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캠핑꿀템 미니에어펌프

728x90

미니에어펌프

다이소 캠핑꿀템 미니에어펌프

저렴한 가격에 꾀나 괜찮은 아이템들로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는 다이소에도 캠핑용 제품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있다. 그 중에서도 내가 꾀나 괜찮게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 한 가지를 소개해드릴까한다.

 

나처럼 집에서 사용하는 이불을 이불보관팩에 담아 캠핑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을 것이라 본다. 집에서는 사용하고있는 진공청소기를 이용해 이불보관팩에 이불을 넣고 팩안에들어있는 공기를 흡입해 상당한 부피를 절감할 수 있다.

 

하지만 캠핑장이나 노지캠핑을 끝낸후에는 별도의 차량용 진공청소기가 없다면 처음 가지고왔던 그대로의 부피로 만들수가 없다.

 

이런 상황에서 아주 유용한 다이소아이템이 존재한다.

 

'다이소 미니에어펌프'

 

다이소 미니에어펌프

바로 이 제품이다. 

 

5천원의 가격에 아주 심플하고 다용도로 이용이 가능한 미니에어펌프를 구입할 수 있다.

 

나의 경우 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다이소에 들렀다가 진열된 제품이 없는 것을보고 굉장히 안타까워했는데 혹시나 싶은 마음으로 다이소 점원분께 에어펌프가 다 팔렸는지 여쭈어보았다. 그런데 정말 다행스럽게도 진열되어있는 에어펌프는 다 나갔지만 진열되지않은 제품이 진열함에 있다는 것.

 

점원 말대로라면 요즘 캠핑때문에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아주 잘 팔리고 있다고한다.

 

어쨌든 결국 내가 원하는대로 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다.

 

5천원의 제품치고는 구성이 아주 좋은편이다.

 

에어펌프 본체, 파우치, 다양한 노즐.

 

다이소 미니펌프

정사각형모양의 큐브를 연상케하는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다이소 미니에어펌프

에어펌프에 바람을 들어가고 나가는 구멍.

 

제품의 온/오프 스위치

제품의 노즐은 총 4가지로 구성된다.

 

레저용 에어매트리스용, 캠핑용품 에어베드, 튜브형 완구, 압축팩 진공압축.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덮개를 제거하고  AA건전지 4개를 넣은 후 덮개를 닿고 원하는 노즐을 설치한 후 온오프 스위치만 슬라이딩해주면 끝.

 

공기를 주입할때와 공기를 뺄때의 구멍 위치가 틀리므로 이 부분만 신경을 써주면 되겠다.

 

주의 사항
  • 10분이상 지속 사용하지 마세요.
  • 물이 묻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펌프의 주입구와 흡입구에 손가락 또는 이물질을 넣지 마세요.
  • 펌프 사용중에 얼굴을 가까이 가져가지 마세요.
  • 제품에 건전지를 넣을시에는 +, - 극을 정확히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 용도 외 사용을 금합니다.

다양한 주의사항이 존재하지만 가장 신경써야할 부분은 '10분 이상 지속 사용하면 안되다는 것' 이다.

 

하지만 실제 사용해 보았을대 10분동안 연속해서 사용할일은 아직 없었다.

 

제품의 옆면에는 제품설명과함께 제품별 노즐 사용방법이 사진으로 알기쉽게 표시가 되어있어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도 따라하기 딱 좋다.

 

건전지는 AA 4개가 필요하다.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집에있는 것을 사용 혹은 구입을 해야한다. 

 

나의 경우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가장 저렴한 AA망간 건전지를 구입해서 사용해보았다.

 

제품의 커버를 분리하면 이런 모습
+, - 극을 잘 확인하고 건전지를 넣어준다.

자 이제 작동준비완료.

 

내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야외에서 이불을 이불팩에 넣어 부피를 줄이기위해 압축을 하기 위함이다.

 

이불용 압축비닐팩에 이불을 넣어주고 지퍼를 닫아 주면 준비는 끝.

 

다이소 미니에어펌프의 노즐을 

이제 압축비닐팩의 흡입구에 압축팩 진공압축용 노즐을 구멍에 맞게끔 연결해 준다.

자 이모습 이대로 스위치를 아래로 내려 작동시켜주면 약간의 모터소음이 발생하면서 압축비닐팩의 공기를 흡입하게 된다.

 

만약 흡입이 잘 되지 않는다면 압축비닐팩의 흡입구 구멍에 달려있는 실리콘 고무를 살짝 위로 올려 에어펌프가 압축팩안의 공기를 쉽게 빨아들일 수 있도록 해준다.

 

위의 사진처럼 흡입구와 이불사이의 공간도 어느정도 유지해주는 것이 좋다.

 

미리말하지만 집에서 사용하는 진공청소기의 성능을 기대하지는 말자.

 

집에서보다 아주 느린속도로 압축비닐팩의 공기가 흡입되는 모습을 바라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전기를 사용할 수 없는 야외나 진공청소기가 준비되지 않은 캠핑장 등에서 건전지 4개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부피도 작고 가벼운데다 전용 파우치와 함께 다양한 노즐이 제공되기 때문에 가성비측면에서 아주 좋은 점수를 주고싶다.

 

다양한 차박&캠핑 포스팅▼

차박하기 좋은차 직접확인

차박초보의 소소한 가을감성캠핑

우리가족 첫 노지 차박캠핑

캠핑그릴 카닥 와이드그릴 내돈 솔직후기

불멍화로대 갬성캠핑 필수품

차박 캠핑 모기장 설치

파세코 캠프 27 동계캠핑 필수품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