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내 입맛에 제격

728x90

송사부 고로케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내 입맛에 제격

수개월 전 통영 이마트에서 처음 맛을 본 송사부 고로케. 그 맛과 가격이 너무도 마음에 들어 일부러 다시 한번 방문해서 고로케를 사먹은 기억이 있는 브랜드인데 이번에 내가 살고 있는 홈플러스 매장 내에 송사부 고로케가 입점을 했다고해서 한번 다녀와 보았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의 지원없는 내돈내산 포스팅이다.

 

송사부 고로케 홈플러스 거제점

매장 앞켠에 자근 규모이지만 친숙한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를 만나 볼 수 있었다. 

 

오픈 초기라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고로케를 구입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벌써 특정 고로케 들은 모두 판매가 되고 비어있는 접시가 보였다.

 

송사부고로케 메뉴판

매장의 입구에는 다양한 고로케의 가격이 적힌 입간판이 놓여있었고 고로케와 도넛이 진열되어있는 매장 정면으로는 송사부고로케 제품 소개 브로마이드가 크게 설치가 되어있다. 

 

일단 진열되어 있던 제품들을 확인해 보자.

 

다소 높은 가격이지만 확실한 맛을 선사하는 킹불소고! 와 매콤잡채 고로케.

 

송사부고로케 야채샐러드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좋아하는 메뉴. 야채샐러드 되겠다. 

 

1,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사라다빵의 맛을 자랑한다. 

 

다른 것보다 이 야채샐러드는 꼭 사먹어보도록 하자.

 

함께 진열되어있는 와바시 게맛살샐러드는 야채샐러드에 비해 5백원이 비싸긴 하지만 톡소는 와사비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이다.

 

튀김소보로

바삭바삭한 소보로빵 안에 단팥이 가득 들어있는 튀김소보로. 

 

우유와의 궁합이 상당히 좋다.

 

더 많은 제품들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주머니 사정도 고려해 적당히 구입 완료.

 

우리 4인 가족 저녁으로 사용할 예정!

 

별도로 종이포장팩을 구입하지 않을 경우에는 이런 종이 포장지에 포장이 된다.

 

야채샐러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야채샐러드부터 한입.

 

크으...사라다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송사부대표메뉴!

 

와사비게살샐러드 2,000원

톡쏘는 와사비향을 느낄 수 있는 와사비게살샐러드.

 

야채샐러드의 기본적인 맛에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추천. 

 

에그마요샐러드 2,000원

계란이 가득 들어있는 에그마요샐러드.

 

그냥 야채샐러드에 비해 약간 느끼할 수 있으나 계란 특유의 고소한 맛이 일품.

 

킹불소고 3,200원

송사부고로케에서 프리미엄급으로 비싼 메뉴 중 하나.

 

청양고추 소시지로 매콤함을 더했다고 하는데 솔직히 청양고추의 매운맛은 살짝 부족하다. 하지만 입안 가득 큰 사이즈의 소세지와 함께 베어 물면 절로 행복해진다. 가격이 가격인지라 타 프렌차이즈 햄버거와 비교하면 가성비는 좀 애매하긴하다.

 

튀김소보로

기본에 충실한 맛을 내어주는 튀김소보로. 개인적으로 우유와의 궁함을 추천한다.

 

매콤잡채고로케 1,200원

중화비빔소스가 어우러진 잡채 고로케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맵다. 덕분에 느끼한 맛이 덜해서 입가심으로 먹기 좋다.

 

옥수수치즈고로케 1,500원

한때 마약옥수수 제품들이 많이 유행했었는데 이 제품도 그 맛과 비슷하다. 

 

고로케 속에 들어있는 옥수수의 양이 작지 않기 때문에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메뉴중 하나.

 

다른 사람들에게는 모르겠지만 우리가족들은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를 약간 믿고 먹는 브랜드로 생각하고 있다. 

 

기대감에 가득한 채로 다시 구입해서 먹어본 것이 었지만 역시 맛있게 잘 먹었다는 생각이 강하다. 

 

고로케, 핫도그&샐러드빵, 도넛, 꽈배기등의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확실한 맛을 제공 해주고 있기 때문에 다음번에도 충분히 다시 사 먹을것이라 본다.

 

사실 요즘 지역사랑상품권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홈플러스나 이마트를 잘 방문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이번 홈플러스 방문은 순전히 송사부 고로케때문에 방문하게 된 것임을 참고하자.

 

지금까지 송사부고로케 내돈내산 솔직후기 포스팅이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