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망치 디저트카페 N436 내돈 후기

728x90

거제도 망치카페 N436

거제도 망치 디저트카페 N436 내돈 후기

구조라 해수욕장을 지나 학동흑진주몽돌해변방면으로 가다보면 망치리 라는 곳에 위치한 망치몽돌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는데 이 곳 근처에 디저트카페 N436이 있다.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는 오션뷰 카페라고 하는데...이런 곳 까지 어떻게 알아내었는지 안지기님이 신기할 정도. 

 

N436 입구, 주차장

망치해수욕장을 지나 조금만 올라가다보면 바닷가 방향으로 하얀색 건물을 만날 수 있고 그 앞으로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다. 카페의 규모가 크지 않아서인지 주차공간이 다소 제한적이기 때문에 이용자가 많을 때에는 부족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든다. 이 곳은 12개월~만12세까지 입장이 불가능한 노키즈존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오전11시 오픈, 저녁7시 문을 닫는다.

 

N436 매장 1층

화이트톤으로 만들어진 카페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채광이 좋았는데 카페의 규모가 그리 넓지 않다보니 테이블 간격에 다소 답답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거제도에서 살고있고 다양한 카페와 식당들을다녀보아서 그런지 1층에서 바라보는 오션뷰에 그리 큰 감흥은 없었다. 하지만 이런 바다 풍경이 낯선 분들에게는 좋은 이미지로 다가올 듯 하다.

 

카운터 앞으로는 다양한 디저트류가 판매중에있다. 저마다 독특함을 자랑하는 디저트들이었는데 이쁜 비주얼때문인지 가격은 상당히 높은 편이었다. 직접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눈으로 보기에는 정말 맛있어 보인다. 음료의 경우 모히토, 에이드, 커피, 라떼, 차 등이 있었는데 가장 저렴한 아메리카노는 5천원부터 시작하며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

 

N436카페 매장 2층

1층과 2층을 잇는 계단

카운터에서 주문을 마치고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본다.

 

N436 2층

내가 생각하기에는 1층보다는 2층이 인테리어나 조망등이 더 훌륭해보인다. 1층처럼 전체적인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에 매장 양쪽 끝으로 주방이 꾸며져있다. 이 곳에서 직접 음식들이 만들어지는지는 의문이다. 조금더 높은 곳에서 바다조망을 바라 볼 수 있기 때문에 1층보다 더 시원한 오션뷰를 느낄 수 있다. 다만 오션뷰를 바로 옆에서 바라 볼 수 있는 테이블들의 간격이 매우 가까웠기 때문에 앞뒤로 사람이 있을 경우 약간 답답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창가에 설치해 놓은 테이블과 의자는 많이 약하고 힘이 없어 보인다. 특히나 의자를 앞 뒤로 옮기거나할때 기분 좋지 않은 소리가 나기도 했다. 

 

N436 음료&디저트

아메리카노 아이스 1EA 5,000 / 썸머핑크에이드 1EA 7,000 / 블루베리 케이크 1조각 8,000

오우....케이크 한조각이 무려 8,000원이다. 어떠한 좋은 재료를 사용했는지는 알지 못하지만 맛은...블루베리 케이크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내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논외로 두고 안지기님이 주문한 썸머 핑크 에이드.....썸머 핑 뭐? :( 보기에는 좋으나 가격대비 괜찮은 맛은 아니었다.

 

커피를 주문해서인지 커피에대한 자세한 정보도 따로 안내가 되었는데 이 곳의 아메리카노에 들어간 커피는 무려 과테칼라에서 제배되었다. 고도 1300~1800m, 수확 1~3월, 품종은 Bourbon, Typica이고 여운이 길게 이어지는 견과류의 고소함과 카라멜풍의 단맛 스모키향이 매력적인 스페셜 티 커피 라고 안내되어있다. 그.....내 입이 고급스럽지 못한 덕분에 견과류의 고소함과 카라멜풍의 단맛은 느낄 수 없었지만 분명한건 커피의 맛에 있어서 부족한 커피는 아니었다는 점. 어쨌거나 이렇게 내가 마신 커피에 대한 정보를 종이에 담아 전달하는 부분은 나쁘지 않아 보인다. 왠지 평소에 마시던 커피보다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N436 야외 테라스

1층을 통해 야외 테라스로 나가볼 수 있다. 한쪽으로는 차광막이 설치되어 있고 유리벽을 만들어 절벽아래로의 추락방지를 해 놓았는데 날이 좋을때에는 이 곳에서 느껴보는 커피한잔의 여유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 하지만 내가 방문했던 무더운 한 여름철에는 야외보다 실내를 이용하는 것으로. :)

그런데...설치되어 있는 테이블들과 의자는...왜이리 약해보이는 것일까. 

  • 상호 : N436
  •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764
  • 영업시간 : 오전11시~저녁7시
  • 노키즈존

 

거제도 카페추천 베스트10

 

거제도 카페추천 베스트10

이 곳에 소개되는 모든 카페들은 업체로부터의 지원없이 직접방문해 내돈으로 이용해본 곳들이다. 소개되는 순서가 카페의 순위를 의미하지는 않는다. 직접 카페들을 이용하면서 마음에 들었

j-wind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