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코털제거기 가성비

728x90

노브랜드 코털정리기 가성비

다이소만큼이나 가성비 좋고 음식부터 전자기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노브랜드. 이번 방문에서 전자기기 코너를 기웃거리다가 코털정리기라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한번쯤 관심가져볼만한 제품임이 분명하다. 보통 위생키트 안에 들어있는 작은 가위를 이용해 코털을 제거할 것인데 이 코털정리기 의외로 유용하다. 나의 경우 노브랜드 제품은 아니지만 이전에 필립스 제품을 이용해보았다. 작은 건전지 하나로 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었을 뿐 아니라 효과도 기대이상. 하지만 1년 넘게 사용하다 고장으로 인해 버려버린 기억이 있다.

 

노브랜드 코털정리기

노브랜드에서 판매중인 코털정리기의 가격은 7,980원이다. 어차피 주기적으로 코털을 제거해야했고 예전에 사용했던 필립스 코털제거기 만큼의 성능을 내어줄지 궁금한 마음에 충동구매로 이 제품을 직접 구입해본다.

 

노브랜드 코털정리기

  • 모델명 : B912 / NT-N2101
  • 제조국 : 중국
  • AA건전지 1개로 작동(미포함)
  • 칼날 청소용 솔 포함
  • 본체와 헤드가 분리되어 헤드 세척이 간편
  • 360도 회전하는 스테인리스 날
  • 코털, 귀털, 눈썹 등을 정리가능

간단한 스펙은 이 정도. 제품의 가격만큼이나 큰 기대하지않고 사용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노브랜드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이렇게 훌륭할때가 많다. 

 

제품의 구성은 정말 심플하다. 본체, 한글사용설명서, 청소용 솔이 전부다. 하얀색 플라스틱박스에 고이 들어있는 본체의 모습은 박스 디자인에서 보던 것 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다.

 

AA건전지가 들어가서인지 제품의 크기가 생각보다 크다. 이전에 사용했던 필립스 코털제거기가 정말 슬림했던 것이었구나라는 생각. AA건전지용과 AAA건전지용의 차이인 듯. 게다가 당장 손으로 들어보았을대 제품이...상당히 가볍다. 마치 저렴한 중국산 플라스틱 장난감을 손으로 든 느낌. 묵직한 느낌이 없어 개인적으로는 촉감이 상당히 별로 였다. 제품의 버튼은 매우 직관적으로 제작되어있어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 위로 올리면 전원이 켜진다.

 

집에서 남아도는 AA에너자이저건전지 한개를 넣어본다. 확실히 AA건전지를 넣으니 그나마 무게가 올라가서 손에 감기는 조금은 나아진다.

 

사용설명서

한글로 되어있는 친절한 설명서의 모습. 기본적인 사용방법과 제품의 세척을 위한 분해방법도 그림과 함께 잘 정리가 되어있는 모습이다.

 

실제 제품의 작동 동영상을 첨부해본다.

 

스위치 온
위에서 바라본 모습

 

스위치를 켬과 동시에 작동된다. 저렴한 제품이라 그런지 소음은 생각보다 크다. 

 

실제 사용해본 바로는 코털이 뽑힐듯한 느낌은 없었고 그렇다고 아주 부드럽게 잘리는 느낌은 아니다. 하지만 삐져나오거나 뒤엉켜있는 코털을 제거하기에 이 정도면 충분하다는 생각. 가성비를 생각하면 작동상태에 정말 큰 불만이 없다. 결론은 콧털이 잘 깍인다.

 

코털정리기 코털제거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세척이다. 코털정리기를 사용할 경우 코털이 가루처럼 잘려지게되는데 이 코털은 밖으로 나오지 않고 기기 안에 머무르게 되면서 쌓이는 구조다. 헤드 부분을 간단하게 돌려 분해하면 이렇게 내부칼날이 보인다. 흐르는 물에 세척한 후 잔여 코털은 청소 브러쉬를 사용해 청소한다.

 이 제품의 경우 코털제거기의 칼날이 스테인레스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부식에 대한 걱정은 없을 듯 한 것 같지만 칼탈을 지탱해주는 부품은 플라스틱이라 오랜시간 사용할 경우 상태를 간간히 확인해 주는 것이 좋아보인다.

 제품 자체가 생활방수기능을 지원하지는 않기 때문에 제품의 본체에 물이 들어가거나 하는 일은 없도록하는 것도 잊지 말 것. 

 

노브랜드 제품이 가성비를 내세우는 만큼 딱 그만큼의 가격과 제품의 품질을 보여주는 듯 하다. 이 제품을 꼭 구입할 필요는 없어보이지만 평소 생활하면서 코털정리에 민감하거나 가까운 곳에 두고 필요할때 편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썸네일
노브랜드 코털제거기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