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밀림방지 강력악어 내돈내산

728x90

이불 밀림방지 강력악어 내돈내산

침대 매트리스 위에 기본적으로 깔려져있는 매트커버는 잠을 자는 동안 이리저리 움직이다가 아침에되어 확인해보면 여기저기로 밀려있는 현상을 자주 목격한다. 아니. 매일 목격하고 있다. 그렇게 대수롭지 않게 잠이 들때마다 매트를 정위치에 옮겨둘뿐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는 않았었는데 알고봤더니 이런 매트커버나 이불들이 미끄러지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생활용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본다. 

 내돈 주고 내구 구입해 사용해본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격대비 효과가 좋다' 이다.

 

일단 내가 구입했던 제품은 '[강력악어] 침대 이불 시트 커버 패드 고정 밴드 집게 핀 매트리스 클립 침구 밀림방지'이고 네이버 검색을 통해 알게되었다. 옵션이 다양했는데 기본적인 '특대 일자형 300'을 2개 구입했다. 배송비를 포함해 총 결제금액은 16,460원. 한개의 박스에 4개가 들어있으니 총 8개의 클립을 구입했다고 보면된다.

 

강력악어집게

제품의 패키지는 정말 단순하다. 솔직히 싸구려티가 너무난다. 게다가 배송중의 실수인지 박스 뒷편이 심하게 구겨져있기까지. 저렴한 제품인데다가 파손우려가 없어서인지 별도의 뽁뽁이도 들어있지 않았다. 불안한 마음에 제발 제품에는 문제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포장을 뜯어본다.

 

다행히 제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제품 박스에 사용설명그림이 표시되어있기 때문에 박스안에는 위 구성품 말고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았다.

 

이불밀림방지 강력악어

실제 클립의 모습. 비슷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정말 많았는데 내가 보기에는 다들 똑같은 제품같아보였다. 아마도 같은 제품인데 자체 브랜딩을 통해 이름만 달리해서 많이 팬매중인 것으로 보인다.(뇌필셜).

 

사용방법은 뭐라 설명할 필요도 없고 너무 심플하고 간단하다. 클립 상부의 열림부분을 잡고 벌린 다음 고정시키고자하는 이불에 물려준 뒤 상부 열림 스위치를 다시 내리면 단단히 고정이 된다. 벌려지는 입의 크기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두꺼운 이불에는 사용이 힘들 것으로 보여진다. 나의 경우 얇은 매트리스 커버에만 사용할 것이므로 큰 문제는 없어보인다.

 

거실에 깔아둔 토퍼에 얇은 이불을 깔고 악어클립을 사용해본 모습. 악어클립의 길이가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로 늘린 상태에서 일직선 모양으로 2개만 설치했는데 충분히 이대로 사용할만한 수준이다.

 

밴드를 최대한 늘린 것이기는해도 토퍼가 살짝 압축되는 부분은 어쩔 수 없어 보인다. 

 

침대 매트리스에는 총 4개의 강력악어 침구 밀림 방지장치를 설치했다. 길이조절이 되기때문에 적당한 텐션만 받도록 길이조절을한 뒤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침구 밀림방지 장치 덕분에 거짓말하지않고 삶의질이 높아진 것 같다. 매일 아침 흐트러진 바닥매트대신에 이불만 살짝 정리하면 깔끔히 침대가 정리된다. 나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는 매트리스에는 더 빛을 발한다. 아들 두 명이 함께사용하는 곳 이다보니 매일 아침마다 정리한다고 애를 먹었는데 이제는 이불만 정리하면된다. 

 물론 이 것을 사용한다고해서 이불이 무조건 항상 빳빳하고 밀림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거실에 설치한 악어클립의 경우 사용할 수록 이불이 조금씩 앞쪽으로 쏠리면서 뒷부분이 훤히 드러나기도했다. 그래도 사용하다가 조금씩 밀려서 발생하는 문제이지 한번에 모양이 크게 바뀌거나 하는 일은 없다. 

 저렴한 가격에 나의 삶에 질을 바꾸어줄 수 있는 이런 제품 정말 칭찬해주고 싶다. 벌써 1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 아직까지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 포스팅인 내돈내산 이다.

 

국내자체제작 이불꽉 침대시트 패드 커버 이불 밀림방지 고정밴드 매트리스집게 4개, 블랙, 고급형엠디글로벌 침대시트 고정집게 Y형 화이트 4p, 1개입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