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 시즌2 3종 cu편의점 가격 띠부씰 후기

728x90

포켓몬빵 시즌2 3종 cu편의점 가격 띠부씰 후기

이제 사그러들만도 한데 아직까지도 포켓몬스터빵의 인기가 식지 않고있다.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고 특출나게 맛이있는것도 아니고 이제 그만 좀 사모으라고해도 아들 1호, 2호, 안지기님까지 멈출 기미가 없다. 시즌 1을 지나 시즌2 새로운 포켓몬빵이 출시되었다면서 자랑이라도하듯 나에게 가지고 온다.

 

포켓몬빵 시즌2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었다는 포켓몬빵 시즌2의 주인공들. 

 

포멧몬빵 시즌2 cu 편의점 가격

  • 피카츄 망고 컵 케익 : 3,500원
  •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 2,200원
  • 푸린의 피치피치 슈 : 2,000원

식자재 마트나 기타 대령마트의 가격은 모르겠고 실제 우리가 cu편의점에서 구입한 가격이다. 워...시즌1의 포켓몬빵들이 1,500원에 구입할 수 있었던 것에 비해 이번 시즌2 제품들을 모두 가격이 훨씬 띄어 올랐다.

 

그리고 알아두어야할 것이 이 3종 포켓몬빵 모두 '냉장보관'제품이라는 것.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구입 후 바로 먹을 것이 아니라면 꼭 냉장실에 넣어서 보관해야한다.


피카츄 망고 컵 케익 3,500원

피카츄 망고 컵 케잌

시즌2 제품 중에서 가장 가격이 사악한 녀석이다. 미리 말해두지만 단순 띠부씰 수집만을 위해 포켓몬 빵을 구입하는 것이라면 이 피카츄 망고 컵 케익은 패쓰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유는 간단하다. 가격에 비해서 정말 맛이 없다. 그냥 가격산 포켓몬빵을 1개더 살 수 있기 때문.

 

워낙 개인적인 입맛이다보니 좋아하는 분들도 분명 있겠지만 내 주위에서는 이 제품의 맛에 만족하는 사람을 단 한 사람도 본 적이 없을 정도다.

 

포멧몬 정품을 알리는 마크.

 

0~10도 냉장보관.

 

피카츄 망고 컵 케익

어쨌든 맛이고 가격이고 다 제쳐두고 제품의 디자인은 솔직히 가장 훌륭하다 할 수 있다.

 

그런데.....컵 케익 위에 곶혀있는 카페 스노우라는 팻말이 이 빵을 먹기위한 스푼인데...

 

이거뭐야....무슨 엑스칼리버도 아니고 더블비얀코 아이스크림처럼 제품 바닥면에 접히는 스푼을 챙겨주던가 덕지덕지 묻어있는 망고 크림과 빵 부스러기 때문에 정말 볼품없다. 

 

게다가 위에 사진을 보면 피카츄 얼굴과 피카츄귀의 위치가 맞지 않다. ㅋㅋㅋㅋ 운송중에 케익이 조금 돌아간듯.

 

피카츄귀는 초콜렛 뭐 이딴거 아님. 그냥 플라스틱으로 버려야하는 쓰레기다.

 

겉보기에는 일반 카스테라 빵 위에 망고 크림이 올라간 것 처럼 보인다. 맛을 평가하기도 좀 그럴정도로 대충 망고맛이 첨가된 푸석하면서도 부드러운 그런 맛? 쉽게 말해 맛 없다.

 

이걸 다행이라고 해야하나...빵 속에 망고잼이 들어있다. 아무리 망고 크림에 망고 잼이 들어있다 하더라도 빵 맛에는 마이너스 요인이다.

 

컵케익 바닥에 띠부실이 들어있다

컵케익안에 들어있던 띠부씰은 우리집에는 없던 99번 킹크랩.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2,200원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이번에도 피카츄를 모델로한 시즌2 메뉴. 피카츄 망고 컵케잌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애정이 더 가는 것이 사실. 미리 말하지만 망고 컵케익보다 맛있다.

 

이 제품 역시 냉장제품이므로 바로 먹지 않는다면 냉장고에 넣어 둘 것.

 

로켓단 초코롤처럼 한 패키지에 2개의 앙버터빵이 들어있다. 나누어 먹기 좋을 듯.

 

겉면만 보면 치즈만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반으로 갈라보면 팥이 함께 들어있는 모습. 일반 제과점에서 판매하는 앙버터와 비교하면 내용물이 많이도 부실하지만 망고 컵케잌보다는 훨씬 맛있으니 참고할 것. 


푸린의 피치피치 슈 2,000원

 

푸린의 피치피치슈

가장 저렴한 시즌2 포켓몬빵 답게 사이즈도 작다. 패키지는 심플하니 마음에 든다.

 

제품 아래에는 띠부씰이 들어있고.

 

옆으로 보아도 작은 사이즈.

 

열기에 그을린 밑 바닥 모습.

 

복숭아향이 나는 부드러운 크림이 나름 나쁘지 않다. 양이 작아서 문제지 3개 제품 중에서 개인적으로는 맛이 제일 나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이번 포켓몬빵 시즌2 3종 안에 들어있던 띠부씰은 121번 아쿠스타, 30번 니드리나, 99번 킹크랩이 되겠다. 정말 다행일까 안그래도 우리집에 없는 포켓몬 띠부씰만 나와서 아이들도 안지기님도 아주아주 만족하는 중.

 

그나저나 이렇게 고생해서 포켓몬빵 구입해서 띠부씰 까보는 것 보다 두배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이 아닐까라는 생각..얘들아...안지기님...이제 그만 좀 사자 제발~ 삼립 사장님 시즌 3는 안나오게 해주세요~~

시즌1 포켓몬빵 대량 구입 포스팅은 아래링크 참고.

2022.03.19 - [솔직후기/무엇이든] - 포켓몬빵 스티커 띠부씰 가격 대량 구입 후기

 

포켓몬빵 스티커 띠부씰 가격 대량 구입 후기

포켓몬빵 스티커가 인기라는데 직접 구입 후기 국진이빵, 핑클빵, 포켓몬스터 빵. 이 빵들은 MZ세대의 추억 한 곳을 차지하고 있는 제빵계의 전설과도 같은 빵들이다. 얼마 전 SPC삼립에서 포켓몬

j-windy.tistory.com

썸네일
포켓몬빵 시즌2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