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탭 정리함 셀프 DIY

728x90

멀티탭정리함

멀티탭 정리함 셀프DIY

 

우리집 주방에는 식탁에서 사용하기위한 멀티탭과 함께 선반이 설치되어있다. 

 

아래의 사진을 보자.

 

좀 부끄럽긴해도 선반위에 멀티탭을 놓아두고 각종 케이블이 정신없이 흩어져 있는 이런 상태로 꾀 오랜시간 이용해왔다. 

 

멀티탭정리를 위한 다양한 정리함이 출시되고 있긴 하지만 가격대가 생각보다 있어 쉽게 구입으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미관상 보기도 안좋고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 어떻게 하면 저 많은 케이블과 멀티탭을 숨길 수 있을까 고민하다 돈들이지 않는 아주 간편한 방법을 생각해냈다.

 

바로 집에서 놀고 있던 신발상자를 이용한 것.

 

그 중에서도 그나마 아디다스 신발박스가 깔끔한느낌이 들기래 다른 브랜드의 신발박스대신 이것을 선택했다.

 

뒤에 보이는 검정색 케이블은 추가로 정리가 필요한 노트북 케이블이다.

 

이전과 비교해서 확실히 깔끔해진 느낌.

 

나도 안지기님도 매우만족스럽다.

 

멀티탭정리함

박스를 열어보면 그렇게 깔끔한 느낌은 아니지만 평소에 열어둘일 없으니 이정도면 되지 않으려나.

 

USB 충전케이블을 이용할때에는 뚜껑을 열고 케이블을 따로 빼낼 생각이다. 

 

아무래도 항상 이용하는 것이 아니다보니 괜히 추가로 구멍을 뚫어 케이블을 빼내어놓으면 더 지저분해 보일 것 같아서이다.

 

신발박스 옆면에는 작은 구명이 있었는데 케이블들을 쉽게 빼내기위해 가위를 이용해 구멍을 조금 더 넓혀주었다.

 

이렇게 하니 추가로 구멍을 뚫을일도 없고 케이블을 알맞게 뽑아낼 수 있다.

 

사진으로보니 카카오미니C의 케이블이 조금 거슬려보이긴 하다. 좀더 박스로 케이블을 넣어주어야 할듯.

 

셀프로만들어본 멀티탭정리함. 이정도면 만족스럽다.

 

추가로 돈 들어갈일 없이 집에서 놀고 있는 운동화박스를 이용해 DIY완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