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는 진리다 불닭치즈소떡 추가(소떡소떡)

728x90

명랑핫도그 불닭치즈소떡

명랑핫도그는 진리다 불닭치즈소떡 추가(소떡소떡)

 

가장 좋아하는 핫도그 브랜드를 말해보라면 나는 단연코 '명랑핫도그'이다. 

 

가격, 맛, 양 무엇하나 빠지지않을정도로 아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오래전부터 길거리음식 대표주자였던 핫도그가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이제 꽤나 있어보이는 고급화전략을 거쳐 수많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단돈 1천원이면 사먹을 수 있는 명랑핫도그를 가장 즐기곤하는데 오늘은 특별히 새로운 메뉴에 도전을 해본다.

 

명랑핫도그 사이드 메뉴 3총사로 출시된 제품중 한가지인 '불닭치즈소떡'이 그 것이다.

 

행사장이나 고속도로휴게소등에서 원래 인기가 많았던 소떡소떡이 전참시 이영자의 영향으로 꾀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인지 명랑핫도그에서 기존의 소떡소떡에 매운 양념을 가미한 불닭치즈소떡을 출시하게 되었다. 

 

가격은 2,500원. 

 

휴게소에서 판매하는 소떡소떡에 비해서는 가격이 저렴해 마음에들긴하지만 일반 명랑핫도그보다는 비싼 느낌이 있어 조금 아쉽긴하다.

 

명랑핫도그메뉴판

초창기 명랑핫도그는 메뉴가 단촐했다. 하지만 수많은 사람들의 입맛에 맞추어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다보니 어느샌가 핵심 메뉴의 모습이 잘 보이지 않을정도로 메뉴가 다양화 되었다.

 

가족과의 외출 중에 잠시 들른 명랑핫도그에서 불닭치즈소떡, 모짜맵구마핫도그, 모짜 체다 핫도그, 명랑핫도그 4가지를 주문해본다.

 

길거리에서 먹으려다 집이 가까워 포장해서 먹기로결정.

 

명랑핫도그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되기 때문에 웨이팅시간이 필수다. 

 

불닭치즈소떡

불닭치즈소떡의 포장이 상당히 훌륭하다. 고급스러운 종이재질 포장지 두 겹안에 불닭치즈소떡이 들어있다. 

 

겉모습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소떡소덕의 모습과 그리다르지않다. 겉보기로 보아서는 소스가 그리 매워보이지는 않았다.

 

불닭치즈소떡의 소세지는 명랑핫도그의 다른 소세지들처럼 아주 탱글탱글하니 맛이 좋다. 휴게소나 행사장에서 판매하는 소떡소떡보다 괜찮은 소세지로 느껴진다.

 

그리고 정말 놀라웠던것은 떡 안에 '치즈'가 들어있다. 포스터를 찍어놓은 사진을 다시 보니 '치즈떡'이라고 정확히 명시가 되어있었다. 쫀득한 떡과 치즈의 조합이 상당히 만족스럽다. 

 

역시 소떡소떡은 소세지와 떡을 함께 먹을을때 맛이 배가되니 꼭 참고 하자.

 

그리고 화끈한 매콤소스를 내세우고 있는 것처럼 소스가 상당히매웠다.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매운 맛. 하지만 어린이들이 함부로 도전해서는 안될 맛으로 느껴진다. 매운 것을 아주 잘 먹는 아이들이 아닌 이상 함부로 주지말자.

 

휴게소나 행사장에서 느낄 수 없는 매운맛의 소덕소떡. 2,500원에 이정도 퀄리티의 소떡소떡이라면 나는 만족한다. 

 

명랑핫도그

명랑핫도그를 일으켜 세울 수 있었던 가성비 최고의 명랑핫도그! 예전이나 지금이나 나에겐 이게 넘버원이다.

 

아들2호의 모짜 체다 핫도그.

 

일반 명랑핫도그에 비해서 두툼한 모습을 자랑한다. 지난번 실수로 통모짜 핫도그를 사주었다가 소세지가 없어서 당황한 적이 있다. 핫도그속에 두툼한 치즈와 소세지가 모두 들어있는 핫도그를 찾는다면 '모짜체다핫도그' 혹은 '모짜레라 인 더 핫도그'를 주문하도록하자.

 

안지기님이 너무도 좋아하는 핫도그 반죽위로 고구마 토핑이 올라간 '고구마 통모짜핫도그'. 개인적으로는 고구마보다 감자토핑을 훨씬 좋아한다.

 

역시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는 핫도그는 치즈를 늘려주어야 제맛.

 

명랑핫도그안에 들어있는 소세지는 항상만족스럽다. 

 

불닭치즈소떡뿐 아니라 나머지 3가지 메뉴들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일반 명랑핫도그가 아닌 고급핫도그를 선택할시 금액이 곱으로 올라가는 단점이 조금 있긴 하지만 그래도 다른 핫도그 전문점에 에비해서는 여전히 가격도 착하고 맛과 양도 만족스러웠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