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캠핑용품 전체 모음집

728x90

다이소 캠핑용품 전체 모음집 

단돈 5천원 이하에 캠핑용품을 장만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다이소. 실제 다이소에서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본 캠핑용품들이 제법 있는데 모두 다 만족한다고는 할 수 없지만 말 그대로 가격이 너무 좋아서 모든 단점들을 커버해주는 마력의 다이소 캠핑용품들을 이 포스팅에 정리해 보았다. 가까운 다이소로 발품을 팔기 전에 이 포스팅을 참고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이소 온습도계

하계에 실내 온도 측정용으로도 사용되긴 하지만 동계시즌 팬히터나 난로를 사용할때 필수품이 되겠다. 캠핑전용 제품으로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 습도, 온도의 표시부분 강조가 제품마다 다른데 캠핑에 주력으로 사용하려는 분들은 가능하면 시간보다는 온도와 습도 숫자가 큰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디자인도 비슷하고 모두 AAA건전지 1개를 사용한다. 취향껏 선택해보자.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테이블

10kg 제한하중이 아쉽긴 하지만 다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우드스타일의 디자인에다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테이블도 가격이 5천원으로 저렴하다.

 

휴대/보관이 편리한 접이식테이블
캠핑램프

후레쉬겸용 캠핑램프, 2가지불빛 캠핑램프. 감성 캠핑 제품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AA건전지 3개로 빛을 밝힐 수 있다.

 

후레쉬겸용 캠핑랜턴, 스탠드겸용 손전등

너무 기대하지 말고 보조 조명기구로 사용해도 될 만한 제품들.

 

휴지걸이, 키친타월 걸이

정말 솔직히 키친타월걸이와 휴지걸이는 캠핑고래나 고릴라캠핑과 같은 곳에서 판매하는 제품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퀄리티가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다이소이기 때문에 단돈 3천원, 2천원에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예전에는 직접 셀프로 만들어 사용하는 분들도 많았는데 이제 다이소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듯 하다. 이 제품은 정말 추천.

 

데이지체인

다이소에서 이 데이지체인 제품이 판매되기전 정말 디자인이 너무도 똑같은 제품을 훨씬 비싼 가격을 주고 캠핑고래에서 구입했던 기억이있다. 다이소는 3천원이지만 내가 구입했던 것은 가격이 1만원 내외. 다이소 데이지 체인은 요즘 사람들이 선호하는 감성캠핑제품과 흡사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적극 추천제품.

 

이소가스 파우치, 이소가스커버

부탄가스대신 이소가스를 사용하는 유저가 많이 늘었다. 덕분에 이소가스통을 이쁘게 꾸며줄 커버나 파우치를 찾는 사람이 많은데 2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양념통파우치

저렴한 파우치 재질이 양념통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지만 다양한 양념이나 소스들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다용도 팝업 바스켓
메쉬바스켓

설거지통이나 설거지가 끝난 용기들을 보관하기에 좋은 제품.

 

당기면 켜지는 스트링조명

캠핑에 감성을 더해줄 조명이 새롭게 판매중이다. AAA 건전지를 사용해야하는것이 부담이지만 이쁘긴하다.

 

인디언행어 5천원

위 사진에 보이는 검은색 인디어 행어만 5천원에 판매중이다. 내가 방문했을때 인기가 좋아서인지 재고가 1개도 남아있지 않았다. 안지기님도 얼마전 이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중이데 감성은 없지만 설치와 철수가 정말 간편하다. 직접 캠핑장에서 사용해본 해당 다이소 인디언행어의 솔직한 후기는 아래 포스팅으로 확인해 보기 바란다.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인디언행어 솔직후기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인디언 행어 솔직 후기 캠핑용 인디언 행어가 단돈 5천 원! 다이소가 작년부터 캠핑용품 사업에 크게 진입하더니 다양하고 실용적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속속 파

j-windy.tistory.com

 

캠핑 가랜드
캠핑 수납포켓
인디언 행어용 삼각 수납포켓 8만 12칸

다이소 인디언 행어의 활용도를 높여주는 삼각 수납 포켓과 수각 수납포멧의 모습. 음...솔직히 이쁜건 아니지만 캠핑에서 수납은 생명. 깔끔하게 재료들을 정리해 둘 수 있다.

 

스트랩행거, 가스커버

1천원에 2개가 들어있는 스트랩 행거는 정말 추천. 나는 캠핑장 뿐아니라 집에서도 해당 제품을 잘 사용하고 있다. 저렴한 인조가족이긴 하지만 나름의 감성은 느낄 수 있다.

 

데이지체인

앞서 소개한 데이지체인말고도 몇가지가 더 있낀한데 음..개인적으로는 먼저 소개한 제품이 가격은 더 비싸지만 더 좋다.

 

야외용, 맥주잔, 소주잔, 테이크아웃 컵

대형 마트가 아니더라도 다이소에서 간편한 플라스틱 컵도 구매가능하다. 

 

접이식방석..음...이건 생각좀 해봐야할 듯.
팩 수납파우치

단돈 1천원에 팩 수납파우치 구입이 가능하다. 1천원 제품이 부족한 분들은 더 특특하고 활용도가 높은 5천원 제품도 마련되어 있다. 전문 팩가방을 사용하기 전에 경험삼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하기 좋다. 

 

폴딩박스 커버

다이소에 폴딩박스가 출시되었을때 꽤 인기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해당 폴딩박스에 이 커버를 올려 놓는 것만으로 감성과 활용더를 대폭 상승시킬 수 있다.

 

일본제 캠핑 케이스M

 

무려 원산지기 일본인 캠핑 케이스M. 겉보기에는 그냥 플라스틱 통으로 보이는데 재질이 폴리프로필렌이라고 한다. 메이드 인 재팬을 한번 믿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손잡이 원형접시, 접이식 스테인리스 컵
손잡이 원형접시 21.3

접시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들고 있거나 옮길때 유용한 제품. 15cm, 21.3cm말고 더 작은 제품도 존재한다.

 

캠핑보냉가방
양념통세트

앞서소개한 양념통파우치보다 감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캠퍼에게 유용한 제품.

 

레인보우 캠핑 스피너

테늩 가이라인 등에 사용하면 시인성이 좋아져 걸려 너어지거나 하는일이 줄어든다. 단순히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크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제법 인기 좋은 제품.

 

스테인리스 2중 컵

실제 우리가 사용해본 스테인리스 컵. 일단...손잡이가 카라비너로 되어있어 다양한 곳에 걸어둘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는 좋다. 하지만 고정된 카라비너 덕분에 생각보다 부피를 많이 차지한다. 백팽킹이나 항상 걸어두는 용도로 사용하면 모를까 캠핑 가방 등에 넣어서 테트리스해야하는 나와 같은 캠퍼에게는 사용이 불편한다.

 

아이스팩

얼으몹다 오래가는 젤타입의 아이스팩.

 

접이식스툴

내하중 무게가 무려 90kg에 달하는 접이식 스툴. 단순히 앉기용보다는 아이스쿨러, 워터저그, 팬히터 등을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

 

접이식국자, 가스커버
접이식 요리스푼, 뒤집개
맥스부탄가스
불쏘시개
이소가스
캠핑가스
고체연료, 캠핑용 원형숯
15일이상 구운 비장탄
다용도 석쇠
종이컵 홀더
은박 보냉파우치
휴대용 돗자리, 피크닉매트

소풍감성을 살려주는 아기자기한 패턴의 피크닉 매트.

 

텐트 하단 그라운드시트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방수천막.

 

캠핑 쿨러백
컵밥
건전지
점화라이터

다이소 점화라이터를 1개 구입해 두면 해바리기 버너나 난로에 불을 붙일때 유용하다. 나의 경우 파세코 캠프27 소화용으로 난로가방에 넣어두고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본문에 다루지 못한 다른 캠핑용품들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생각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