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추천상품, 눈꽃탕수육

728x90

노브랜드 탕수육

노브랜드 추천상품, 눈꽃탕수육

 

항상 저렴하고도 만족스러운 가성비 제품들을 선사해주는 노브랜드.

 

덕분에 안지기님과 함께 종종 노브랜드에 장을 보러 들르곤 합니다. 평소와 다름없이 노브랜드의 이곳저곳을 노닐다가 우연히 발견한 상품 한가지.

 

노브랜드 한입눈꽃탕수육

노브랜드 한입눈꽃탕수육입니다.

 

평소에도 워낙 중식요리나 튀김요리를 좋아하는 터라 저절로 눈이 가게 되더군요.

 

가격은 375g에 4,980원입니다.

 

일단 어떤 맛을 낼지 모르지만 노브랜드의 이름을 믿고 한번 구입해 보았습니다.

 

평소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보통의 냉동만두 포장과 같습니다. 

 

N678. 이 제품의 모델명입니다.

 

무엇보다 노브랜드 눈꽃탕수육제품의 경우 소스가 기본적으로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구매하는 시점에서 소스를 별도로 구입을해야하나 만들어야하나 궁금했는데 친절하게도 제품 오른쪽 하단에 '소스포함'이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탕수육 소스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분명 장점입니다.

 

제품 뒷면에는 제품에 들어가는 재료들과 조리방법에대해 자세히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눈꽃탕수육 해동 및 조리 방법

조리기구에 식용유를 넉넉히 붓고 170~180도로 가열한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그대로 넣고 3~5분간 조리하여 완전히 익힌 후 드십시오.

 

겉포장지를 제거하면 냉동탕수육이 들어있는 포장지가 나옵니다. 

 

한입 눈꽃탕수육이라는 말 답게 탕수육의 크기가 상당히 작습니다.

 

노브랜드 한입 눈꽃탕수육소스의 해동방법은 가단합니다.

 

'흐르는 물에 해동하여 사용하시고 기호에 따라 당근, 오이, 목이버섯, 양파를 첨가하여 끓여서 조리하십시오'

 

눈꽃탕수육 소스.

우리는 프라이팬을 이용해 눈꽃탕수육 소스를 부어 가열해보기로 합니다.

 

평소에 냉동식품 조리시 에어프라이어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긴 하지만 이번에는 식용유를 사용해 탕수육을 튀겨서 조리해보기로 합니다.

 

프라이팬에 넣기 전에 한입눈꽃탕수육의 크기를 가늠해 봅니다. 정말 한입에 쏙 들어갈 정도로 귀여운 크기를 자랑합니다.

 

적정 온도가 된 것을 확인 후 탕수육을 모두 넣어 줍니다.

 

탕수육 소스도 금방 달구어 졌습니다.

 

소스 조리설명을 보면 흐르는 물에 해동하여 사용하고 기호에 따라 당근, 오이, 목이버섯, 양파를 첨가하여 끓이면 더 맛이 좋다는데 집에 재료들이 없는 관계로 그냥 소스만 데워 봅니다.

 

노브랜드 눈꽃탕수육

짜잔.

 

노브랜드 눈꽃탕수육이 완성 되었습니다.

 

일단...맛을떠나 생각했던 것 보다도 양이 상당히 작았습니다. 약 5천원이라는 돈을 들여 구입한 노브랜드 제품치고는 실망감이 큽니다.

 

그래도 눈꽃탕수육은 일반 식당에서 판매하는 탕수육들처럼 아주 맛있게 잘 구워졌습니다. 젓가락으로 집어드는 것만으로도 어느정도의 질감을 느낄 수 있는데 바삭한 질감이 손끝으로 전해질 정도입니다.

 

드디어 한입~!

 

오~! 정말 맛있습니다!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에서 판매하는 찹쌀탕수육과 정말 비슷한 맛을 냅니다.

 

이렇게 전용 소스에 푹 찍어서 곁들여 먹으면 더더욱 맛있는 찹쌀탕수육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쫀득한 찹쌀이 보이시나요? 제품 포장지 뒷면을 보니 정말 '국내산 참쌀가루' 가 들어가군요!

 

작은 탕수육 크기에비해 고기의 양은 약간 복불복 스럽기도 하지만 맛은 정말 있었습니다.

 

크으 먹다보니 정말 맥주를 안먹을 수 없는 술안주와도 같았습니다.

 

양이 엄청나게 작긴했지만 이정도 퀄리티의 탕수육을 5천원이 안되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은 분명 큰 장점이라 생각되어집니다. 되려 크기가 작기 때문에 어른들보다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으로도 꾀나 괜찮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언제나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좋은 제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 노브랜드 제품들.

 

이번 한입 눈꽃탕수육은 저에게는 '호' 입니다. 노브랜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시기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