔밥용 큰 그릇도 마련되어 있었다.
메인 요리라 할 수 있는 불고기, 잡채, 김치두루치기, 두부조림, 고등어조림, 된장찌개 등의 모습. 남아 있는 양에따라 빠르게 교체되고 있었다.
가장 비싸보이는 요리는 아마도 이 닭튀김일 듯 하다. 크기도크고 살도 두툼해서 평소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듯 하다. 그러고보니 치킨을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소스나 소금을 찾지 못했는데 어딘가 있을지도. ^^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다.
아래는 다담뜰 한식뷔페이 있는 요리들의 사진이 되겠다. 다담뜰에 어떠한 음식들이 있는지 궁금한 분들은 아래의 사진이 도움이 될 것이다.
1인분에 9천원 하는 한식뷔페치고는 괜찮은 맛과 비주얼을 내어준다. 모든 음식이 맛있었다고는 하지 못하지만 내가 지금껏 이용해본 저렴한 한식뷔페와 비교하면 요리의 가짓수도 많고 요리의 맛도 평타 이상은 하는데다 식당의 청결도나 시스템도 만족스러웠다. 입맛이 까다로우신 나의 어머니께서는 다양한 음식들을 조금씩 드셔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점이 좋다고한다.
가끔 한끼 식사로 엄청 맛있는 한식보다 평소먹던 맛의 다양한 한식을 한꺼번에 먹어보고싶은 생각이 들때가 있는데 그럴때 방문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
- 상호 : 다담뜰 한식뷔페 양산점
- 전화번호 : 055-913-1660
-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가촌로 171
- 영업시간 : 오전11시~저녁8시
- 제로페이가맹점
양산 부산대병원 주변 맛집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