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삼정타워 디저트카페 몽플러, 아이스크림과 과일수플레

728x90

일체 지원없는 내돈내사 솔직후기입니다.

 

몽플러

부산 서면 삼정타워 디저트카페 몽플러, 아이스크림과 과일수플레

 

 

삼정타워 챔피언 키즈카페에서 2시간 동안 신나게 놀고나온 아이들을 위해 잠시 들른 디저트카페입니다. 이곳은 삼정타워 5층에 위치한 푸드트럭이 들어서있는 푸드존 같은 곳입니다. 

 

몽플러
몽플러

이렇게 이쁘게 생긴 자그마한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이곳 말고도 여러개의 푸드트럭이 입점해 있습니다. 지난번 방문때는 눈으로만 구경하고 지나갔었는데 오늘은 직접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이 디저트카페가 전국 체인인줄알았는데 그렇지 않았습니다. 전국에서 이곳에만 있습니다.

 

입구의 플래카드

플래카드에 여러 광고 간판이 눈에 띕니다. 

 

메뉴판

이벤트로 음료 1 + 1, 푸딩수플레 1 + 1 행사 중이었지만 와이프님이 정말 간단히 맛만 보자는 생각으로 리틀몽플러아이스크림과 과일수플레를 주문했습니다.

 

푸드존에 마련된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려 봅니다.

 

리틀몽플러 아이스크림 1
리틀몽플러아이스크림 2
리틀몽플러아이스크림 3

와 아이스크림이 왜이리 이쁠까요? 부드러운 눈이 겹겹이 쌓인것처럼 너무 이뻐서 사진을 마구 찍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용기와 용기에 프린팅된 가게 문구도 너무 이쁘네요. 

전용 숟가락

함께 나온 숟가락도 하트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너무 이뻐서 아이들도 좋아했습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던데 어쨌든 너무 시원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다음은 조금 늦게 나온 과일수플레 입니다.

 

신선한 블루베리, 망고, 바나나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수플레라는 것을 처음 먹어 보는데 위에 올려진 생크림과 ㅃ/ㅏㅇ이 참 부드럽다 느꼈습니다. 맛도 맛있습니다. 정말 간단히 후식으로 즐기기 좋은 메뉴 였습니다.

부드러운 속살을 드러낸 과일 수플레. 아이들과 먹기 참 좋았습니다.


삼정타워 5층 푸드트럭 코드에서 드디어 무언가 사먹어보았습니다. 간단한 요기거리로 사먹었지만 정말 만족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메뉴에도 도전해 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