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 삼정타워 맛집, 탄탄면공방 방문기

일체 지원 없이 우리 돈으로 사 먹은 주관적인 솔직후기입니다.

 

탄탄면공방

7월 5일 부산 서면에 위치한 삼정 타워가 오픈하였습니다. 구경삼아 찾아간 삼정 타워에서 원래는 점심을 쉑쉑버거에서 먹기로 했으나 쉑쉑버거의 오픈일이 7월 11일이라 아직은 오픈전 상태입니다. 와이프님과 뭘 먹을까 고민 고민을 하다 그래도 잘 알고 있고 맛있게 잘 먹었었던 식당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탄탄면 공방 메뉴판

메뉴판이 단출합니다. 기본 탄탄면과 매운탄탄면, 2인 세트와 1인 세트, 사이드 메뉴로 교자와 통새우 튀김 볼이 있습니다. 시즌 메뉴로 냉비빔 탄탄면도 있습니다.

 

셀프주문

삼정 타워의 푸드코트 식당들의 결제는 대부분 이렇게 셀프 전자결제로 이루어집니다. 포스기 앞에서 사진을 보고 메뉴를 고른 뒤 결제를 하면 됩니다.

탄탄면공방 주방

탄탄면 공방의 주방 모습입니다. 이른 시간부터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메뉴판안내

테이블에 비취 된 안내판입니다.

 

o 탄탄면을 주문하시면 공깃밥을 무한 리필로 제공해드립니다.

o 셀프 배식 / 퇴식 매장입니다!.

o 만두가 뜨겁습니다!.

  만두 피안에 뜨거운 육즙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반으로 갈라 식혀주신 후 드시면 더욱 맛있고 안전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탄탄면 공방 맛있게 즐기는 법.

1. 매운맛 조절이 가능합니다.

2. 탄탄면을 반 정도 드신 후에 마늘 소소를 넣으시면 두 가지 맛의 탄탄면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면을 다 드신 후 국물에 볶음김치와 밥을 넣어 먹습니다.

4. 바삭한 육고명 튀김 교자와 함께 드시면 육고명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탄탄면
냉비빔탄탄면, 카라이 탄탄면

우리들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하나는 냉비빔 탄탄면, 하나는 매운맛의 카라이 탄탄면입니다. 시즌 메뉴로 나온 냉비빔 탄탄면은 와이프님이, 카라이 탄탄면은 원래 좋아하는 제가 주문을 했습니다. 튀김 교자는 만드는데 시간이 걸려 점원분이 가져다주시기로 했답니다.

냉비빔탄탄면
냉비빔탄탄면
냉비빔탄탄면

정말 바깥의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메뉴가 필요해서 시킨 메뉴입니다.  냉비빔 탄탄면입니다. 기대를 했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기대보다 헐~~ 씬 더 맛있었습니다. 오리지널 탄탄면을 위협할 정도의 맛이니 꼭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카라이 탄탄면
카라이탄탄면2
카라이탄탄면에 밥말기

제가 정말 좋아라 하는 카라이 탄탄면입니다. 역시 오랜만에 먹지만 너무 맛있습니다. 국물도 걸쭉하고 땅콩의 고소함까지 더해져 식욕을 돋우는 맛입니다. 다시 찾아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얼마 전에 먹은 도쿄스테이크의 탄탄면보다 10배는 맛있습니다. 테이블에서 보았던 탄탄면 맛있게 즐기기 방법대로 마늘소스를 넣어 먹다가 나중에는 밥과 볶음김치를 곁들여 먹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육수가 맛있으니 어떻게 해서 먹든 모두 맛있습니다!.

육고명튀김교자

육고명튀김교자는 설명과는 달리 육즙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냥 바삭한 만두로 박에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기본찬

무한리필이 되는 공깃밥과 볶음김치, 마늘소스입니다.

정수기

매장의 입구에는 이렇게 정수기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주방 테이블에는 티슈와, 물티슈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해본 탄탄면 공방임에도 불구하고 역시나 여전히 엄청난 맛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예상치 못했던 냉비빔 탄탄면의 선방과 함께 탄탄면 공방을 더욱더 사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