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네스프레소 캡슐 보관함 커피캡슐홀더

728x90

네스프레소 캡슐보관함

다이소 네스프레소 캡슐 보관함 커피캡슐홀더

벌써 2년넘게 우리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캡슐을 이용해 커피를 내리는 방식이다보니 별도의 캡슐보관함이 필요하다. 

 

커피머신 구입과 함께 별도로 구입했던 커피머신 아래에 설치하는 받침형 캡슐보관함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정수기와 커피머신의 배치 문제로 인해 캡슐을 세워서 보관이 가능한 제품을 찾고 있었다. 

 

보기좋은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이 추가가 될 수록 이 역시도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의외로 다이소에도 커피캡슐홀더라는 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거기다 너무도 착한 3,000원이라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에 속는셈치고 한번 구입을 해본다.

 

다이소 커피캡슐보관함

아주 심플한 모습의 다이소표 커피캡슐홀더.

 

개인취향이 있을 수 있으나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디자인이면 만족스럽다.

 

제품의 전면에는 커피캡슐을 전시 해놓은 사진과 함께 가격이 커다랗게 기입이 되어있는데 다이소 커피캡슐홀더에는 총 42개의 캡슐을 넣어둘 수 있다.

 

이 제품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전용으로 돌체구스토 등의 캡슐에는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지원하는 캡슐 상부의 직경이 37~40mm이니 미리 확인하고 구입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저렴한 제품답게 재질이 일반 스틸에 도장이 되어진 상태이기 때문에 코팅이 벗겨지거나 하면 녹이 발생할 수 있음으로 세척을 하거나 수분에 노출이 되었다면 마른 수건 등으로 잘 닦아낸 다음 완전히 건조하고 사용하여야한다.

 

새제품이라 아주 깔끔하다.

 

바닥에는 동그란 받침대 4개로 이루어져 있는데 커피캡슐의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지지하는데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다.

 

상단부분 틈으로 커피 캡슐을 넣으면 된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의 장점은 네스프레소 전용 캡슐이 아니더라도 호환되는 캡슐의 종류과 브랜드가 다양하다는 것.

 

처음 이 커피머신을 구입했을때에 받았던 커피캡슐이후로는 계속 저렴한 호환캡슐을 이용하고 있다.

 

커피캡슐홀더 상부에 커피캡슐을 틈에 맞추어 밀어 넣어주면된다. 

 

제대로 넣었다면 아래로 쑥 하고 떨어질 것이다.

 

커피캡슐 넣는모습

지원하는 커피캡슐의 직경이 최대 40mm이기 때문에 이렇게 보호캡으로 제조된 제품들도 사용이 가능했다.

 

다만 처음에 넣어보았던 일반적인 사이즈의 커피캡슐보다는 뻑뻑한 느낌이 강하긴하다.

 

다이소 커피캡슐보관함의 한쪽에만 캡슐을 넣어본 모습 반대편으로도 똑같이 추가 장착이 가능하다.

 

생각 외로 커피캡슐이 깔끔하게 정리가되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커피캡슐을 밀어 넣을때 위의 사진처럼 대각으로 어긋나게 넣어버리면 넣는 것은 가능하지만 위로 들어오게되는 캡슐들의 정리가 제대로 되지않아 미관상 좋지 않을 수 있다.

 

집에있던 커피캡슐을 빼곡히 정리해 보았다.

 

기존에 우리집에서 사용중이던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그 아래에 위치하고 있던 캡슐보관함.

 

오랜시간 받침형 캡슐보관함 위에 커피머신을 올려두고 사용했는데 정말 솔직히 커피머신의 진동과 소음이 너무도 컸는데 받침대 보관함으로 인해 훨씬 진동과 소음이 컷었다.

 

그래서 정수기도 설치 한 김에 캡슐보관함을 바꾸기로 결정한 것이다.

 

이렇게 받침대 없이 싱크대 상부에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진동과 소음이 작아진다.

 

그래도 기본적인 진동과 소음은 크다 :(

 

어쨌든 이렇게 커피머신 뒤에 캡슐보관함을 두고 사용해볼 예정.

 

생각했던 것처럼 보기에도 그리 나쁘지 않다.

 

커피를 내려 먹을 때마다 이렇게 보관함에서 하나씩 빼내어서 사용중.

 

시중에 판매하는 비싼제품들에 비하면 디자인이나 기능등에 부족한 모습을 찾을 수는 있겠으나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제품답게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다.

 

가성비로는 정말 최고라 생각하는 제품.

 

가성비 좋고 저렴한 커피캡슐보관함, 커피캡슐홀더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