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W 듀얼 고속무선충전기 패드형 바라 내돈내산

728x90

30W(15Wx2) 듀얼 고속무선충전기 패드형 바라 내돈내산

가족 4명이서 스마트폰 충전을 위해 듀얼 고속충전기와 삼성 정품 초고속충전기 어댑터를 오래전부터 사용해오고 있다. 뭐 그냥 당연하다시피 그렇게 사용은 하고 있는데 케이블을 연결한 채로 핸드폰을 사용할 경우를 대비해 케이블 길이를 2~3M 정도 긴  것을 사용하다 보니 폰 충전하는 곳이 좀 지저분해지더라. 

 

게다가 아이들이 충전기를 제대로 꽂아두지 않아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을때도 있고 케이블 포트를 꽂고 빼는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해 케이블 헤드 부분이 부러져서 새 케이블을 사는 경우도 참 많았다. 그래서 이제는 안 되겠다 싶어 그냥 올려만 두면 충전이 가능한 무선 충전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나름 가성비와 인지도가 있는 제품을 구입했다. 

 

역시 내돈내산.

 

VARA 15w  초고속 듀얼 무선충전기 (D15B)

 

내가 구입한 제품의 정식명칭은 저런데 판매처마다 30W라고도하고 15W라고도 하더라. 중요한 것은 총 2개의 충전포트가 있으며 1곳당 15W의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그리고 '30W 충전어댑터'를 사용해야 2개의 포트 모두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쉽게 말하면 순정 삼성고속충전기를 사용하면서 2개의 패드를 한번에 충전할 경우 '고속충전이 안된다.' 2개의 패드에 동시 고속충전을 위해서는 '30W'를 지원하는 별도의 충전어댑터를 구입해야 한다. 이걸 몰라서 고속충전이 안된다면서 별점 1개 주고 딴소리하는 사람들 정말 많더라.

 

바라 듀얼 고속 15W 무선충전기

내가 구입한 제품. 구입 시기마다 패키지의 디자인과 문구가 달라 보인다. 노랗고 강렬하면서도 심플한 패키지 모습이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든다. 

 

제품 구성품은 심플하다. 충전기본체, 충전케이블, 설명서, 끝.

 

VARA 15W 초고속 듀얼 무선충전기

디자인이야 개인마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나 내가보기에는 '너~~ 무 괜찮다.'

 

난잡하지 않고 심플한 블랙색상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다. 거짓말 안 하고 진짜. 본체 뒷부분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스마트폰을 올려두거나 할 때 밀리지 않아서 좋았다.

 

게다가 '얇다.'

 

오우...정말 이 정도 얇기면 충분히 다는 생각. 더 얇았다가는 부러질까 봐 두려울 듯.

 

충전포트는 C포트를 지원한다. 요즘 같은 세상에 마이크로 5핀을 선택했다면 사용자들에게 외면받았을 것이다.

 

제품 사용설명이 있는데 크게 읽어볼 내용은 없다.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라면 삼성, LG, 애플 할 것 없이 다 지원된다고 보면 된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2개의 충전패드에 모두 고속충전이 되게 하고 싶다면 스펙 그대로 30W 충전어댑터를 별도로 구입해라. 제발 좀.

 

30W 충전어댑터

그래서 나는 해당 제품을 구입하례때 30W 듀얼 충전 어댑터를 벌도로 구입했다. 이것도 가성비 좋고 사람들이 많이 구입하고 리뷰도 많은 제품이다. 사실 네이버에 검색했을 때 최상단에 떴는데 가격도 착해서 알아보고 그냥 구입. 두 제품 호환성 좋다.

 

만랩 30W 듀얼 고속 충전기

이렇게 30W 충전이 가능한 별도의 어댑터를 구입해야 패드 2개가 모두 고속충전이 가능해진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일반 삼성 스마트폰 고속충전기로는 패드 2개를 모두 고속충전시킬 수 없다!!

 

만랩 30W 충전어댑터에 바라 듀얼 충전기를 연결한 모습. 오.. 좋다. 이 정도 비주얼이면 정말 굿이다. 이제 제품만 잘 작동해 주면 더할 나위 없겠다.

 

뭐... 역시나 왼쪽에는 아이폰XS, 오른쪽에는 갤럭시S10 2 제품 모두 고속충전이 된다. 역시 제품에 하자가 있지 않은 이상 고속충전이 될 수밖에 없다. 

 

아래는 직접 충전해본 동영상촬영본.

 

이제 아이들이 자기전에 스마트폰 충전을 위해 바라 고속충전기에 올려둔다. 올려두자마자 고속충전 알림이 뜨고 별도의 케이블을 건드릴 일이 없어 매우 효율적이다.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은데 왜 빨리 구입하지 않았을까.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다.

 

다시 한번 정리하자면 바라 15W 듀얼 고속충전기를 구입했다면 2개의 패드 모두 고속충전을 위해서 30W 이상의 충전 어댑터를 별도로 구입해야 한다. 두 가지 조건이 맞아떨어진다면 스트레스 없이 듀얼 고속충전이 가능해진다.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충전가능.

 

내 돈 주고 직접 구입했으며 개인적으로 잘 산 IT제품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