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특선영화 TV

728x90

2011설특선영화

2021 설특선영화 TV

올해 설에도 5인이상 집합금지로인해 사랑하는 가족들을 만나지 못하고 집콕생활이 늘어나게 되었다. 민족 최대 명절인 작년 설부터 추석까지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들. TV를 통해 방영되는 특선영화로 작은 위안을 달래어보자.

 

현재 2021년 설연휴 공식적인 방송편성이 되지 않았기에 영화 리스트만 미리 올려둔다. 

 

편성시간이 확실해지면 날짜와 시간별로 다시 정리하도록한다.

 

아래의 편성시간은 방송사의 사정에따라 달라질 수 있다.

 

결백

결백

대천의 장례식장에서 농약 막걸리 살인사건 발생. 용의자 긴급 체포.

치매에 걸린 엄마 화자가 용의자로 지목되고 그녀의 결백을 주장하기 위해 고향으로 내려가 직접 변호를 맡는다. 사건을 추적하던 중 시장 추인회를 중심으로 한 마을 사람들의 조직적 은폐와 거짓 진술 등 수상한 정황을 포착한 정인. 그날의 기억을 모두 잃은 화자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과 맞서기 시작한다.

 

2월 11일 목요일

집으로 PM 13:00 EBS

집으로

도시에 사는 7살 개구쟁이 '상우'가 외할머니가 혼자 살고 계신 시골집에 머물게 된다. 말도 못하고 글도 못 읽는 외할머니와의 시골살이...상우 인생 최초의 시련은 과연 최고의 추억이 될 수 있을까.

#살아있다 PM22:10 SBS

#살아있다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의 공격에 통제 불능에 빠진 도시. 영문도 모른채 잠에서 깬 준우는 아무도 없는 집에 혼자 고립된 것을 알게 된다. 모든 것이 끊긴채 고립된 상황. 또 다른 생존자 유빈이 아직 살아있음을 알게 된 준우는 함께 살아남기 위한 방법을 찾아 나선다.

라라랜드 PM23:20 MBC

라라랜드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덜의 도시 라라랜드. 재즈피아니스트 세바스찬과 배우 지망생 미아.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난 두 사람은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기 시작한다.

오케이마담 PM20:30 JTBC

오케이마담

난생처음 해외 여행을 떠나게되는 미영가족.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가 되어버린 부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을 펼치며 인질이 된 승객을 구하기 시작한다.

1917 PM22:30 JTBC 

1917

두 명의 병사, 하나의 미션! 그들이 싸워야할 것은 적이 아니라 시간이었다!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17년 독일군에 의해 모든 통신망이 파괴된 상황 속에서 영국군 병사 스코필드와 블레이크에게 하나의 미션이 주어졌다. 함정에 빠진 영국군 부대의 수장 매켄지 중령에게 에린무어 장군의 공격 중지 명령을 전하는 것. 둘은 1600명의 아군과 블레이크의 형을 구하기 위해 전쟁터 한복판을 가로지르며 사투를 이어나간다.


2월 12일 금요일

미스터 주: 사라진 VIP AM 10:25 KBS 2TV 

 

미스터주 사라진VIP

동물의 말이 들리는 순간, 수사의 파트너가 바뀐다.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 특사로 파견된 VIP경호임무를 수행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사라지고 설상가상 온갖 동물들의 말이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과 만식을 뒤로하고 군견 알리와 함께 VIP를 찾아 나선다.

 

광대들:풍문조작단 PM20:10 KBS2TV

광대들 풍문조작단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뒤흔드는 광대패 5인방, 어느날 조선 최고의 권력자 한명회로부터 조카를 죽이고 왕이 된 세조의 미담을 만들어내라는 명을 받는다. 광대패의 리더 덕호와 무리들은 목숨을 걸고 지금껏 듣지도 보지도 못한 놀라운 판을 짜기 시작한다.

히트맨 PM22:15 SBS

히트맨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그의 히트본능이 깨어난다.

강철비2:정상회담 PM23:00 JTBC

강철비2

남북미 정상회담 중, 북한 내 쿠데타로 세 정상이 납치된다. 북미 사이 좀처럼 이견이 좁혀지지 않는 가운데 핵무기 포기와 평화체제 수립에 반발하는 북 호위총국장의 쿠데타가발생하고 납치된 세 정상은 북한 핵잠수함에 인질로 갇힌다. 좁디 좁은 함장실 안 예기치 못한 진정한 정상회담이 벌어지게된다.


2월 13일 토요일

보헤미안 랩소디 PM20:40 SBS

보헤미안랩소디

공항에서 수하물 노동자로 일하며 음악의 꿈을 키웠던 이민자 출신의 아웃사이더 파록버사라. 보컬을 구하던 로컬 밴드에 들어가게 되면서 프레디 머큐리라는 이름으로 밴드 퀸을 이끌게 된다. 

6분 동안 이어지는 실험적인 곡 보헤미안 랩소디로 대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다. 

세상에서 소외된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밴드 퀸이 되기까지 우리가 몰랐던 그들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검객 PM20:50 MBC

검객

광해군 폐위 후, 스스로 자취를 감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 조선을 사이에 둔 청과 명의 대립으로 혼란은 극에 달하고, 청나라 황족 구루타이는 무리한 요구를 해대며 조선을 핍박한다. 세사을 등진 채 조용히 살고자 했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은 딸을 구하기 위한 자비 없는 검을 휘두르기 사작한다.

반도 PM22:30 JTBC

반도

4년 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정석. 바깥세상으로부터 철저히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야 하는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 절체절명의 순간, 폐허가된 땅에서 살아남은 민정 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고 이들과 함께 반도를 대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로 한다.


2월 14일 일요일

리틀포레스트 PM23:40 KBS1TV

리틀포레스트

잠시 쉬어가도, 달라도, 평범해도 괜찮아. 모든 것이괜찮은 청춘들의 아주 특별한 사계절 이야기.

강철비2:정상회담 PM22:00 JTBC

강철비2 정상회담

남북미 정상회담 중, 북한 내 쿠데타로 세 정상이 납치된다. 북미 사이 좀처럼 이견이 좁혀지지 않는 가운데 핵무기 포기와 평화체제 수립에 반발하는 북 호위총국장의 쿠데타가발생하고 납치된 세 정상은 북한 핵잠수함에 인질로 갇힌다. 좁디 좁은 함장실 안 예기치 못한 진정한 정상회담이 벌어지게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