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우승상품, 돈스파이크 미트파이 오리지널/매운맛 솔직후기

728x90

"일체 지원없는 내돈내사 솔직후기 입니다."

 

편스토랑 미트파이

편스토랑 2번째 우승상품.

돈스파이크의 미트파이 입니다.

 

방송을 보면서도 이건 정말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출시되자마자 와이프님께서 발빠르게 미트파이를 구해 오셨답니다. 편스토랑 제품들은 cu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개당 3,600원으로 제법 비싼편입니다.

 

미트파이 오리지널, 매운맛

편스토랑 미트파이는 맛이 오리지널과 매운맛 두 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미트파이를 요플레클레식과 찍어먹으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요플레도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방송에서 보았던 것처럼 바삭함이 생명인 요리라서 전자레인지조리대신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여 대워보았습니다.

 

#미트파이 오리지널

 

미트파이 오리지널

정말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습니다. 아직 입으로 베어물어보지 못했지만 손으로 만져보아도 바삭함이 느껴질 정도 입니다.

 

미트파이 오리지날

반으로 갈라보니 정말 엄청나게 많은 고기들이 들어있습니다! 편의점 상품치고 이렇게 고기가 많이 들어간 빵종류가 또 있을까요? 방송에서 보았던 미트파이와 비슷합니다.

 

두툼한 고기기 가득들어있는 미트파이를 한입베어물고 느낀점.

우와 맛있다!

역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대우길 잘했습니다. 겉의 빵이 아주 바삭해서 고기와 씹는 느낌이 좋습니다. 두툼한 고기는 입안 가득 채워져서 고기맛을 퍼뜨립니다. 누린내나거나 질긴부위는 없었습니다. 정말 먹어볼만한 맛입니다.

 

요플레에 찍어먹어도 보았는데 그닥 맛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새로운 맛과 느낌을 위해 몇번 찍어먹어보긴 했지만 그냥 먹는게 저는 더 좋았습니다.

 

#미트파이 매운맛

이번에는 매운 맛입니다. 

오리지널맛에 아주 만족을 한 상태이기 때문에 매운맛에 거는 기대 또한 큽니다.

 

미트파이 매운맛

겉모습은 오리지널과 같습니다. 다만 매운맛이라 그런지 붉은 빛깔이 보입니다.

 

미트파이 매운맛

역시 빵속은 시뻘건 고기로 가득 합니다. 오리지널도 매우맛도 고기양은 칭찬해줍니다.

 

근데 맛이....

 

좀 짜기도하고 뭔가 부족한 매운맛같기도하고 참 아쉬움이 많은 맛입니다. 역시나 바삭한 식감은 좋지만 매운맛을 차라리 더 엄청맵게 만들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드는군요. 

 

개인적으로는 미트파이는 오리지널이 최고 입니다. 매운맛은 먹어보는 것에 만족 했습니다.

 

요플레에 찍어 먹는 것은 오리지널맛보다 매운맛이 조금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미트파이 매운맛이 좀 별로이긴 했지만 두 제품 모두 빵 속이 알차게 꽉 차 있어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꽤 괜찮은 선택지 입니다. 편의점 음식치고 3,600원이면 비싼편이긴 하지만 충분히 먹어볼만한 제품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