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스타디움컨벤션웨딩 주차 및 답례품 정보

728x90

대구 스타디움컨벤션웨딩 주차 및 답례품 정보

함께 일했던 직장 동생의 결혼식 방문을 위해 오랜만에 대구에 방문했다. 예식장의 이름은 스타디움컨벤션웨딩으로 아이들이 어렸을 적 가족여행으로 방문해서 씽씽이도 타고 했던 곳으로 기억된다. 대구 외곽에 있으며 대구스타디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기본적으로 내비게이션을 따라서 주차장에 방문하면 주차 안내 요원이 3시간 무료주차를 내세우며 CGV 주차장으로 안내한다. 

 

스타디움컨벤션웨딩 지도

위 지도를 보면 윗쪽부분에 CGV가 보인다. 저기에 주차를 하고 걸어오면 되는 것인데 생각했던 것 보다 '멀다.' 결혼식 혼주 가족들의 경우 전용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일반 하객들은 모두 CGV 주차장으로 안내하는 것. 

 

하지만 직접 방문해본 결과 그럴 필요는 없었다. 위 사진에서 빨간색 라인을 그려 놓은 곳에 사람들이 주차를 많이 하더라. 하지만 이곳은 엄연히 불법주정차 구역으로 황색실선 한 줄짜리의 일반 도로다. 나무와 나무사이로 불법주정차 과태료 관련 현수막이 걸려있음에도 사람들이 불법주정차를 많이 하고 있었다.

 

이런 것에 당당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빨간 라인 쪽으로 주차하면 되고 나와같이 혹시나 하는 마음에 불안한 분들은 왼쪽 아래의 주차장을 이용해도 문제없었다. 큰 버스들이 대부분 주차하는 곳이었지만 승용차 주차도 많았다. 

 

대구 스타디움 컨벤션 웨딩

대구 스타디움컨벤션 웨딩은 2층 건물로 되어 있었으며 대구 스포츠 기념관과 공간을 함께 하고 있었다.

 

바로 앞에는 넓은 공터가 조성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이 씽씽이 타기에도 제격이다. 하지만 전동모터를 사용한 기구들은 사용에 제약이 있으니 미리 알아 두면 좋을 듯. 다행히 이 날 축구장에 경기가 없었기에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다.

 

2층

단독 홀로 되어있었고 예식 간격도 나름 넓은 편이라 쾌적하게 결혼식장 이용이 가능하다.

 

대구 스타디움컨벤션웨딩 식권

예식장 식권의 모습. 이 식권으로 지정 뷔페를 이용할 수도 있고 답례품으로 바꾸어 가지고 갈 수도 있었다. 답례품에 대한 정보는 포스팅 아래에 작성해 두었다.

 

얼굴에 미소가 사라지지 않던 신랑
대구 스타디움컨벤션 웨딩

예식장의 홀은 1개로 구성되어 있고 둥그런 테이블에 의자가 둘러져 있다. 식장 가운데 테이블은 문제없겠으나 좌, 우 사이드에 자리를 잡을 경우 커다란 네모 기둥 때문에 화면이 가려지는 일이 발생한다. 예식 구경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자리 선정이 중요할 듯하다.

 

답례품 홍삼
답례품 석류콜라겐
답례품 소금
답례품 비누
답례품 커피

내가 방문했을 때 받을 수 있었던 답례품은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다. 홍삼, 석류콜라겐, 소금, 비누, 커피였는데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답례품 고르는 데에 고민을 좀 했던 것 같다. 위 사진을 보고 답례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나올 듯. 참고로 답례품 커피의 가격이 생각보다 비쌌던 것으로 기억된다.

 

딱히 내가 원하는 답례품이 없었기에 그냥 안지기님 먹으라고 석류 콜라겐을 선택했다.

 

대구 스타디움컨벤션웨딩은 대구스타디움의 넓은 규모만큼이나 선택할 수 있는 주차장의 종류가 다양하다. 불법주정차 딱지가 두렵지 않은 분들이라면 주변 도로에 주차하고(실제로 주차를 많이 한다.) 나처럼 예민한 사람은 CGV주차장이나 가까운 다른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 사실 하도 불법주정차가 많이 되어있다 보니 안전신문고로 개인이 신고하지 않는 이상 단속이 잘 이루어지는지는 미지수. 본인의 선택에 맡길 것.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