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부산 남포동 트리축제 근황

728x90

부산남포동트리축제

벌써 11회를 맞이하는 부산 남포동의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가 지난 11월 30일 개막을 하였습니다. 와이프님과 연애할때부터 아이들이 태어나고 지금까지도 매년 방문하고 있는 이 곳은 따듯한 남쪽나라에서 제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수 있는 몇 안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조금은 특별히 아이들은 잠시 떨어져 와이프님과 단 둘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부산 남포동은 여기저기 주차장이 많이 있긴 하지만 저희는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주차하기로 했습니다. 구매할 물건이 있었기에 무료로 주차한 후 지하를 이용해 남포동트리축제를 구경하러 갈 것 입니다.

다만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평일 오후8시, 주말 오후8시30분이 폐점이니 그 전에는 차량을 빼놓아야합니다 꼭 잊지마세요.^^

 

백화점에서 간단한 쇼핑을 마친 뒤 지하1층을 통해 트리축제장소로 이동하려던 중 백화점 1층에 무지하게 귀엽고 커다란 곰돌이 인형이 보였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1층으로 곧장 달려 갔답니다!

이 곰들이가 네이버에 라인 캐릭터인가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길래 저희도 줄을서서 사진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4~5미터는 족히 될 정도의 커다란 인형이었는데 너무 귀엽네요 ㅎㅎ 와이프님도 찰칵!

지나는 길이라면 들러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남기세요 ^^

 

이제 다시 가던길로!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 1층을 이용해 남포역 지하철 7번 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남포동 트리축제 입구로 나오실 수 있습니다.

 

남포동 트리축제

이미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트리축제에 방문중이었습니다. 오늘 사람 구경 제대로 하겠네요 ^^

 

남포동트리축제

백화점을 바라보는 곳에는 7그루의 크리스마스트리가 마련되어있답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바빴답니다.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종합안내소

입구에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이렇게 '제11회 부산크리스마스 트리문화축제 종합안내소'가 보입니다. 이곳에서는 트리축제 팜플렛을 구할 수 있는데 이 안에는 축제장 지도와 축제에 대한 다양한 행사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배부이므로 들러서 꼭 가지고 가시기 바랍니다.

 

남포동 트리축제

진짜 크리스마스 트리도 보이네요

 

크리스마스 선물모양의 조형도 보입니다
길거리 하늘 위로는 수많은 LED 전구들이 빛을 밝힙니다
울라프는 아니지만 눈사람돌 만날 수 있어요
조금은 허전한 천사 날개도 있구요
LED로만든 분수대의 모습도 보입니다. 여러 아이들이 신기한지 만져보더군요
남포동 트리

남포동 트리축제의 상징인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색이 바뀌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메인 트리 아래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날짜별로 행사의 내용이 달라지니 팜플렛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방문할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 메인 크리스마스트리는 정말 멋집니다. 아름다운 트리의 모습을 담기위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답니다.

 

남포동 트리축제 거리현장

어린 아이도 연륜이 느껴지는 어르신도 길거리 화가분들의 주인공이되어 캐리커쳐가 완성되어갑니다.

 

지나는 길에 액세사리점에 들러 구경도하고
거리에 버스킹을 하는 분들도 제법 보입니다.

포스팅에 보이는 사진들보다 훨씬 많은 수의 조형물과 야경이 방문객을 기쁘게 합니다. 올해의 트리축제도 저희에게는 아주 만족이었습니다. 번화가 답게 쇼핑 할 곳도 많고(아이쇼핑도 좋아요!) 길목 여기저기에 맛집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카페는 기본이구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아름다운 트리도 구경하시고 좋은 추억들 많이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