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입학선물 추천 베스트5

728x90

 

매해 초등학교/초등학생 입학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제 마음대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순서가 곧 순위는 아니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디럭스 아트세트

미술활동은 아이들에게 있어 의사소통의 중요한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유아시절 단순하게 표현하던 미술활동이 아이의 성장으로 지능이나 시지각 발달에따라 대상의 세밀한 부분까지 이해하게되고 손의 기능도 발달하게 됩니다. 덕분에 좀 더 복잡하고 다양하게 대상을 표현할 수 있게 된답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형태를 크게 그리거나 강렬한 색을 사용하여 강조하는 경향도 있답니다. 아울러 팔, 손목, 손가락등의 움직이는 근육운동의 경험또한 기를 수 있답니다.

이 제품에는 크레용, 색연필, 수성싸인펜, 파스텔, 물감, 지우개, 연필깍이, 전용가방등이 모두 포함이 되어있어 추가로 구매할 필요없이 이 것 하나로 아이들이 표현하고자하는 것들을 본인의 의지대로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입니다.

 

CNL 디럭스 아트세트 136p, 틴케이스 옐로우, 1세트CNL 디럭스 아트세트 64p, 블루, 1세트Vigorfun 디럭스 아트 세트 소프트 및 오일 파스텔 아크릴 및 수채화 물감 수채화 스케치 숯 및 색

 

문구세트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을 겪으면서 다양한 문구류를 접해 왔겠지만 초등학생부터는 이제 조금 더 제대로된 문구류를 사용하게 됩니다. 연필, 지우개, 필통, 노트, 알림장, 자 등 사용하는 문구류의 종류도 다양해지고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의제품을 선호하기도합니다.

 

DISNEY 디즈니 어벤져스 문구세트문구세트 왕자님 1호 + 부직포백, 랜덤 발송, 1세트겨울왕국 디즈니 2020년 겨울왕국2 신학기 문구세트 다양한 문구

 

 

 

초등학생 책가방

역시 초등학생 최고의 선물은 가방이 아닐까 합니다. 다른 선물들에 비해서 오랫동안 사용하는 물건이니만큼 선물해주는 사람이 오랫동안 생각나게 할 수 있는 선물입니다. 요즘은 너무도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의 가방들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취향에 맞는 가방을 고르는 것이 최고입니다.

 

PINK LITCHI 초등학생 책가방 백팩 예쁜 배낭 선물 여학생 NovQXL12pxn1125fr03+사은품 증정kirahosi 초등학교 책가방 초등학생 남학생 가방 남자 아이 신학기 선물 366 HR7+덧신 증정 ARpp6cyz슈나이더 초등학생 신학기 고학년 책가방 KBB-SA04N

 

 

어린이 LCD전자노트

지금도 스케치북을 많이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요즘에는 디지털 시대에 걸맞게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전자노트가 대세입니다. 칠판에 그림을 그리듯 부드러운 필기감을 자랑할 뿐 아니라 손쉽게 그리고 손쉽게 그린 그림을 한번에 지울 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그림을 그리는데 그치지 않고 숫자나 글자공부, 부모와 아이 간에 의사소통의 도구로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저희 집도 9살과 6살 아이가 참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ziniQ 어린이 LCD 전자노트 태블릿 PC, LCD-NOTE10KID, 핑크ziniQ 부기보드 전자노트, LCD-NOTE10, 화이트XP-Pen NotePlus (신제품) 스마트패드 기획전 전자노트 전자패드 타블렛

 

 

3D 펜

요즘 우리 생활 깊숙이 3D프린터를 이용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3D펜 또한 시중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스케치북위에서 일차원적인 표현만 할 수 있었던 옛날에 비해 이제는 아이들이 상상하거나 원하는 모습의 무엇인가를 3D로 직접 그려볼 수 있습니다. 아이고 어른이고 한번 경험해보면 3D펜의 재미에 푹 빠질 수 밖에없답니다.

 

스마일팡팡 3D펜 필라멘트 매직펜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입학 졸업 선물 블루 학용품세트/문구세트, 1개이지드로잉 저온 무선 3D펜 1100mAh + PCL 필라멘트 10색삼디몰 3D펜 RP800A 펜형, 화이트 (B033)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