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노니열매 파우더

728x90

노니열매파우더

얼마 전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은 팔레오 노니열매파우더입니다.

평소 내 자신을 위해 꾸준히 챙겨먹는 건강보조식품도 전혀 없었고 이렇게 가족이나 주변 지인 분들이 챙겨주어야 뭐든 먹는 스타일이랍니다. 사실 노니열매라는것도 이번에 처음알게 되었답니다. 이미 여러 매체들을 통해 일반인에게도 노니의 효과는 많이 알려져 있었습니다. 

 

짧게나마 위키백과를 통해 알게된 '노니' 정보

 

특징

  • 노니의 열매는 감자처럼 생겼으며,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패인 자국이 있다. 열매에는 여러개의 작은 갈색 씨가 들어 있으며,  익을 경우 역한 냄새가 나기도 한다. 꽃은 작고 하얗게 생겼다. 노니는 주로 열대 지방 특히 해안가의 화산성 토양에서 많이 서식한다. 착과시엔 연두색을 띄고 있다가 익을 수록 하얀빛이 돈다.

 

이용

  • 식품 및 약용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잎, 줄기, 꽃, 씨등이 약용으로 이용되기도 한다. 노니의 프로제로닌 성분은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재생에 좋다. 요산수치를 떨어트려서 통풍에도 좋다. 혈액의 염증을 제거하고 관절에도 좋다.

 

효능

  • 당뇨병, 심혈관 질환, 두통, 관절염 등에 도움이 된다.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비타민 C, A, 철분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노화 예방에 도움되고 해독작용에 좋다.

노니열매파우더

 

제품 정보가 적혀져 있답니다. 다른 것 보다 '섭취방법'이 중요합니다. 

'1일 1~3g씩 섭취하거나 각종 음식에(물,우유,요구르트,스무디등)넣어서 섭취하십시오.

 

뚜껑을 열어보면 마치 질 좋은 토양을 보는 것처럼 토니열매파우더가 들어차 있습니다.

 

이걸 어떻게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처음에는 그냥 가루 채로 입에 넣어도 보았지만 실수로 코로 가루가 들어가기도하고 엄청 애 먹은 경험을 한 후로는 간단하게 물에 타서 먹는답니다.

 

그런데 생각처럼 물에 잘 섞이지도 않습니다. 따뜻한물, 차가운물 할 것 없이 파우더를 물에 녹이기는 쉽지않았습니다. 이제는 그냥 대충 물에 섞은상태로 털어서 마셔 버린답니다. 

 

아직 아이들에게는 먹여보지 않았는데 초코맛 콘푸레이크 종류의 시리얼에 함께 넣어먹이면 티도 안나고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 았답니다. 조만간 도전해 보려구요^^

 

선물받은 건강보조제이기에 밑통이 보일때까지 열심히 먹어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