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추석 특선영화 TV편성표 확정모음

728x90

2020 TV추석특선영화

2020 추석 특선영화 TV편성표 확정모음

예전에는 명절만되면 TV편성표를 뒤져가면서 어떤 특선영화가 방영될지 정말 기대가 컸었는데 이제는 넷플릭스, 왓차, 아마존프라임, 통신사 IPTV 등에서 다양한 스트리밍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들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모습이 조금씩 사라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명절이면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도 재미있는 특선영화가 TV에서 나오면 함께 시청하곤 하죠. 비록 코로나때문에 그럴 수 없는 가족들도 많이있겠지만 올려드리는 특선영화를 참고하셔서 이번 추석에 무료함을 조금이라도 덜어보시기 바랍니다.

 

날짜와 빠른 시간 순으로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월 30일 수요일 

변신 tvn 22:50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우리 가족 안에 숨어들면서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벌어진다.

서로 의심하고 증오하고 분노하는 가운데 구마 사제인 삼촌 중수가 예고없이 찾아오는데...


10월 1일 목요일

임금님의 사건수첩 KBS2 10:35

모든 사건은 직접 파헤쳐야 직성이 풀리는 총명한 왕 예종. 그를 보좌하기 위해 학식, 가문, 외모는 물론 한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비상한 재주까지 겸비한 신입사관 이서가 임명된다.

때마침 한야에 괴이한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예종은 모든 소문과 사건이 심상치 않음을 직감한다.

사건 쫓는 임금과 임금 쫓는 신입사관. 궁 넘고 담 넘는 유쾌한 과학수사가 시작된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채널A 10:40

10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

모두의 마음을 훔칠 '견'범죄코미디

어느 순간 아빠와 함게 집이 사라져 버렸다.

그래서 지소는 동생 지석이랑 엄마와 함께 미니 봉고차에 지낸 지 벌서 한 달. 

딱 일주일만 있다가 이사 간다는 엄마 말은 더 이상 믿을 수 없다.

집을 구하기 위해 지소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을 계획한다.

 

명량 EBS1 12:30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 그리고 12척의 배 뿐.

마지막 희망이었던 거북선마저 불타고 잔혹한 성격과 뛰어난 지략을 지난 용병 구루지마가 왜군 수장으로 나서자 조선은 더욱 술렁인다.

12척의 조선 VS 330척의 왜군.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해치지않아 tvn 21:00

생계형 수습변호사 태수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를 구하라!

동산파크의 새 원장이 된 그는 손님은 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직원들에게 동물로 위장근무 하자는 기상천외한 제안을 한다.

 

스윙키즈 MBC 20:10

스윙키즈

1951년 한국전쟁, 최대 규모의 거제 포로수용소.

새로 부임해 온 소장은 수용소의 대외적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전쟁 포로들로 댄스단을 결성하는프로젝트를 계획한다.

수용소 내 최고 트러븖케이커 로기수, 무려 4개 국어가가능한 무허가 통역사 양판래, 잃어버린 아내를 찾기 위해 유명해져야 하는 사랑꾼 강병삼, 반전 댄스실력 갖춘 영양실조 춤꾼 샤오팡, 그리고 이들의 리더 전직 브로드웨이 탭댄서 잭슨까지.

우여곡절 끝에 한 자리에 모인 그들의 이름은 '스윙키즈'

 

신의 한수 : 귀수편 KBS2 21:20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은 아이 귀수. 유일하게 기대던 스승마저 잃고 홀로 살아남아 세상을 향한 복수를 계획한다. 자신을 사지로 내몬 냉혹한 내기바둑판으로 뛰어든 귀수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귀신 같이 바둑을 두는 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나잇 앤 데이 SBS 23:50

카메론디아즈는 우연히 공항에서 꿈에 그리던 이상형의 남자 톰크루즈를 만나 함께 비행기에 탑승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가 잠시 화장실 다녀온 사이 비행기 안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버린 밀러, 자신을 스파이라고 소개하지만 준은 그의 정체를 믿을 수 없다. 정신을 차리기도 전 그녀를 위협하는 의문의 사람들, 그리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나타나는 밀러로인해 더욱 혼란에 빠져드는 준. 예측할 수 없는 사건. 전 세계를 누비는 목숨을 건 질주를 시작한다.


10월 2일 금요일

감쪽같은 그녀 MBC 09:40

72살 나 홀로 라이프를 즐기는 '말순' 할매의 인생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가 나타났다!

특기는 자수, 용돈벌이는 그림 맞추기.

동네를 주름잡으며 나 혼자 잘 살고 있던 말순 할매 앞에 다짜고짜 자신을 손녀라고 소개하는 열두 살 공주가 갓난 동생 진주까지 업고 찾아온다.

외모, 성격, 취향까지 모든 것이 극과 극인 말순과 공주는 티격태격 하루도 조용할 날 없이지내지만, 필요한 순간엔 든든한 내 편이 되어주며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간다.

 

명당 KBS2 10:10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지관 박재상은 명당을 이용해 나라를 지배하려는 장동 김씨 가문의 계획을 막다 가족을 잃게 된다. 두 명의 왕이 나올 천하명당의 존재를 알게 되고, 서로 다른 뜻을 품게 된다.

명당이란, 운명을 바꿀 수 있는 땅의 기운이다!

 

우리가 꿈꾸는 기적:인빅터스 채널A 10:20

첫 흑인 대통령으로 선발도니 넬슨 만델라는 거의 백인으로 이뤄진 자국팀 스프링복스와 영국의 경기에서 흑인들이 상대팀 영국을 응원하는 것을 목격한다. 이에 인종과 국경을 초월하는 스포츠를 통해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연결할 것을 결심하고, 스피링복스의 주장 프랑소와 피나르를 초대해 1년 뒤 자국에서 열리는 럭비 월드컵에서 우승해 달라고 제안한다. 그 누구도 믿지 않았고 불가능이라 여겨졌던 우승! 결고 굴하지 않았던 그들은 온 국민에게 기적 같은 경험을 선사하고 이 날의 경기는 흑과 백이 하나되는 역사적인 사건으로 기록되었다!

 

사운드 오브 뮤직 EBS1 12:30

알프스에서 들려오는 환상의 하모니!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합창이 시작된다!

 

엑시트 KBS2 20:00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은 온 가족이 참석한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난다. 어색한 재회도 잠시, 칠순 잔치가 무르익던 중 의문의 연기가 빌딩에서 피어 오르며 피할 새도 없이 순식간에 도심 전체는 유독가스로 뒤덮여 일대혼란에 휩싸이게된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향한 기지를 발휘한다.

 

천문 - 하늘에 묻는다 MBC 20:10

역사상 가장 위대한 왕 세종.

관노로 태어나 종3품 대호군이 된 천재 과학자 장영실.

20년간 꿈을 함께하며 위대한 업적을 이뤄낸 두 사람이었지만 임금이 타는 가마 안여가 부서지는 사건으로 세종은 장영실을 문책하며 하루아침에 궁 밖으로 내치고 그 이후 장영실은 자취를 감추는데...

 

사자 SBS 20:30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깊은 상처가 손바닥에 생긴 것을 발견하고, 도움을 줄 누군가가 있다는 장소로 향한다. 그 곳에서바티칸에서 온 구마사제 안신부를 만나 자신의 상처 난 손에 특별한 힘이 있음을 깨닫게 되고 이를 통해 세상을 혼란에 빠따리는 악의 존재를 알게되고 강력한 배후이자 악을 퍼뜨리는 검은 주교 지신을 찾아 나서게된다.

 

나쁜 녀석들:더무비 tvn 20:40

죄수들이 탈출했다!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경찰은 수감 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한다.

 

미친개...다시 풉시다!


10월 3일 토요일

기생충 tvn 22:30

전원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가족.

장남기우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사장 집으로 향하는 기우.

글로벌 IT 기업 CEO인 박사장의 저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가 기우를 맞이한다.

 

그러나 이렇게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 뒤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가다리고 있었으니...

 

내 안의 그놈 SBS 16:00

엘리트 아재 박성웅은 우연히 옥상에서 떨어진 고등학생 진영이 덮치면서 제대로 바뀐다. 게다가 박성웅은 진영의 몸으로 첫사랑 라미란과 존재도 몰랐던 딸 이수민을 만나게되는데...

 

82년생 김지영 SBS 20:30

1982년 봄에태어나 누군가의 딸이자 아내, 동료이자 엄마로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지영. 때론 어딘가 갇힌 듯 답답하기도 하지만 남편 대현과 사랑스러운 딸 그리고 자주 만나지 못해도 항상 든든한 가족들이 지영에겐 큰 힘이다.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당신과 나의 이야기.


10월 4일 일요일 

락오브에이지 채널A 00:10

락이 세상의 전부였던 그 시절, 가수의 꿈을 안고 오디션을 위해 할리우드에 온쉐리와 당대 최고의 락클럽 버룸번에서 일하는 가수 지망생 드류는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다.

한편, 쇠락해가는 버번 룸의 부활을 꿈꾸는 사장과 락을 악마의 음악이라고 공격해온 시장 부인 사이엔 연일 갈등이 끊이질 않는다. 하지만 이들 모두가 바라는 건 오직 하나! 락의 전설 스테이시 잭스와 함께 지상 최대의 무대를 완성하는 것!

 

7번방의 선물 EBS1 22:35

최악의 흉악범들이 모인 교도소 7번방에 이상한 놈이 들어왔다!

그는 바로 6살 지능의 딸바보 용구. 평생 죄만 짓고 살아온 7번방 패밀리들에게 떨어진 미션은 바로 용구 딸 예승이를 외부인 절대 출입금지인 교도소에 반입하는것!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