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우주탐험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 별로입니다

728x90

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

베스킨라빈스31 우주탐험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 별로입니다

 

아들2호의 7번째 생일을기념하며 파리바게뜨의 펭수케이크와 베스킨라빈스31의 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 중 어떤걸 먹고싶은지 물어보았답니다. 잠시 곰곰히 생각해보더니 아들2호는 베스킨을 선택했답니다. 사실 선물로받은 베스킨라빈스31의 기프트콘이 남아있었기 때문에 베스킨을 선택하면 좋겠다고 마음속으로 살짝 바랬는데 다행입니다.^^

 

베스킨라빈스31 우주탐험펭수

베스킨라빈스31 우주탐험 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의 박스에 붙어있는 펭수의 사진만보고도 아들1호와 2호는 환호성을 지르더군요.

 

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 가격은 30,000원.

7월31일까지 2,000원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부분!!

 

현재 베스킨라빈스에서 22,000원이상 제품을 구입하게되면 위의 사진에 보이는 펭수피그닉매트를 3,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은 재고소진시까지인데 여기서 정말 중요한 점이 이 펭수 돗자리에 할인이 들어가있는 관계로 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 30,000원짜리를 구매한다고해서 중복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사실....좀 어이가 없는 부분이긴 했습니다. 22,000원 이상을 구매하고 별도로 구매가 가능한 펭수돗자리를 3만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했음에도 중복할인이 안된다는게 좀 이해가 되지 않는군요. 

 

결국 2천원할인을 받지 못하고 펭수케이크 30,000원 + 펭수돗자리 3,900 = 33,900원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할인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케이크와 펭수돗자리는 중복할인되지 않는점 꼭 참고 바랍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정말 오랜만이군요. 두근대는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해봅니다.

 

냉장고에 조금 넣어두어서 그런지 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 위에 덮여있는 투명 돔 안으로 성에가 생겼습니다. 크리스마날 볼 수 있는 스노우볼같기도 합니다.

 

아마도 이 제품의 이름 '우주 탐험 펭수' 답게 우주복을 연상시키기위한 디자인이라 생각됩니다.

 

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

정말 아이들이 좋아할 비주얼! 

 

케이크위에는 초콜릿이 가득 올려져있고 무엇보다 펭수가 케이크 한가운데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좀 문제점...

 

초를꽂거나 아이스크림케이크 시식을위해서 투명 플라스틱 돔을 제거하려고하니 케이크 위에 뿌려진 초콜릿이 플라스틱돔에 붙어서 함께 딸려올라가더니 군대군대 떨어져내리더군요. 덕분에 아이스크림 케이크 비주얼이 살짝 비호감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부분이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어쨌든 아들2호를 위해 초를 꽂고 생일축하파티를 얼른 끝낸뒤 시식에 들어갑니다.

 

펭수모양의 초콜릿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아들2호의 차지입니다.

 

펭수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실체...

 

동그란 기둥모양의 베스킨 아이스크림 7가지가 바닥을 이루고 있고 그 위로 초콜릿무스와 아몬드봉봉이 올려져있는 구조 입니다. 개인적으로...엄청 실망했네요.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차 있을거라는 생가했는데 이럴수가...

 

케이크바닥면에 아이스크림 종류가 적혀있는데 순서도 제멋대로 입니다. 가장 아래에 적혀있는 초콜릿무스와 아몬드봉봉이 실제로는 케이크 가장위에 올려져있죠...

 

아무튼 펭수가 올려져있는 디자인말고는 칭찬해주고싶지않은 아이스크림케이크 입니다.

 

펭수 피크닉매트!!

 

사실 추가로 구매한 이 펭수 피그닉매트가 대박입니다.

 

귀엽죠? 커다란 펭수가 펭하를 외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접었을때 가방이 되는 것이 아니라 별도의 가방이 제공됩니다.

 

펼치면 이런 모습! 개인적으로 2번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성인이 2명 혹은 아이들4명이 앉기에 충분한 사이즈입니다. 4인가족이 모두 옹기종기 앉기에는 좁아보였답니다.

 

그리고 대박인건 매트 아래쪽에 방수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일반 천재질이 아니라 뻣뻣한 방수재질로 되어있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해보입니다.

 

펭수 피크닉매트라고 되어있긴하지만 방수처리가 되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의 침대위에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을것이라 생각이되네요.

 

베스킨라빈스31 우주탐험 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

 

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는 정말 추천하지 않습니다.

플라스틱돔을 제거하면서 발생하는 초콜릿 문제와 눈가리고아웅식의 케이크 기둥 포장등. 아들2호가 펭수의 모습에 기뻐하던 모습 말고는 만족스러운 부분이 없습니다. 이렇게 이벤트날이 아니라면 굳이 구매할 이유가 없어보입니다.

 

그냥 패밀리사이즈나 사먹는것이 훨씬 만족스러울 것 같아 보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